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살 ’ 이 소비 응당 이성 이 유행하고 있다
지금 바람이 불고 있어 쇼핑 ‘초살 ’이 뜨겁다. 실제 판매가가 한시한정으로 판매하는 수단이다. 구매자는 벌떼처럼 몰려들어 미친 듯이 사들이는 현상이다.
판매가는 감독, 이성적으로 좋은 우습고,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의 도래를 이끌어'초살 '이외의 한계효과, 고객군에 영향을 주고 판매량을 확대한다.
구매자는 배우로 ‘킬러 ’라 불리고 상품도 도구와 도마 고기가 되었다.
한정할 때 ‘스중이가 적기 때문이다 ’는 몇 초의 차이가 있어서 정상을 빼앗지 못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초살하겠다 ’는 사람이 있다.
이런 판촉 수단은 신기하지 않다. 평소 슈퍼마켓, 상가, 가전 매장의 판촉에서 볼 수 있다.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은 긴 행렬로 쇼핑을 기다리는 광경과 인터넷상에서 이런 판촉이 똑같다.
무형적인 인터넷은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쇼핑몰의 연령대가 바뀌면 젊은이들이 많다.
젊은이들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이성 쇼핑을 하고 자신의 권익을 보호해야 한다고 일깨워 준다.
이 핫한 ‘초살 ’ 점포 중 1라운드 ‘초살 ’에 이어 양도 요청한 게시물이 매장 게시물 대부분을 차지했다.
한'초살점'의 주인은'초살 '이후 약 3분의 1의 달리기가 있었다. 어떤 장면은 카운트다운을 요구했고, 어떤 사람은 아예 폐쇄를 요구했다. 아예 사라져, 지불하지 않고 연락이 되지 않았다.
일부 ‘ 초살달인 ’ 은 심지어 작은 가게를 양도하고, 자신의 일시적인 ‘ 초 ’ 를 일으킨 상품을 양도했다.
'초살 '상품의 질량도 선악이다.
일부 매가가 소비자의 심리를 사로잡아 고의로 자신의 상품을 한정 ”, “ 독점 ” 이라고 말하여 고객을 끌어들인다.
많은 계좌를 등록하거나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여 ‘초살 ’을 조성하는 가상들이 ‘초살 ’로 선전을 하는 우습게 만드는 것도 있다.
이에 대해 ‘초살 ’에서 나타날 수 있는 함정, 사심 바이어 유여사는 자신의 쇼핑 경험을 소개하고 ‘초살 ’에 앞서 자신이 정말 필요한 것인지를 명확히 밝히고, 상품의 크기와 사진을 자세히 비교하고, 점포의 신용과 이전의 평가를 참고하여 ‘초살 ’을 상대로 ‘초살 ’을 하게 된다.
골회급'초살달인 '소C 는 타오바오 박자, 바이두유아 등 인터넷 쇼핑 플랫폼 위의'초살' 상품을 대외 무역으로 소개했다.
복장
화장품
집
용품, 3C 제품은 많고 ‘초살 ’ 상품의 품질이 좋은 선악과 불일치로 구매자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일부 판매가들은 일부 ‘부차적으로 좋다 ’는 상품을 극낮은 가격으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현재 인터넷 쇼핑은 유효한 감시 조치가 부족해, 인터넷 상점은 ‘초살 ’ 행사를 제멋대로 실행할 때 ‘초살 ’ 상품의 품질이 좋지 않다. 특히 일부 디지털 IT, 가전제품, 구매자가 주의하지 않으면 ‘개축기 ’, ‘물품 ’, ‘물품 ’을 사면 맹목적으로 참여한 구매자들이 이익을 침해하는 위험이 커질 것이다.
특히 일부 젊은이들은 유행을 따라잡기 위해 승부를 다투기 위해 맹목적으로 바람과 매가들의 판촉 수단을 ‘절세살수 ’를 즐기며 실제로는 유사한 상품이 부족하지 않고 낭비를 초래했다.
또 투기를 하려는 사람들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팔았고, 이미 엄청난 저가 ‘초살 ’까지 상품에 이르기까지 인터넷에서 시장 가격을 낮추고 차액을 벌려고 한다.
싸구려 좋은 물건이 아니더라도 시장에 거의 없는 저조한 창고품을 구사하고, 이익으로 사는 것도 위험을 자신에게 전가할 수 있다.
의상권에 네티즌에게 인터넷 쇼핑은 반드시 이성적으로 자신의 쇼핑 수요를 알아야 하며 구매 상품의 종합 정보를 충분히 알아야 한다.
예를 들면 디지털 카메라가 필요하다면 디지털 단반대, 긴초기나 카드기를 사전에 구매하는 것이다.
한두 개 잠그고 있어요.
브랜드
이후 등록 비가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관련 정보를 선택하고 검색한다.
최신 오퍼, 성능 인자, 외관 사진, 최신 평론 등 충분한 정보는 상품을 전면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인터넷에서 본 여성복은 60%와 입고된 것과 맞지 않아 남성복의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을 것이다.
미친 ‘초살 ’이든 이성적인 소비, 자신의 권익을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결국 세상에 공짜가 없는 점심은 일시적인 충동에 금전과 정력을 쓸 필요가 없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 일족은 ‘노족 ’ ‘달빛족 ’의 단계에 열중하고 합리적인 지배 구매 물품, 그리고 자신의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는 등 그들에게도 더욱 절실하다.
- 관련 읽기
- 업종 투석 | 중국 사치품 시장 소비자 디지털 행위 보고서: 천희세대는 사치품 소비의 주력군일까?
- 시장 시세 | PTA 가격은 3일 1500 폭락! 환경 + 시세 이중 자극, 섬유시장이 얼마나 민망할까?
- 수장 방송 | JESIE 2019 봄 여름 시리즈 밀라노 패션주
- 아동복 가게 | 타다아 아동복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야 한다.
- 임신 아동 | 카카피트 아동복 겨울처럼 경쾌하고 민활하다.
- 패션 아이템 | 세련된 미니백 사계절 트렌디하면서도 부담감이 없어요.
- 전시회 뉴스 | 2018 첩석교 가방 국제박람회가 해문에서 개막한다
- 즉시 뉴스 | 한만몽 고전 의상 장진과 연구 성과전
- 기업 정보 | 강소케궁 와신상담 연구 개발 세계 일류 정빗기 만들기 백년 기업
- 뉴스 택배 | 제16회 중국 (대랑) 모직 디자인 대회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