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주식 시장의 추세는 확실히 매우 어렵다
2008년 한 토막 을 휩쓸었다. “주식시장이 바닥으로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 바닥에 땅굴도 있고 지옥도 있고 지옥도 18층도 있다.”
현재 중국 주식시장의 지옥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
‘ 판시옹 (판시) 는 말을 하지 않지만, 여러 각도로 밑부분에 대해 하나의 심사를 진행하고 미래의 투자 결정책도 잃지 않고 참고를 한다.
최근 A 주식시장의 추세는 확실히 어렵다. 거시경제적 차원에서 새로운 강력한 촉매제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증량자금이 관망하기 시작했다.
중국 주식시장의 상해증권시장은 지난주 금요일에 0.05% 하락했으며, 상해 심증교소 융자 융자 융자 잔액이 당일 32.7억 위안 하락했다. 두 도시의 2융자 잔액은 8, 24억 1억 위안으로 1년 반 저점을 더 세웠다.
2015년 6월 중순부터 주식시장의 지속적인 하락과 함께 A 주식시장의 지렛대 가 만연하는 추세를 보이며, 로드 비율이 가장 높은 민간 배당자, 우산형 신탁까지, 마지막 파급이 낮은 증권업체 두 융 업무에 이르기까지 7월 초 두 융 잔액이 급락했다.
올해 1월 이후 주식시장이 크게 떨어지면서 2융 잔액이 계속 떨어지게 했다.
중국 증권 금융 주식 유한 회사 역사 자료에 따르면 2015년 6월 18일 상해 두 시 2융 잔액이 최고점 22, 728억원, 당일 상해 지침 4, 785.356시, 6월 12일 상해
소시장 시세
하이라이트 5, 178.191시.
또'5 ·30', 9년 전 5 ·30, 증감회'한밤중 닭 울음'에 날염세 인상, A 가 폭락했다.
9년이 지났는데 이 역사를 기억하고 있는가? 조사에 따르면, 그 당시의'5 ·30'의 폭락을 알던 투자자는 7할, 31%의 투자자가'5 ·30'인지 알 수 없었다.
A 주 역사상 혁혁한 폭락에 대해 어떤 투자자들에게 가장 인상을 남겼을까?'파동 '조사에 따르면, 70% 투자자들이 올해 초 용단으로 인한 폭락에 대해 기억에 남는 것은'흉터나 새로운 아픔'을 알 수 있다.
물론 폭락도 ‘하나도 옳지 않다 ’는 절반 (49%)이 ‘파동 ’ 조사에 참여한 투자자들은 격렬한 파동은 이들에게 마감된 주식 규율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불행히도 여전히 36%의 투자자들이 경험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폭락에 직면하여 그들은 여전히 ‘ 창고 투옥 ’ 이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에게 폭락은 적자를 초래할 수 있지만 여전히 15% 의 피방자가 확신하며 격렬한 파동은 ‘ 불에서 밤 ’ 을 벌기 쉽다.
시장 환경과 반면에 대한 관찰이 늘고 있는 자금이 호디스크 자금의 실력을 인정해 L 바닥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상증 지수는 2800시 일선에서 계속 톱질과 진탕, L 바닥의 기초가 튼튼하다는 것이다.
더군다나 이는 거시경제의 L 바닥과 대응 관계를 형성하고 거시경제도 A 주를 지지하는 L 바닥으로 나아가고 있다.
하지만 A 주식 시장은 거시경제의 청우표지만, A 주의 중단선 추세는 사실 자신만의 개성이 있다.
예를 들면 2002년부터 2005년까지 우리 거시경제가 새로운 상승 주기로 접어들었지만, A 주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당시 증권업자 정돈과 투자자들의 주식개혁에 대한 우려 때문에 A 주 시장의 저축자금이 지속적으로 유출되고, A 주 주주추세와 거시경제는 어느 정도 뒷받침되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A 주는 결국 2005년부터 2007년까지 큰 우시 주기로 주식시장이 결국 거시경제 추세를 반영할 것이라고 증명했다.
거시경제의 L 바닥 흐름 배경 아래 A 주식시장의 단선 파격과 하행까지 L 바닥에서 떨어진 가능성까지 배제하지 않는다는 얘기다.
한편, A 주 역사의 흐름은 계속되는 가로판 흐름이 일반적으로 성립될 수 없다. 결국 저축자금이 거래과정에서 원가 가 있는 만큼 자금이 유출될 것이며, 저축자금과 칩 사이의 균형을 형성할 수밖에 없다.
한편, 외곽 시장의 파동력은 무시할 수 없다. A 주식시장에 대한 영향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특히 시장이 미국 연축표, 이자를 늘리는 우려는 결국 A 주식의 짧은 균형을 깨는 외적 동력이 될 것이다.
평가 측면에서 보면
A 주
시장흑률은 역사의 밑부분에서 여전히 비교적 큰 거리가 있다.
상해는 현재 시장 흑자율은 약 13배 정도이며, 역사상 10배 안팎이다.
금융주식의 흑자율을 보면 현재 시장 흑자는 8배 정도 된다.
이와 함께 상하이증권은 이윤 또한 마이너스 성장 태세를 띠고 있다. 지수가 불등해도 시장흑률이 상승할 수 있다는 뜻이다.
중소판은 현재 50배 안팎으로 역대 20배 이하로 추락했으며 최소 16배 정도였다.
창업판의 현재 평가치는 70배 안팎으로 그 역사의 최저평가는 30배 안팎이다.
거시적 시각 의 관찰 을 주로 두 방면 으로 나누는 것 은 고찰 경전 바비트 지표 '총 시표 / GDP' 지표 를 고찰 자산 배치 지표 '총 시표 / M2'로, 현재 이 두 대 지표는 역사 밑 에 일정 한 폭이 있다.
‘ 총 시값 / GDP ’은 60% 안팎으로 역사상 최저적으로 36% 가량 (주식분치 개혁 전 A 주가 전유통되지 않았기 때문에 2006년 전 이 지표는 실진된 것이다.
자산 프로필 지표는 M2 보다 1664시 이 지표는 24.7% 로 집계됐다.
현재 144조5000억 위안 (인민폐, 하동) 의 M2 (광의화폐 공급) 규모에 따르면, 대응하는 총 시장은 35조7억원 정도에 해당하는 상해 증후군 지점은 2443점이다.
무리스크 이율 차원 관찰, 대응 자산 가격은 275에서 2952시까지 2011 ~2013년 밑바닥 진탕 구간으로 치솟는 것으로 보인다.
2011년 말부터 2013년 말까지 시장의 평균 무리스크 이율은 약 3.6%가량, 현재 이율은 약 2.8%가량 낮아 약 23% 하락했다.
이익 을 고려하지 않고 이율 변화 에 따른 시장 평가 영향, 2.8%의 무위험
이율
대응하는 평균지수점은 2613시쯤 되어야 한다.
연대 사모 인사인 허소흥은 역사상 여러 차례 치르다가 나타난 메아리 데이터가 발견됐다. 이번 상하이지는 1849시부터 5178의 고점까지 3329시까지 올랐다.
이후 시장은 75% 정도를 대폭 철회했고, 지수는 2638시 이상의 위치에서 반복된다.
역사적 데이터에서 발견된 결과 75%가 4번 넘게 철수했으며 철수 후 위치는 기본적으로 하부 지역이 형성되었는지, 아직 시장 검증이 남아 있다.
후시는 계속 하락할 것인가? 이에 대해 허소흥의 견해는 큰 하락공간이 없다. 3000시 이하 10% 폭인 2700시 아래로 모두 큰 밑바닥 구간으로 올해 식사 시세가 하반기에 나타날 것이다.
A 주식 코스는 항상 절망에서 희망을 주고, 희망 속에 또 찬물을 끼얹는 것이다.
하지만 시장의 최종적인 방향은 바닥을 갈고 바닥을 닦는 과정이며 바닥을 겪지 않는 시장은 진정한 시세를 전개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영국 사치 브랜드 에스그사자 가 어려운 시장 환경 에 직면하다
- 창업의 길 | 창업의 성공자는 목표의 명확함을 벗어나지 못한다
- 여성복 | 스커트에 커다란 스웨터를 매치해 절대 멋스럽고 따뜻하게!
- 신발 속달 | 나이키는 경쟁에서 우위를 유지하는 법을 가르쳐 준다
- 즉시 뉴스 | YGM 무역은 9.3억 홍콩 달러로 아그사자담 을 판매한다
- 기업 정보 | 신기한 백화점은 이 떨어뜨린 칼을 잘 받을 수 없다
- 상업보전 | 너의 가게를 매일매일 좋은 장사를 하도록 가르치겠다
- 시장 연구 | 한도의사와 인만 이 두 브랜드의 유전자는 도대체 어떻게 다릅니까?
- 패션 포스터 | 루한새 앨범 개념 포스터 출로, 신비한'X '
- 회사 뉴스 | 주대복 2분기 동점 판매량 32% 폭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