방직 업계가 원료 시련에 직면하다
현재 우리나라는 이미 많은 섬유 품종의 제1생산 대국이 되었으며, 동시에 글로벌 방직 섬유 가공 응용 첫 대국이며, 많은 섬유 원료를 생산하고, 예를 들면 접착섬유를 생산하는 목재 펄프, 갑각소 를 생산한다
섬유
게딱지, 합성 섬유를 생산하는 석유 화학 원료 등도 수입에 의존한다.
세계 인구가 폭증하면서 전 세계 인구 식량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중국과 세계 각국은 식량 경작지 통제를 다졌다.
면, 각종 마 (모시, 린넨, 황마, 무궁마 등), 양잠의 뽕나무의 재배는 모두 제한된다.
석유, 천연가스 자원의 고갈은 합성 섬유 산업에 경종을 울렸다.
유엔은 2000년 세계 석유가 2070년 기본적으로 사용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2010년 11월 8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데이비스 분교학자가 발표해 글로벌 석유 및 천연가스가 2050년에 고갈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것 은 세계 에너지 수요 에 충격 을 끼칠 뿐 만 아니라 석유 화학 공업 을 위주로 한다
원료
합성 섬유는 거대한 충격을 일으킨다.
기후, 환경, 물자 수요도 새로운 충격을 가져왔다.
전 세계에서 일찌감치, 침수, 산홍수 등 자연 재해는 많은 생물 자원을 감산시켰다.
예를 들어 호주는 7년 연속 가뭄으로 면양떼를 대폭 수축하여 면양털 (정모)의 생산량이 30% 하락했다.
세계 환경이 악화되어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환경 ‘ 녹색 ’ ‘ 저탄소 ’ 이념은 생산 가공 중 오수, 오수, 오수 배출에 대해 점차 엄격한 관리 규칙을 제시하고 방직 원료를 위해 방직 원료를 위한 것이다
가공
(마 탈제, 털 세정 등) 및 섬유 가공 (인쇄, 염색, 정리, 폐수 처리) 등 많은 제약을 가져왔다.
현재의 곤경에서 전통 방직 원료는 반드시 새로운 사고와 도로를 찾아야 방직 강국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
천연 섬유는 신품종을 재배해야 하며 섬유 성능을 높이는 전제 (특히 섬유의 세도와 강도를 보장해야 한다) 는 가능한 한 양곡전, ‘ 경지 ’, 경작지 ’, 염기지, 황폐지, 산비지 등을 이용하여 인구 형세를 폭증시키는 식량 공급을 보장한다.
화학섬유는 반드시 새로운 기술을 이용하여 “ 재생할 수 있고, 분해할 수 있고, 환경에 대한 우호적인 생물 자원을 순환할 수 있다 ” 고 가능한 한 활용해야 한다.
글로벌 방직품의 순환 이용 작업이 점차 펼쳐졌다.
현재 전 세계에서 방직품을 폐기하는 것은 매년 5000만 톤이 넘는다.
이런 폐기물은 적게 이용할 뿐만 아니라 버림받은 후 환경도 오염되었다.
방직품 재활용 사업을 폐기하고 중국에서도 시작됐다.
산업용 방직품의 각종 특수 요구와 보호복의 각종 특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각종 새로운 고성능 섬유, 예컨대 온도, 내온, 높은 강도, 초고강도, 높은 모량, 초고 모량, 낮은 모량, 특수 광학 성질, 특수 전력, 특수 전자학 성질, 특수 자학 섬유 개발에 노력 노력 노력 노력, 방직 업계 발전의 수요.
면방직 업계에 대해 면방직 업체는 시야, 산업 사슬을 넓혀야 하며, 염색, 의류, 가정용 제품 개발 및 산업용 제품 개발 및 최종제품 시장과 서비스화를 동시에 전개하여 면화 육종, 재배, 수확, 가업에 협력해야 한다.
동시에 실험에 맞춰 새로운 초모면 섬유를 개발해야 한다.
시야를 넓히는 것은 최종제품의 고성능, 신기능의 수요에 따라 차별화, 고성능, 신기능섬유 원료로 활용하는 것이다.
의류와 가용 방직품 생산은 땀, 투습, 억습, 항균, 방취, 자외선, 정전기 방지, 저항, 전자기 방사 등의 새로운 기능을 고려해야 한다.
산업용 방직품 면에서는 고강도, 고모량, 저온, 내온, 절연, 전도, 자기, 흡음, 감진 등 고성능 섬유를 고려해 방적 기술 분야에서 방적 기술 (경락실, 경락실, 세락실, 평행방사, 낮은 직사, 상실, 입방적, 입식 복합 방적 등 등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전통 면 방직 원료가 빈곤해지면서 각종 천연섬유, 초모면 섬유, 차별화 섬유, 신기능성 섬유, 고성능 섬유, 잠사, 각종 화학섬유 긴사 등 방직 원료는 모두 면방직 시스템에 들어간다.
제품은 첨단, 최첨단 의상을 방직품, 가용 방직품과 산업용 방직품으로 발전할 것이다.
기업은 사유 패턴을 바꾸고 전통적인 ‘순방 ’의 우월감 개념에서 벗어나야 한다.
동시에 방직산업은 시야를 넓혀야 하며 ‘ 머리 ’ ‘ 꼬리 ’ 로 뻗어 최종 제품의 설계, 생산, 시장, 서비스화, 원료의 육종, 생산 및 공급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현재 전형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시기는 방직 산업의 안정 발전에 기초를 세워 체계를 형성하고 조직을 완비하고 공간을 점령하여 방직 산업의 순조롭게 발전에 기여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창업 우선 여장 가맹 시도 해볼까 여장 가맹 전망 어때
- 허튼소리를 하다 | 개점 여장 가맹점 성공 경영 잘 해야 할 7대 포인트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여장 가맹 개점 소기교를 찾기 어렵지 않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이 가을 컬러의 베이직한 오풍 패션에 매치 매력
- 허튼소리를 하다 | 자연이 정교하게 초가을 사무실 의 조류 를 이끌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가을철 여성은 프랑스의 가벼운 매력에서 입는다.
- 허튼소리를 하다 | 미학 가을날 거리에 나가 안내 가이드get 클래식한 외출 좋은 물건
- 패션 브랜드 | 가을 한계 하이파이션의 심플한 바람
- 기자 전선 | 면 부재료: 신입생 리넨 직으로 원단 몽상가
- 겉감 | 대미 수출 은 하락한 수출 업체 는 불결한 대응 수단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