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도시와 읍화 사업 회의가 막바지 25조 성화 자금이 어떻게 되는지
's.com /news /index.s.a a s.aaaast '' http:'http: 의 중앙성진화 업무회의 < 중앙성진화 > 에서 진행되는 것을 명확하게 밝혔다.
한편 회의는 《국가 신형 성진화 기획 》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매일경제신문 >기자에 따르면 어제 (12월 15일)이 열린 국가발개위원회 회의에 따르면, 앞서 중앙성진화업무회의에서 논의한 < a href = 에 따르면 < 사전의 중앙성진화 기획 에 대한 변경 사항은 이미 발급위원회에 제출되었다.
국가발전위원회 주임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 s.a s.asp"(서사사 /a)는 > 를 서둘러 수정할 예정 신형 성진화 계획을 서둘러 발표할 예정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루트 융자 다원화 < < < < strong >
‘strong '(성진화 발전 방향이 확정된 후 필요한 돈은 어디에서 오는 것입니까?
지금 < 수요량이25조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p ’이 같은 막대한 자금 수요량은 엄청난 압력을 의미하기 때문에 중앙에서 제출한 도시화 임무에 다원간의 지속적인 자금보장 메커니즘을 포함한다.
바로 < p >
은 중앙 배정에 따라 향후 지방채권 발권 관리 제도를 건립하여 정책적 금융기구의 개혁을 추진하고, 사회자본이 도시 공용 시설 투자에 참여할 것을 장려하고 있다.
바로 < p >
은 과거 성진화의 자금 공급원이 정부에 의존하여 오랜 기간 동안 지방채무 문제가 끊이지 않고 도시 부채율이 한시간동안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 p >
'이번 회의에서 채무 위험 조절 통제'를 명확하게 언급했다.
채무는 지방정부가 인프라를 빌려, 인프라가 거의 지방정부에 의한 것으로, 지방정부의 능력도 한계가 있는데 어떻게 지속될 수 있을까? 국제금융포럼 성진화 연구센터 주임은 ‘일일경제 신문 ’ 기자에게 다원만이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s.com /news /index.s.s.a a a a a s.a href ='http:'http:'sjfzm.com /news /index (s.s.a s.astp)'가 '''를 다원화 '-'를 정부에서 돈을 내는데, 예를 들면 인프라 건설, 더 많은 자금원이 사회, 특히 민간 자본을 통해 조달하는 것이다.
지속되는 것은 자금 투입 후 지속적으로 지속될 수 있다는 뜻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지속적으로 후유증을 지속할 수 없는 것으로 보고 중앙경제사업회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지세 체계 `가 `를 완전하게 하고 `strong `가 `의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s.a a s.aaast'의 성진화 자금이 사전에 나오는 사전의 세금 수입이 아닌 성진화 프로세종체계의 완벽함이 더욱 중요하다.
바로 < p >
《p 》 는 중앙 도시화 사업 회의의 배치에 따라 향후 지방세체계를 완선하여 지방주체세종을 설립하여 재정이동하여 농업 이양인구 시민화 연결 메커니즘을 설립할 것이다.
바로 < p >
'성진화 건설에 세금 면제, 부동산세, 자원세는 지방에 주어야 이 일을 할 수 있다.'
대상룡은 도시와 진화 관련 정책을 해독할 때 이렇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보기에 재정융자 루트에 건설 채권 발행 등을 포함한다.
그러나 현재 지방정부의 부채율이 너무 높아 장래에 조건이 있을 때 도시건설채권을 발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현재 세금 감면으로 효율적인 경로가다.
바로 < p >
이붕 씨는 성진화 과정에서 자금 출처가 두 가지 창의점이 있을 수 있는 것이 미래에 시정채를 발송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냈다. 둘째는 지방정부에 새로운 세원을 키우는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그가 보기에 미래 도시용지가 갈수록 긴장될 것 같으니 더욱 엄격한 토지통제를 취해야 하며 더욱 집약된 토지 지표도 지방의 토지산업 정책이 이미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지방정부에 탄탄한 세원을 찾아야 한다.
바로 < p >
은 세원 확대 측이 사실상 이미 행동을 시작했고, 부동산세 부과는 이미 일정에 이르렀고, 재정장관은 부동산 입법과 개혁 보폭을 가속화하고 부동산 건설과 교역 세비를 줄이고, 부동산 보유를 늘리는 세금을 줄이고 부동산 보유환의 세금을 늘렸다.
바로 < p >
은 이붕이 보기에 토지재정 의존에 대한 토지 의존을 줄이기 위해 지방정부가 지방적 재세 체계를 설립할 가능성이 높으며, 예를 들면 지방정부의 미래자금의 출처가 될 가능성이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전체 기획 실시 < strong >
이 어제 개임위원회에서 열린 회의에서 지난주 중앙성진화 업무회의에서 토론한 《국가신형 성진화 계획 》을 개정하여 개임위원회에 제출하였다.
서소사는 《국가 신형 성진화 계획 》을 서둘러 수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p'은 이것을 제외하고 다른 조립 시설과 조립 기획도 다음 단계의 업무를 발급하며, 예컨대 호적을 추진하는 '' a http ='http:'sjfzm.com /news /index.s.a a s.aaast, 주택, 기본 공공 서비스 등 배합 정책을 추진한다.
조직 편제 실시 중점 도시 군 발전 계획 을 시행 하 고 각 지역 의 지리적 으로 편제 와 본 지역 신형 도시 도시 도시 진화 발전 계획 을 실시 했 다.
바로 < p >
서소사는 바로 신형 성진화 업무회의에서 서소사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인간의 도시를 중심으로 삼아 인위권, 사화 동기화, 과학 배치, 녹색 발전, 문화가 전승하는 중국 특색 신형 도시화 도로를 걸어야 한다.
바로 < p >
의 다음 단계는 도시화에 대해 개정위원회가 시범 업무를 전개할 것이며 농업 이동인구 시민화 원가 분담 메커니즘을 둘러싸고 다원화할 수 있는 도시와 투융자 기제를 낮춰 행정 코스트를 낮추고, 농촌 저택지 제도를 개선하고, 지역별로 다른 층급, 다른 유형의 시점을 전개할 것이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성진화 기반 시설 완비 작업도 함께 진행되며 동부 지역 도시군 종합교통운송 일체화 수준을 더욱 높여 중소도시와 소도시와 소도시와 교통간선, 교통중추 도시의 연결을 강화한다.
바로 < p >
'p://sjfzm.com /news /index.s.a a a a a a a a s.a a a s.a a a s 통제 강화를 위해'http:'http:'http:/'s.a s.a s.a s.ast "(가격 조정)을 위해 `의 가격 검사, 엄숙하게 규율 위반 행위와 가격 독점 행위를 엄숙하게 조사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전자상 분석 후 IPO 시대
- 전시회 뉴스 | 천주 야외 브랜드 결석 야외 전시회 선택 기초 이성 발전
- 업종 투석 | 구두 기업 단말기 이미지의 배후: 대전 업그레이드
- 시장 동향 | 8월 에 전기 상인 이 어떻게 올가미 를 모집할 지 모르겠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사치스러운 대패가 ‘ 돈 ’ 을 향해 본업으로 뛰어놀지 않는다
- 채널 관리 | 백리 역스포츠 의 기세 가 운동 브랜드 시장 을 개척 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가짜 상품 문은 전자상 에 대해 경주 주가가 크게 오르지 않았다
- 기업 관리 | 유강동: 해밀경동'사탕수수 10절 이론 '
- 전시회 뉴스 | 온주 30여 개의 제화업체 조직 GDS 국제화 전시회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판매 증가 늦은 연도 이윤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