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사이즈의 여자 신발 모델 연수입은 천만 원, 당신은 아직도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과거 설을 쇠고, 동조에서 가장 바라는 것은 무릎 부츠로 할 수 있다.
짧은 치마
여성스러워 보인다.
올해는 다르다. 그녀는 연애를 하고, 은백색의 웨딩슈즈를 골라 새해 선물로, 그를 해백영해와 계개개는 난향이다.
이게 44사이즈의 무릎이에요.
장화
검은색, 안감, 코르셋, 신발은 여공에서 뒤척이며, 첫눈에 보통의 신발과 다를 것이 없다.
광동성 혜동현 대영진은 3층짜리 공장에서 매년 수만 켤레를 생산할 수 있다.
중국 여자 신발 생산기지로 혜동 현은 천개 크고 작은 것을 가지고 있다
여성화
공장, 1년에 8000만 켤레의 여자 신발이 이곳에서 전국 각지로 발송된다.
이 신화는 타오보에서 유사한 동관을 하나 사서 직장에 참가한 단체 무용 공연에 쓰였다.
30대 초반, 178cm, 44사이즈의 그녀는 백화점에서 살 수 있는 최대의 신발은 41야드였다.
남자 신발, 운동복과 영원한 마지막 줄은 동관, 청소년 시절의 기억이다.
2005년 첫번째 타오바오는 온라인상에서 444사이즈의 낮은 스니커즈를 찾았고,
“드디어 내가 여자처럼 느껴진다.”
시장 요인은 35 -39야드 여성신발이 생산이 더 높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여성화 시장이 한동안 공백기에 머물렀다.
보이는 메그 방식은 대외 무역, 남성화, 보이지 않는 곳에서 굽은 변형 발과 다름없는 과거와 다름없다.
소중 분야의 창업자는 상업기를 맡지만, 역경을 겪었다.
공장 도산, 공급 사슬 문제, 연발 파절 등 문제가 하나하나 해결된 후, 그들은 마침내 아름다운 발목을 위해 안전한 곳을 찾았다.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2005년 ‘172골목 ’이 타오보에서 첫 번째 큰 사이즈의 여자 신발을 팔았고, 사이즈 41.
2015년 42야드 T 대 모델 이민이 여자 신발 브랜드'대소누나'를 창설해 패션과 미모다.
현재 대 언니 천타점은 매년 1000여만, 172항의 판매량도 지난해보다 배정됐다.
큰 신발을 파는 사람이 이미 기근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 강을 맞이한다.
이신조의 혈루사가 마침내 멀리 떠났다.
그가 타오보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여자 신발을 샀을 때 신발에 대한 열애는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사재기'가 된 지 12년 만에 큰 여자 신발 천양집'172 골목'에서 279켤레를 사왔다. 집 안의 신발장 2개와 베란다.
그녀들의 발은 이미 활짝 펴졌고 신발은 조금 늦었을 뿐이다.
선생님께: 발이 너무 커서 작은 신발을 살 수 없다.
갓 타오보를 배웠을 때, 이조조동은 1페이지에서 100페이지까지 전복할 수 있었다.
그녀는 키워드'여자 신발','큰 사이즈','발이 작아 보인다','매일 뒤져도 돈이 없었고, 그냥 보고 싶었다.
북방 사람들은 높고 남방인 여름철에는 늘 발을 끼고 발질을 하는 요인 중 하나다.
그녀들은 맨발로 크지 않고 몸도 크다.
이에 따라 큰 여성이 등장해 큰 사이즈 의상, 큰 속옷 브랜드의 발전을 이끌고 있지만 큰 사이즈의 신발은 보기 드물다.
이 신조는 강소 서조인으로 초등학교 4학년 때 40야의 신발을 신어야 한다.
그때 옷을 사서 신발을 사는 것은 모두 부모가 처리하고, 남자가 많다.
그 중 중성적인 카키 구두는 그녀의 소년 시절의 가장 사랑했다.
학교에서 라디오 체조 경기를 개최하고, 의상을 통일하기 위해 교사들은 교복과 소백화를 신으라고 요구했다.
"선생님께서는 준비가 잘 되었냐고 물으시는데, 나만 손을 들어 못 사신다고 하셨다."
이흔 난처한 구관조는 “내가 반 전체의 면으로 대답한다.”
이 넓은 발은 마치 얽매인 덩굴처럼 마음대로 사춘기에 휘감고 있다.
2005년에 대한조의 이조동구변은 타오보가게에서'172골목'에서 자신의 첫 번째 큰 신발을 외쳤다.
이것은 검은색 싱글, 굽, 둥근, 에나멜, 44사이즈, 가격은 90원입니다. "완전 즐겁다"입니다.

베란다 위의 신발은 빙산 일각이다
이후 이흔 동조는 172골목의 충실한 팬이 됐다.
그녀는 없었던 고통을 맛보았기 때문에 사재의 습관을 기르고 12년 동안 이 가게에서 279켤레를 샀다.
"어울리는 신발이 생겨서 옷과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한 여자의 느낌."
아저씨가 여자 신발 모델이 됐어요.
라이김홍은 언덕굽 뾰족한 신발을 신고 카메라 앞에서 왔다갔다가 발을 동동 굴렀다.
2분 짧은 생중계 영상은 45 사이즈의 겨울 신발을 능숙하게 갈아입고 유머러스한 모습과 엄숙한 T 걸음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172골목의 사장이자 이 가게의 여자 신발 모델이다.
“ 큰 신발 모형은 찾기가 어려워서 '억울할 수밖에 없다. ”
‘ 172골목 ’ 은 가장 먼저 타오바오 위에서 큰 여자 신발을 파는 가게다.
창시자 라이김홍은 대만 에이란인, 처음에는 여자 신발을 팔기 시작하는 구두를 꺼내 물건을 파는 간단한 패턴이다.
그동안 많은 손님들이 큰 신발을 묻는다. "나는 41야드의 여자 신발을 위해 광저우의 도매 시장에 뛰어다녔다."
라이킨홍은 큰 여성 신발 시장의 전망이 커서 2006년부터 큰 사이즈의 여자 신발을 전문으로 개발했다.
상업기는 거대하지만 공급 사슬 문제는 심각하다.
큰 사이즈의 여자 신발과 일반 사이즈의 신발의 골이 다르고 제작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모형을 나누어 생산해야 하지만 "40 ~45사이즈의 시장 수요는 35 ~39사이즈의 몇 퍼센트일 수 있다"고 말했다.
같은 원가, 큰 사이즈의 여성화의 보답은 일반 사이즈의 영수함에 이르지 않는다는 얘기다.
대외 무역 공장은 단서를 받지 않고 일반 공장이 밑지는 것을 보면 중국 여성화 생산기지로 관여된 혜동은 라이김홍도 마땅한 공장을 찾을 수 없다.
2008년 버김홍은 제화공장을 하나 열고 172항을 위해 물품을 공급했다.
2010년이 되자 공장은 200여만 위안 적자를 입었다.
이때의 이조동조는 동쪽에서 구입한 스타일이 줄어들고 있다.
이에 따라, 172골목 신상품이라면, 그녀는 항상 주문서를 내려 대량으로 구입한다.
한 여름에 그녀는 샌들 10여 켤레를 살 수 있다.
"남들이 왜 큰 신발을 하기 싫는지 드디어 알게 됐어요."
라이킨홍은 자신의 공장을 닫고 대리공장을 찾아 신발의 액세서리, 재료에 더 많은 힘을 쏟아 넣었다.
발형, 체중 원인으로 일반 사이즈에 비해 큰 사이즈의 신발의 장력, 힘, 신발 밑창 적재력 등이 달라졌다.
‘172골목 ’처럼 손님의 평균 키가 170센티미터를 넘어 몸무게가 150근 이상으로 밑창 두께가 보통 사이즈보다 3센티미터 정도 높습니다.
디자인에 원두가 뾰족한 것보다는 하이힐보다 훨씬 잘 어울린다.
2012년 이흔 동조는 172 골목 무리에 가까워졌다.
무리는 숫자로 나누고 새 신발 스타일, 의견, 편안함 등을 논의한다.
"한 번은 내가'172골목 '시화, 바닥, 장대 위에 신발이 다 신발을 꿈꾸며 잠을 깼다."
겨울이 되자 그녀는 항상 검은색의 무릎 부츠를 신다.
T 대 모델은 뭘 입어요?
이제 신발이 있으면 돼'라는 기근 시대는 이미 지나고 발의 아름다움을 더해 해석하고 있다.
2015년 신장 175센티미터, 티모델 이민은 광저우에서 큰 코드슈즈 브랜드'대소누나'를 창설했다.
"나도 한 무리의 규약을 받은 적이 있다. 너는 왜 매일 옷을 갈아입고 신발을 갈아입지 않니." 외국의 신발을 자주 접촉해도, 그녀는 발이 맞지 않고 편안한 신발을 찾지 못했다.

이민재 방송.
모델도 신발을 사지 못할까? 이민족은 42사이즈로 500원부터 1만5천원까지 여자 신발을 사본 적이 있다. “예쁘면서도 안정적인 하이힐은 정말 적다.”
직업적인 이유로 모델들은 하이힐을 자주 신어야 하며 종종 발에 맞지 않는다.
그녀들의 발은 대부분 앞 발가락이 구부러져 변형되었다.
모델 업계의 은퇴 후 이민은 자신의 창업에 나섰다.
이민은 중국 공예화 제조업의 표준과 유럽미 표준을 대조하여 만부 발형 데이터를 수집해 모형 42야드를 기본사이즈로 확대하고 축소해 신발의 골을 맞추고, 신발바닥에 샌 샌드위치와 밀도를 보장해 발의 안정을 이루기로 했다.
외형 디자인은 더욱 스타일리시한다.
"저는 일본 모델 친구가 있는데 신발장 안에는 모두 세계 최고의 카드입니다.
올해 나는 우리 신발을 한 켤레 가지고 그녀에게 주었다. 그녀는 그 자리에서 왔다갔다하며 10여 바퀴를 돌아다녔다. 멈출 수가 없었다.
현재 점포 65%는 플랫슈즈, 30%가 작은 중굽, 5%가 하이힐, 사이즈는 38 ~44사이즈다.
어머니로서 이민은 여자가 아이를 낳고 골격이 자라는 것을 알고 38, 39야드 여성이 40야드 로 가장 쉽게 변해 잠재적인 고객이다.
그 45사이즈, 46사이즈의 여성은 어떡하죠? 한 번 어머니께서'큰 언니 '천타점, 딸의 키는 188cm, 46사이즈의 발, 곧 18살이 되니 성인 선물에 피아노 퍼포먼스가 있는데 적합한 신발은 없다.
이민은 알고 나서 고6.5센트의 검은색 구두를 전문적으로 주문했다.
"딸이 입고 있는 그 때 울고 싶은 느낌"이라며 엄마가 가게에 댓글을 달았다.
현재'타소언니'는 정제 서비스를 제공해 일정한 정제 비용을 추가한다.
{page ubreak}
아름다운 발
이민과 마찬가지로 동관도 높은 구두를 신기 좋아한다.
2011년 천진에 놀러 갔을 때 웨지 샌들 한 켤레를 신었고 지난해 주산으로 가서 9cm의 굵은 신발을 신었다.

그녀의 가장 긴 하이힐 한 켤레를 함께 한 지 이미 5년이 되었는데, 신발가게에 못을 박아서 버리기 아쉬웠다.
대형 신발 시장은 이 아름다운 발에 점점 넓게 밟혔다.
‘172골목 ’ 대공장 사장은 기자에게 그들처럼 큰 신발을 만드는 공장이 혜동대영진에서 20여 개의 장사가 늘어나고 있다.
이민은 자신의 여자 신발을 신으면서 구변을 펴고 있다. 라이김홍은 여전히 큰 모델을 찾지 못했지만, 고객은 그의 발로 만든 신발을 믿었다. 이흔은 현재의 시선을'골라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172 골목'은 자신의 발을 교양시켰다.
영화'아름다운 발'에서 니핑이 맡은 농촌교사 장예는 늘 43야드의 낡은 구두 한 켤레를 입고 평생 성공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며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
마른 피부와 늘 먼지가 묻은 옷 아래 그녀의 이름만큼 아름다운 마음이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重新审视品牌服装旗舰店大战
- 업종 규범 | 중소협 발표 의상 자외선 차단 효과 비교 실험 결과: 9가지 샘플 자외선 차단 효과가 이상적이지 않다
- 기업 관리 | 어떻게 가장 까다로운 고객에게 대처할 수 있습니까?
- 복식 문화 | 국제 몽골족 복장 복장 초청 경기가 시린곽리맹에서 거행되다
- 기업 정보 | 운도 지조 가 의류 제조업 산업 업그레이드 를 추진 하다
- 업종 투석 | 보스턴 재고가 20억 위안 중국 의류대인이 여전히 무의미한가?
- 추천 | 30가지 자외선 차단 의류 비교 실험: 9가지 자외선 차단
- 즉시 뉴스 | YOHO将服装“新品”的概念做到极致
- 지방 핫점 | 지속적인 패션 디자인을 주제로 하는 경기가 홍콩에서 막을 올리다
- 정책 법규 | 石狮10个转型升级项目获270万元经费扶持
- '한밤중에 수당을 잘게 다져 '왜 아리의 데이터를 놀라게 하는가?
- 칠보휘 3점 장장 개막, 풍격 파티
- 스포츠 마케팅 속도가 왜 국내 동업회사보다 높을까?
- '심상치 않다 '덕혜는 일어설 수 없나요?
- 신장문 왕정은 어떻게 탐로자들을 주업으로 되돌리게 합니까?
- 내크 본토 시장 판매 가 한층 하락했다
- 2017 국제 패션 주 ·유화 의상 문화절 광저우 유화 성대 개막
- '밝은 스웨터 축제 '뜨겁다!기다릴게 ~
- 전 세계 최대 폴리에스터 긴사 제조업체 넥타이'방직 시장', 48대 전자동 가탄기가 다음 달 운전!
- 브라운 모직 이 온 대륙 에 진주하여 국제화 모직 브랜드 를 만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