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무진 만달광장 개업 인기 달구 백화점 쓸쓸하다
'상주 무진 만달광장'은 일주일 간 시범 운영을 거쳐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만달그룹이 상주 두 번째 프로젝트, 신북 만달광장'4층 IMAX 영화관'과 함께 5층의 건축구조가 다르며 무진만달은'3 더하기 1층 '구성으로 구성돼 있는 IMAX 영화관도 오늘 대중과 만났다.
무진만달광장의 자리는'가족 환집중심'이라는 제목으로 각 업계 그룹이 불쾌한 체험감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예상 속 큰 인기 만다 백화점 잠정 `
‘p ’은 오늘 오전 9시 전에 무진만달광장에 와서 대량의 인류차가 쏟아질 것이라는 것을 고려해 현지 인도 부서가 일찌감치 주변 도로에서 적당한 안내와 통제를 진행했다.
간단한 개업식이 끝난 후 오랫동안 기다리던 상주 시민들은 조수처럼 만달광장으로 몰려들어 눈앞의 모습은 낯설지 않다. 만달의 개업이 거의 그렇기 때문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aaastas (상주 /as)’의 사전제작장 (무진대광장)을 < < < < < < < < < < < >
‘p ’은 오전 10시 이후 기자장이 이렇게 큰 만달광장의 구석구석에 거의 사람이 넓지 않은 도로에 가끔씩 짜야 할 수 있는 재능을 억지로 행진할 수 있다.
오늘까지 인파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됐는지 현지 공안부는 아직 만달광장에서 많은 경비원들을 증파하고 현장의 질서와 시민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나섰다.
바로 < p >
은 하지만 현장에서 관찰하고 있는 사람들에 의하면 대부분 구경을 하러 왔지만, 인기는 달구질하지만, 사기를 사는 것은 일반적이다.
반면 만달광장 쇼핑센터와 연결된 만달백화점은 운명이 판이하다. 한편은 이미 문전성시이며 < a http / / / www.sjfzxm.com / news /index > 만다백화점 < 만달백화점 < 만달백화점 < 만달백화점 > 은 여전히 문가작이다. 많은 시민들은 이곳을 ‘ 빌려 > 로 삼는 곳이다.
‘ a http: / / / www.sjfzm.com /news /index c.c.aaaaaaast '(a http / / ww.sjfze.com / news / index c.aaastp' '소비자' '소비자 /' 의 흡인력이 전통 백화점보다 훨씬 낫다.
바로 < p >
‘p ’은 비록 만달 측이 이미 ‘백화점 간다 ’는 전언을 부인했지만 만다 백화점의 변화를 어떻게 바꿔 시장에 영합할 것인지 만달측이 잘 생각해야 한다.
미래만달은 각 도시와 지역의 다른 상황에 따라 만달광장의 면적을 조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만달백화점도 만달광장의 체량, 구위 등에 따라 적당한 만달백화점의 면적을 확정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미트럴 시민 분배'가 바로
‘strong '(바로 패션 실수 식음료 브랜드가 바로 < < strong > 가 < < 의 < 미스 > 의 < 미스 < 미스 > 을 < 미스 < 의 >
은 한때 인터넷을 이기는 패션 브랜드가 쇼핑센터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표지가 되었지만, 이 기준은 절대 아니다.
이긴 인터넷 기자가 무진 만달을 한 바퀴 돌면서 빠른패션 브랜드가 없었을 때 다소 아쉬웠고, 쇼핑하러 온 시민 한씨도 같은 감정을 표현했다.
현지 민중에 따르면 무진만달의 멀지 않은 신성 내 이니스트 광장을 통해 H &M, 유니폼, MUJI 등 빠른 패션 브랜드를 모았다.
바로 < p >
‘p ’에 대해 상업부동산관찰자 양길승 씨는 상주 같은 3선도시 패션 브랜드의 개점액이 원작인 만큼 한 구역 안에 이미 어떤 상업이 모집되었다면, 다른 한 곳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음식사 분야에서 무진만달은 40개 음식브랜드를 모아 쇼핑몰 20여 개의 메뉴를 포함해 UncIe5, 57도 후난, 망상원, 물품, 상주 본방 특색 요리를 운영하는 용성로맛 레스토랑 등을 포함했다.
전체적으로 무진만달이 모집한 음식의 브랜드는 상주 기본수준보다 높으며, 그중 많은 음식의 조율성은 이미 상해에 접근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수화물 레스토랑 `
‘p ’은 이외에도 무진만달이 어린이 군체를 쇄쇄하는 체험 분위기 방면에서 0 -10대 어린이 전시리즈 모아 상품 ‘아이킹 ’과 면적이 2000제곱미터에 달하는 어린이 오락 주력점 ‘대백고래 세계 ’ 등을 도입했다.
바로 < p >
사전의 디테일 체험은 만다금가 개진도 하고 `의 `p `을 판매하고 있다.
'p 디테일 체험사는 항상 조방된 만달의 비난을 많이 받는 곳이며, 신개업의 상주 무진 만달은 이 방면에서 이긴 인터넷을 조금씩 만들어 화장실을 비롯해 가장 큰 곳은 만다방면으로 화장실의 냄새 처리에 신경을 썼고, 별다른 맛이 없을 뿐만 아니라 향긋한 향기도 많이 늘었다.
그러나 개업한 지 3시간 만에 3층에 위치한 남자 화장실을 다시 찾아왔을 때, 변기 주변의 정결도를 직시할 수 없었고, 적시에 청소하지 않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소녀는 아이들에게 좋은 형체를 갖게 하는데, 당신은 이런 등골이 필요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50개 상장직기업은 1분기 남성복, 여성복, 가구 어떤 업종 경기를 노출합니까?
- 여성복 | 내의 거물 왈가르 최신 연보: 해외 시장 표현이 양호하고, 중국 시장 수준 증가
- 캐주얼 | 이녕'조류판'은 잃어버린 5년을 만회할 수 있을까?
- 광고 대작 | 패션 124사 닉 모다리스 Community 정식 성립! 대만, 광저우역 핫 모집 중 ~
- 전문 시장 | 리크는 2018 벡크 고객 워크숍 - 청두역
- 아동복 가게 | 애플베베 아이 티, 여름 청량색, 녹색, 블루, 오렌지 상체입니다!
- 임신 아동 | 애법조개, 너의 T, 흠잡을 데가 없다!
- 여성집 | 2018金台绣.万物灵刺绣睡衣系列
- 회사 뉴스 | 또 하나의 방직의 거두 탄생! 헝신 그룹이 글로벌 기나미드 최대 공급업체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