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흔들리지 않는 북진상업: 백화점의 기치 운락

2014/8/6 22:19:00 26

북진상업백화점시세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aas >의 깃발 조절 # # # # # # # # # # # # # # # ttrong # # # # # # # # # 의


바로 북진쇼핑센터 아운촌점으로 진입하는 것은 이미 눈부신 황황을 찾기 어렵다.

20여 년 동안 북진쇼핑센터는 하드웨어 시설에서 브랜드 상품까지 모두 노태를 보였다.

1층은 당시 가장 핫했던 북진슈퍼, 2 -5층은 액세서리, 정품 여장, 남성복, 양털, 침대품 등이 있었다.

이 상점은 설립 초기의 백화점 + 슈퍼마켓 경영 패턴과 주영품류를 보존하고 있다.

바로 < p >


'북진쇼핑센터 아운촌점은 1990년대 초 아시안게임의 동풍을 타고 왔으며, 아운촌 지역의 최초의 백화점으로 아시아운회 세트시설의 광환이었다.

경영 초기 북천쇼핑센터는 소비대대대세대 2대 71의 고교 저급순위를 정하고 있다.

1996년 시장 변화 가층 개조에 적응하기 위해 이듬해 9월에 다시 개업했다.

확장을 거쳐 북진쇼핑센터 영업면적은 1만8만평방미터로 확대되어 단위 평방미터 매출액, 이윤액 등 지표는 베이징시의 동종 업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북진쇼핑센터 정위권 중 고위품 매장을 조정해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낙호 를 끌었다.

바로 < p >


‘p ’이 지금 북진쇼핑센터의 슈퍼마켓 수입 비율이 대폭 줄어들고, 의상은 주로 중노인 군군을 둘러싸고 있다.

이 원로급 백화점은 베이징 상업 시장의 주류 제대를 벗어나, 많은 훗날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어, 더 나아가 갈 수 없다.

바로 < p >


은 하지만 북진상업이 자신의 문제를 깨닫지 못하고 2008년 베이징올림픽을 빌리려고 했던 북진쇼핑센터를 빌리려는 지름길이다.

2008년 북진상과 홍콩 황권그룹이 합작하여 고위품 백화점 명문백화점을 열었다. 백화점은 물론 국제일선 사치 브랜드뿐만 아니라, 술집, SPA 등 레저 장소도 마련했다.

2010년 북진쇼핑센터 북원점 개업, 이 수류석간 건물은 그해 적지 않은 폭동을 일으켰다.

당시 국제 금융위기의 영향을 받아 국제 일선 브랜드는 개점 계획을 취소하거나 가혹한 임대 조건을 취소하고 북진 (북진) 이라는 금자간판과 최근 20년 운영 경험을 거쳐 결국 우수한 상가들이 주둔했다.

바로 < p >


은 지난 세기 시장환경과 상거래가 이미 사라졌다.

현재 시대의 명문백화점은 이미 특매장으로 전락하여 대폭 판촉 표어와 특매 활동이 어디서나 눈에 띈다.

상가가 1년 동안 공치된 자리에는 아무도 보좌가 없다.

북진쇼핑센터 북원점에서는 대량의 브랜드가 철수하고, 한 층의 특매회 공략은 물론 대량의 상품이 쌓여 있다.

백화점 주력 브랜드는 능치패션의 원리, 베로모다.

이 브랜드의 할인 상품의 상품 할인 아오플란드 매장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이 『의 루트 ((((ahtttttp)’이 『 『 『 『 『 『 『 』 『 『 『 』 의


서진 쇼핑센터와 왕부정 백화점, 취청빌딩, 장안상가, 창안상가, 청나라 빌딩, 성향무역센터, 연사, 세트 쇼핑센터와 쌍안 백화점이 주요 경쟁 상대다.

2003, 2004년 북진쇼핑센터 아운촌점 월평균 소매총액은 9658만원, 8858만원으로 각각 동기 9대 백화점 평균 27.7%, 6.9%를 기록했다.

바로 < p >


은 2005년 이후 경영전략을 조정하여 모금리가 비교적 높은 소매 업무로 북진쇼핑센터 실적이 하락했다.

이 같은 9대 백화점을 대비해 북진쇼핑센터는 단점 분투 단계다.

이름 밝히기 싫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체인 우세는 없지만 북진쇼핑센터는 브랜드 경쟁지라고 밝혔다.

당시 북진쇼핑센터는 공급업체 지원과 명품상품을 도입해 제조업체의 월대금 2회 이상, 자금 회수를 가속화했다.

브랜드 업체도 최신형 및 적정 상품 등 우수한 자원을 북진쇼핑센터에 투입해 백화점 대형 상품 이벤트에 맞춰 가격을 지원한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시대적 경천에 대해 진술한 인사들이 지금의 북진 상업팀은 이미 이전의 열의가 없다.

체제 속박과 과거 가적 앞에서 북진상업은 여전히 경로를 왕이라는 시대에 잠겼다.

현실은 공급 시장이 이미 커다란 변화가 발생하여 브랜드가 고르는 플랫폼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저조한 시장에서 브랜드 상업의 개점 속도는 이미 이전보다 훨씬 못하다.

바로 < p >


의 보수적 발전 전략은 개발업체와 경영진에 낮은 신분을 두어야 하며, 심지어 우대 조건 브랜드 진주를 요구한다.

바로 < p >


은 사실 일찍이 상업의 거두가 시장을 착실하게 한 예는 베이징 상업에서 드문 것은 아니지만, 소매업종의 침체와 인터넷 시대를 어떻게 이용하여 새로운 시장의 위치를 찾는지 알 수 있다.

다시 출산한 백성창시자 종정슨은 중국 시장에서 퇴세를 바꾸기 위해 글로벌 브랜드를 샀다. 베이징에서 발기한 베이징 apm 내의 많은 카드도 회사 간상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성과다.

바로 < p >


‘p ’은 북진상업계에서도 브랜드를 찾는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견딜 수 없는 것 같다.

북진 (北) 은 이미 상업시장의 금자간판이 아니라, 과거 회사의 규모와 영향력이 이미 거의 다 소진되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xm.com.com /news /index.aaaastas)’가 사전에 ‘업무조연 ’으로 전락하다 (# # # # # # # # # # # # # # # 미트콤


《p 》 은 국제적 체육 경사가 발전하기 위한 북진상으로 지금은 이미 상해 백련, 대련대상, 베이징 화련, 물미, 왕부정 백화점 등 ‘ 후배 ’ 에 의해 전복되었다.

바로 < p >


‘p ’은 북진에 익숙한 지인들이 북진상업팀에 실력이 없는 것은 아니라고 말한다.

북진실업의 다른 판의 강세에 영리 한계가 있는 상업판은 북진에 대해 만만치 않다.

또한 상업도 이 국자 배경 대인이 발전을 장려하는 업무 범위 안에 있지 않다.

북진상업팀은 사실상 갈등 가운데 시대명문에서 북원점 개업으로 북진은 비즈니스 블록을 포기하려는 것이 아니라며 실조적 차원에서 집단 고위층이 새 가게를 뺏을까 봐 두려웠다.

바로 < p >


《p 》 의 자료를 뒤적거리는 것은 발견하기 어렵지 않지만, 북진의 이윤은 투자 물업 발전과 상업 물업 3대 판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3년 재보에서 부동산 투자와 부동산 영업 수익은 50억 43억 위안이다.

이 두 판의 이윤 비율은 각각 48.98%, 50.37%였다.

투자 물업 (호텔 포함) 과 부동산 발전은 시장의 큰 환경 침체와 정책에 영향을 미치지만 경영 포인트를 보이고 있다.

호텔 업적 집값과 임대율이 다소 하락했지만 여전히 베이징시 5성급과 4성급 호텔 시장의 평균 수준이다.

국가회의센터와 베이징회의센터 두 주요 접대센터는 지난해 16003개회의와 91개 전람을 합계하여 전년보다 182개와 5개나 늘었다.

부동산 개발은 7.74%로 하락했지만 지난해 29.58억 위안의 영업 수입을 바쳤다.

바로 < p >


‘ p ’에 비해 상업업업업은 지난해 영업 수입이 3조48억원으로 전년 대비 8.33%, 세금 전 이윤은 875.7만원으로 3대 판당 이윤 비율이 0.65% 에 그쳤다.

북진에서 올해 발전전략 중 상업 물업에 대한 언급은 "상업산업은 소매시장의 변화를 겨냥하고, 시장 마케팅 홍보 역량을 늘리고, 품질 조정과 최적화를 통해 운영능력, 종합서비스능력과 자산 경영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전체 파수를 생각해 본 적이 있다 `


<내부 갈등이 북진상업발전이 위태롭기 때문에 시대의 명문 항목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시대 명문백화점은 북진실업과 홍콩 황권그룹이 공동으로 출자해 쌍방이 각각 50%를 차지했다.

바로 < p >


‘p ’은 한 관계자에 따르면, 쌍방이 처음부터 분업하고 홍콩 황권이 1층 이상을 담당하고 북진 측은 주로 B1 층 지역을 관리한다고 밝혔다.

개업하기 전에 양측은 비교적 조화로운 관계를 갖고 있지만 개업 후 북진 측은 홍콩 황권의 운영에 개입하기 시작하여 브랜드 측에서 일정한 억제로 갈등을 일으켰다.

바로 < p >


은 시대 명문이 북진측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홍콩 황권이 잉여 지분을 인수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양측이 인수 단계인 만큼 시대 명문 관계자는 베이징 상보 기자에게 구체적인 대응을 하지 않았지만, 백화점 조정 문제는 검토 및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북경상보 기자가 관련 루트에서 북진은 상업 판괴를 벗으려고 했으며 왕부정 백화점은 잠재 구매가이다.

북진상업의 많은 직원들을 접수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 노직원은 높은 인원 지출과 북진사업 사업의 발전을 고려해 결국 이 거래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일선 도시의 구위와 물업이 우세하며 북진이 상업 판자를 벗으려면 후반자가 적지 않다.

하지만 휘하의 다수는 장기 보답을 고려할 것이다.

바로 < p >


'p'은 매년 초 정부 중대회의 북진기 하호텔을 정점하여 기업의 경영 압력을 줄였다.

하지만 오래 가지 못할 것이다.

오랜 시간 바둑을 거쳐 국자위 개혁이 이미 실조에 들어갔고, 중곡그룹, 중국 건재, 중국 의약 등 6개 중앙기업이 먼저 시동을 시작하였다.

새로운 대변의 물결이 쏟아질 때, 속박된 북진도 시장의 미래를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백화점 ‘천정 ’은 매년 금천만 ‘중정경제 ’를 흡수하여 은천에서 흥기하다

지방상인
|
2014/8/5 16:41:00
35

심천 여장 브랜드는 어떻게 전국으로 향합니까

지방상인
|
2014/8/5 12:21:00
18

심천은 두 고가 쇼핑센터를 동시에 생존할 수 있을까

지방상인
|
2014/8/4 16:09:00
38

합비라성 마트 애니메이션 주제점 개업

지방상인
|
2014/8/4 15:42:00
56

천진 주요 쇼핑센터 브랜드 조정 밀집

지방상인
|
2014/8/3 17:09: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해방비 체험식 상가 범새 마치 마치

해방비 체험식 백화점 범새 여가 2기 제로 임대료 업체, 범새정보는 해방비 81로에 위치해 맛있는 거리, 중경 첫 체험 쇼핑 거리를 융합해 지중해, 스페인 등 다양한 분위기로 순수한 유럽 쇼핑 소진을 만들어 눈길을 끈다.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