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면 테슬라: 중국 차기 기업은 어떻게 ‘ 대세를 빌려 올라가 ’라고?

2020/1/14 19:13:00 0

차세

테슬라가 왔다. 그리고 "너무 빨리 왔고 토네이도 같다"고 말했다.차량 10대밖에 없는 교부식, 솔직한 댄스, 테슬라와 이론 마스크는 언론에 빠르게 모니터를 했다.

최근 국산 차형 가격 조정 및 인도 시작, 테슬라가 중국 시장에서 또 불 한 줌을 올렸다.해구에서 열리는 새로운 에너지 전람회에서 국산 모델 3 주변 사람들이 가장 많았고, 업계에서 올해 시장을 논의하면 특슬라라는 외부 요인을 피하지 못하고 있다.

테슬라는 자동차 분야의 애플로 여겨졌고, 국산 이후 그 판매량이 더 높아질 것이라며, 업계에서는 테슬라가 중국 신에너지 자동차 소비시장과 산업 발전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테슬라는 국내 신에너지 자동차 브랜드의 몫을 뺏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

신에너지 자동차가 발전한 지 몇 년 앞당겨 급속히 보조금을 얻기 위해 시장에서는 A00, A0 등급 제품이 나왔지만 최근 2년 업종은 점점 이성적이고 자동차 자체의 제품력을 중시하고 있으며, 적지 않은 브랜드도 성능이 좋고 가격도 높은 제품을 내놓았기 때문에 많은 자동차 기업의 판매가격구간과 테슬라가 겹치는 것이 있다.

후퇴, 테슬라가 국민대우를 받는 것은 이런 우려를 더욱 높여 업계에서 비교적 공인하는 관점은 테슬라국산이 앞당겨 업종의 카드를 빨리게 한다는 점이다.국내 신에너지 자동차 기업은 특히 테슬라의 신창차 기업을 모방하여 어떻게 직면하고 도전하고, 파진은 새로운 지위에 관해 있으며, 중요한 것은 생사와 관련된 것이다.

테슬라의 살상력

자동차 종업원들은 테슬라가 신에너지 자동차 업계의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인정한 바 있다. 그러나 국내 차기업의 각도에서도 일부 목소리는 테슬라가 ‘너무 일찍’이라고 생각하며 국내 많은 차기업들이 이런 충격에 대응할 수 없을 것 같다.

걱정이 무질서하다.테슬라가 국산 모델 3세기의 매출을 조정한 뒤 21세기 경제보도기자는 지난주에 한 차례 간단한 시장 조사 연구를 진행한 결과 국산 모델 3이 상상을 뛰어넘는 폭발로 ‘일매천 대’의 수준을 넘어 상하이 공장의 조기 주산능도 막 천대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테슬라에 가까운 판매자들도 주문이 급증하는 상황을 확인했다. 그는 상하이, 베이징, 광저우 곳의 주 주문량으로 각각 290대, 350대, 240대, 240대, 3에서 5배의 사용자가 급증했다.

사실상 국산 직전에 테슬라는 이미 중국 시장에서 크게 돌파했다.트슬라는 지난해 중국 위험률이 4만 5000대, 이 중 모델 3은 3만 3만 3만 3만 3만 3만 3천9만 대라고 밝혔다.연초 교부할 때 명패가 잘못돼 세관 억류 등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Model 3은 결국 터슬라의 주력 차형이 되며 중국 시장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국산화가 추진됨에 따라 테슬라는 중국이 더 급행로를 달렸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

현재 국산 Model 3의 기매 가격은 29만 9000원으로 여전히 내정잠력이 있다.현재 Model 3의 부품 국산율은 약 30% 로 부품 국산율이 높아지고 생산규모화로 인한 하락본, 테슬라의 원가가 하락할 가능성도 있고, Model 3은 20만 위안에 육박하고, Model Y 의 내년 국산도 특스라가 유사한 SUV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다.

이론적으로는 모든 자동차 기업이 얼마든지 테슬라의 영향을 받겠지만, 세분시장 및 영향도 평가, 테슬라와 비슷한 신창전기 자동차 브랜드나 더 민감하다.

기자들의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현재 많은 자동차 기업이 내놓은 순수 전동차 신제품 정가 구간은 20~40만 간, 예컨대 울레이 ES6 최저 설정도 35.8만원, 위마 EX6 플러스 역시 23.999만원부터 광기신 에너지원이 출시된 Asion LX 수당 후반 판매가격은 24.96만원이며, 곧 출시될 차형, 샤오붕P7, 선매가격 24만기, 광기울이 출시된 합창007, 예매도 26만……

실제로 많은 중국 브랜드들은 테슬라와 맞서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앞서 광기 신에너지 아래 순수 승용차 Asion S 가 출시했을 때 특슬라에 도전한다는 말을 내렸고, 길리기 아래에서 고단의 순수 브랜드 기하학 기하학도 첫 차형 기하 A 가 출시했을 때 모델 3을 맞췄지만 이 차형 시장의 지도가격은 20만 위안 정도였으며 아직 모델 3수준에 이르지 않았다.

무엇보다 판매량으로 성장한 비아디도 올해 대표 Model 3의 차형을 선보일 계획이며 비아디의 하프'성능 승용차'를 선보일 계획이다.

자주 브랜드 의 공수 의 길

현재 시장에서는 국내에서 호화로운 전동 SUV 와 Model 3이 같은 가격 구간에 들어섰고, 대표특스라의 순수한 승용차는 성비의 우위를 고수하고 있다.

현재의 시장에서 테슬라의 도래는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테슬라가 중국 양산은 자신의 신비한 베일을 벗고 전동지능 자동차라는 새로운 품종을 깨달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테슬라 자체의 제품도 십전십미의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중국 차기업도 기회를 빌려 탈 수 있다.

국내 브랜드의 정가가 상대적으로 높은 것은 SUV 차형으로, 크기, 공간에서 ‘롤러’로 삼는 모델 3이다."테슬라가 불타자 울이 온 친구도 즐거웠습니다."테슬라에 접근한 관계자는 "Model 3이 완벽한 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많은 고객들이 가게에 와서 보면 모델 3의 치명적인 것은 뒷줄의 공간이 비교적 작고 많은 소비자들이 특히 집에 노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전동차가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왜 다른 브랜드를 보지 않았을까?"라고 말했다.

하지만 중국 자동차 브랜드는 여전히'창기'가 존재하는 Model 3생산량 상승, Model Y 상장, 두 가지'걷기'의 차형 가격 인하에 따라 국내 신에너지 차기업이 더욱 긍정적인 경쟁을 앞두고 있다는 지적이다.

중국 본토기업의 가장 이상적인 경로가 기술적으로 앞서고, 원가 우위를 통해 시장을 얻는 것이다.현지화 공급 체인 시스템에서는 테슬라가 이미 중국에 있지만 중국 본토기업의 체계 능력은 현재 여전히 우세하고 규모화 밑바닥의 능력이 더 강하다.

비아디를 예를 들어 신에너지 자동차 판매량이 앞선 자동차 기업으로 두 가지 장점은 이플랫폼과 전지다.이플랫폼 고집성화 시스템 설계는 원가를 낮출 수 있고 배터리는 비아디의 연구 중점으로 비아디의 전술 비아디한은 차세대 인산철리튬 배터리를 탑재했다. 이 전지는 ‘칼날전지’를 통해 전통인 인산철리튬 배터리의 저력 수준을 높여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전제 하에 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테슬라와 유사한 신창차 기업에 대해서는 현재 시도하는 돌파구는 두 점: 스마트 네트워크 연화의 운용으로 중국 인터넷의 우위를 결합하는 현지화 개발 능력으로 중국 소비자의 스마트 전동 자동차를 출시하고 있으며, 둘째는 상업모드를 통해 사용자 체험을 돋보이며, 울은 ‘사용자 회사’라고 부르며 상대적으로 완벽한 충전, 교환 네트워크를 건설했다.

“신세력은 호화감과 편안한 균형에서 차이화를 찾아야 한다.”전동 자동차 브랜드 시장 관계자 한 명.그는 동시에 브랜드 위치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한 브랜드가 담길 수 있는 것은 한계가 있다. 중국 브랜드는 5만부터 30만까지 덮여 있는데, 우리는 정말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를 더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제품력 면에서 중국 차기업이 테슬라를 겨룰 수 있을지 업계 내에서는 논란이 많았지만 브랜드력 면에서 테슬라는 공인적인 것으로 알려졌다.2020 중국 환경 우호차 시상식에서 비아디 판매 부사장은 설계 개발과 핵심 부품, 제조 공예, 산업 노동자 등 차원을 재고 있으며, 중국 자동차 기업은 이미 외국 자동차 기업과 함께 경기를 할 수 있지만, 브랜드 면에서 자주브랜드는 확실히 한 편이라고 말했다.

테슬라는 새로운 전동자동차 브랜드지만, 성립된 지 10여 년이 되었지만, 주류의 주목을 받고 있는 첫 번째 양산차형 모더스 상장도 이미 8년이 되었고, 여러 해 시장 세례 하에 테슬라는 이미 전 세계에서 상당한 무리를 수확했다.

브랜드 건설은 쉽지 않다. 테슬라의 경쟁 아래 중국 차기업이 시장에서 일정한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진정한 신에너지 자동차'모퉁이 슈퍼마켓'이다.이 PK 는 광사이다 신에너지 자동차 유한회사 부총지배인 샤오용 부사장이 말했다. 중국 자동차 기업의 현재 사명은 국제브랜드를 배양할 수 있다. 본토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없다면 국제화를 이야기할까?

 

  • 관련 읽기

길을 걸으면 국제 3의 거두 중 하나에 진출할 수 있을까?

프로젝트
|
2019/11/16 9:34:00
4

讯美智能--新零售模式必不可少的伙伴

프로젝트
|
2019/11/1 15:01:00
112

볶음 슈즈 말고도 지금 한복볶음 중계로 6배 산업 규모가 10억 원 초과.

프로젝트
|
2019/10/14 10:46:00
9

누가 널 위해 지능화 방적 의 미래 의 청사진 을 묘사 했 다

프로젝트
|
2019/10/11 12:16:00
5

중경수간 중영 태득유? 씨INEMA가 채운호 만과생활 광장에 입주하다

프로젝트
|
2019/10/8 13:47: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2019년 중국 자동차 판매량 하락 8.2% 현재 명명 2

앞으로 3년 동안 중국 자동차 소비곡선은 여전히 L 의 발전 태세를 유지하면서 'V' 형태의 반전이 일어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