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2 년 가을 겨울 유행 추세: 빛을 주제로
'한 문은 천천히 열리고, 밝고 서서히 빛을 내며 색채도 변화무궁하다 ….'제112회 린다는 예랑은 아시아 피혁전 2015 /16 가을 트렌드 세미나에서 세미나에서 이탈리아 디자이너는 2015년에는'빛나는 국제'라고 강조했다. 빛을 테마로, 감지와 감각 두 면에서 2015 /16 가을 원단과 컬러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빛의 변화는 겨울철 다변화 색채를 만든다
린랑은 아시아 피혁의 패션 게시판에서 기자들은 정선 진열된 원단 및 부품 색깔을 4가지 테마를 둘러싸고 각각'맑고 짙고 짙고 검은색 전주 및 술병'이라고 주목했다.
이태리 디자이너에 따르면 세미나에 따르면, 새로운 유행색계와 밝은 변화를 과감하게 정화할 수 없어 청탁색 계열의 색채를 주고받았고, 하얀색, 회색, 캐러멜, 연오렌지 등 색깔의 윤색을 강조했다. 밤이 되면 조명이 어두워질 때 색깔이 약해지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검은색도 빛의 변화에 따라 다른 색채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검은색 전주색계는 검은색 전주색과 검은색 전주색계에는 굴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파랑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전주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검은색
색깔이 꽉 차고 실루미
가죽
스웨이드 클립, 투명한 느낌의 부드러운 소가죽, 크레파스 컬러의 원단, 그리고 털끝은 점점 달라지는 모피 등 원단으로 새철 빛을 주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디지털 시대의 초점 변화 효과는 의상과 소재의 디자인에 반사돼, 실진 사진과 몽타지 사진, 그래프 복사 그래프 등으로 새로운 시즌의 원단 무늬 디자인이나 불규칙한 라인이나 초점 없는 모호한 패턴 패턴을 보여주거나 경계가 넘쳐나는 이상한 프린트다.
자연의 리얼 격발 디자인 영감 이 유행 추세 를 이끌다
패션계에
경계
진작에 별다른 희한한 일이 아니어서 어느 계에 뛰어드는 것이 유행의 중점이다.
패션도 더는 더이상 의상, 핸드백 하나, 신발 한 켤레에 한정되지 않고, 패션은 이미 삶의 측면으로 녹아들고, 패션의 생활방식은 디자이너들이 추앙하는 트렌드가 됐다.
Raulph (Raulph)의 케이크, 아마네의 코스, 루이비덴 아이스크림과 켄지의 아이스크림, 사치품 이 잇달아 글로벌 식품으로, 식품도 디자이너의 디자인 영감의 원천이 됐다.
2015 /16 가을 트렌드 계열의 농후한 컬러계열에 포옹해 추운 겨울을 머금은 피혁원색과 녹색으로 가장 리얼한 자아를 물들인다.
'술병'의 색채는 군침을 흘리는 폴도와인, 향긋한 초콜릿 등 각종 맛들이 직접 눈앞에 다가와 이번 시즌 최고의 색계가 됐다.
"완벽하지 않은 것은 새로운 완벽이다."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새로운 시즌의 중요성을 적절하게 과장했다.
일상적인 아름다움으로 최신 매력을 표현해 우수한 천연 원단의 가치를 돋보이게 한다.
송아지가죽은 과다한 액세서리 없이 천연 무늬의 시각 효과와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 모피는 길고 불규칙한 원시 웨이브 타입, 천연 효과가 있는 입면 소재 클래식에 질감이 있어 낡은 스크래치무늬, 동물 무늬, 천연 무늬 프린팅 등이 새롭게 모델을 완성한다.
현대 과학 기술 전신 연역 복고 유행 풍조
교통, 물류와 사이버네트워크의 사통팔달은 사치브랜드의 업적을 이루고 있지만 사치 브랜드의 뺨을 긁어모으는 것도 럭셔리한 ‘빠르고 패션 ’의 단축은 평상치 배추 노선을 유지할 수 있을까? 전통적인 정교한 공예 유지를 고수하고 당대 기술을 접목하는 수많은 브랜드들이 럭셔리한 노선으로 떠오른 ‘심상치 않다 ’다.
패션
디자이너 는 설계 를 탐색 하여 이전 의 자동차 공업으로 발전해 첨단 공예 공예 와 실험 과 수공 제작 을 교상 으로 활용 해 스타일 과 재료 에서 더 많은 영감 을 얻었다.
거울 효과의 페인트처럼 현대적인 느낌의 포켓 외형 디자인은 현대화된 공업설계 원소를 드러내지 않는다.
낡은 효과를 내는 원단, 문예 부흥 시기에 화려하고 당당한 부품과 지난 70년대 프린트의 라인도 빈티지 를 띠고 있다.
2015 /16 가을 복고풍은 새로운 공예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는 낡은 패션을 특징으로, 새로운 고전주의의 멋을 만든다.
답답한 전통의 회색은 현대공예를 이용해 가벼운 명정함을 물들일 수 있으며 전통공예가공의 원단은 확실히 현대모던한 무늬와 프린팅을 지닌 심플한 의상으로 색채가 풍부하고 화려한 독특한 소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한국 구두 기업 동향 무역 도전
- 세계 시각 | 한국 코코프가 신상품 테니스 신발을 내놓다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 의류 기업은 어떻게 “ 겹겹 포위 ” 를 죽인다
- 업종 규범 | 수출 환세율 인상 은 업계 의 퇴세 를 고치기 어렵다
- 업종 규범 | 우리나라는 2008년 11월 1일부터 방직품 복장 등 상품의 수출 환세율을 다시 조정할 것이다
- 시장 시세 | 아동화 브랜드의 길을 벗어나다
- 직원 | 온주 브랜드 신발 기업이 대상가를 빌려 새로운 발전을 꾀하다
- 시장 시세 | 원가 상승 신발 기업이 어떻게 업적을 높이는가
- 기업 정보 | 백화점 거물 신발 사업자 오강 참관
- 기업 정보 | 신발 기업이 진강학과를 안착한 후 올림픽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