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기업이 인수 시즌: 융합, 세무들의'승자 통식'게임
중국 부동산의 판매 시장은 이미 홍해에서 서로 죽인 시대에 접어들었다.
하해균 항대 회장이 말한'15조대 떡'이든 중국 이사회 회장이 추산한'16조억 예금'은 개발상의 판매 케이크 기본 고정, 모든 부유액은 이 가운데 생기고, 개체회사는 증량만 빼앗을 수밖에 없다. 상승할 수 없다면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융성, 세무, 금과 등 집업업체는 현재 이 단계의 승부자이다.2019년에 그들은 인수자 역할을 맡았고, 범해, 태화, 신성, 등홍, 그 말의 사냥감.그중 화창은 더욱 인당불도하여 해마다 인수왕이 되었다.
거물들의 인수와 전환, 저축시장이 고위권을 차지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다음 시대의 운영 경쟁 경기도 앞서고 자원, 자금, 정책은 모두'승자'에 집중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유일하게 개의해야 할 것은 위험의 방범과 자금의 안전일지도 모른다.
많은 인수 인수 폭발
2019년의 인수 시장은 더욱 맹렬하게 왔다.
개년 1월 21일 중국 공고를 융합해 125.53억53억으로 베이징범해국제프로젝트 1호지와 상하이 동양가두 프로젝트를 인수해 부동산 합병의 첫째로 등극했다.
연말 시장은 올해 최대 부동산과 함께 구매할 때 손홍빈은 또 폭탄을 던졌다: 11월 27일 공고인수청두세기와 시대세계세계세계의 51% 지권을 융합하여 153억 위안 정도였다.
주권 인도 30일 이후 주권 분배 이익 36.43억으로 인수 표의 기매매미결의 이익, 그리고 초과 이익 35억을 계산해 지출 51% 의 주식 실제 출자는 118억, 초과 이윤을 계산하면 81억 원이다.
현재까지 올해 시장을 인수하는 금액은 이미 300억 위안에 육박하여 계속 연맹 업계를 인수한다.
올해 또 한 집 기업이 시장을 인수하는 정세가 있는데, 그것이 세무다.상반기, 3개월도 안 된 동안 세무는 태모, 명발, 만통, 광둥태기 아래 11개 종목의 인수, 누계가 126억 8.
세무는 올해 유동성으로 긴장된 태화의'오퍼맨'으로, 이 같은 수매에서 태화그룹 프로젝트 인수에 대한 7개에 달하며 거래가 약 77억이다.
지금까지 세무는 올해 인수 비용을 합병한 금액이 150억 명에 이른다.연초 실적회에서 세무 부회장 허세무는 2013년 70% 이상의 토적 매장을 인수해 환불의 50%를 구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7월 신성 지주가'흑백조'를 만나 회사에서는 어쩔 수 없이 전매 사업이 곤경에 처하고, 김과는 신도시의 중요한 접대자 중 하나가 됐다.
김과 지분은 24일 부동산프로젝트 주식회사 지분을 양도한 공고를 발표하며 신성지주 산하 6개 부동산프로젝트 주식회사 지분, 거래총액은 약 17.21억 원이다.거래가 끝나면 금과 신규 건축면적 102만 22만 평방미터의 토지 비축이 예상된다.
금과 지분 회장 방명부 회장은 집기업의 토지 취득 방식이 단일 이 아니라 토지 조정 제한 조치로, 심지어 일부 항목은 돈을 벌지 않고, 일부는 어느 정도 수익을 합쳐 사업의 수익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청두세기의 환상거래와 더불어 만달문여의 그 거래에 버금가는 성도, 무한, 장사, 곤명 등 도시의 18개 종목으로 총 건축 면적은 약 3071만6m로, 건축면적은 약 2771만 6만평방미터로 총 건설면적의 90%를 차지한다.공고일까지 미매 건축 면적은 약 2390.1만 평방미터다.
합의의 잠재토저장을 고려해 총 건축 면적은 6658만8만8만8만평방미터로, 그 중 건축 면적은 약 6304만9평방미터, 총 건축 면적의 95%로 팔릴 수 있다.
인수를 통해 인수자는 토지 비축의 신속한 확장을 실현하고 미래 판매의 대폭 성장을 지탱할 수 있다.
손홍빈은 그동안 조달문 여관에서 약 438억을 창출했으며 현재 판매가 1600억을 달성하고, 후속으로 몇 천억의 화물값이 팔릴 수 있다고 밝혔다.
이런 수매가 지난 2년 동안 신속하게 진출한 업계 4강을 지탱하고 미래를 더욱 지탱하고 있다.
올해 10월에는 4339억, 전년 대비 17% 증가, 벽계원, 항대, 만과에 버금간다.
헤드 하우스
최근 5년 동안 파란만장한 시장의 변화를 거쳐 중국 부동산의 격변화가 발생하였으며, 50대, 30대 부동산 좌표 초정, 2019년 말까지 천억의 집업업업종에 이르지 않았고, 앞으로 더 이상 코너 슈퍼마켓을 갖기 어렵다.
또한 자신의 전통적인 우위를 다지면서 헤드하우스는 전환과 다원화에서도 급격히 자리를 차지해 새로운 트랙에서 ‘승자통식’을 앞서고 있는 코미디 상연을 펼쳤다.
융합을 예를 들어 판매가 4번째로 높아졌고, 손홍빈은 또 크게 코드와 콘텐츠 업그레이드, 문여산업을 확대했다.
11월 27일 등홍의 청두세계세계세계세계세계세계세기를 인수한 뒤 손홍빈은 “ 문재산업이 천하무적이다 ” 고 말했다.
재빨리 창문 여성 외에 글로벌 융창전 문여단 그룹도 설립되었고, 그 보유 및 관리 회의, 전시센터는 200만 평방미터를 넘어 전국 최대의 회전 종목 보유 및 운영상, 융합해 국내 회의회전 프로젝트를 보유하고 운영하는 용두가 됐다.
또 다른 집기업의 거물 만과는 이미 전통적인 개발상이 아니다.현재 만과는 상업, 임대, 물류 등 분야에서 규모도 이미 수위를 차지했다.
보금은 부동산 서비스 분야에서 강력한 사회, 정부와 도시 네트워크를 세웠다. 화윤, 용호가 상업 포석에서 임대 수입이 이미 대폭 동행을 넘어섰다.
벽계원과 항대, 지능 로봇과 신에너지 자동차 분야에서 자리를 차지, 거대한 부동산 자본,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시장을 거스르는 뜻을 세웠다.
홍콩에서 막 출시된 알리와 유사하다. 알리4대 업무는 핵심 비즈니스 이익 외에도, 숫자 매체 및 오락, 혁신 업무는 성장기, 부동산 기업들의 전형 업무는 현재 기본적으로 돈을 벌지 않고 배양 단계다.
문 여관, 회전 두 개의 판덩이는 모두 10조억의 규모이지만 융창도 단기간 내에 돈을 벌지 않는 계획을 세웠다. “우리 이제 문여도 좋고, 강양도 포함하고 단기간 동안 돈을 많이 벌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5년, 10년 이후의 일”손홍빈이 말했다.
만과이사회 회장은 28일 곤명에 이어 "만과(장세아파트)가 천둥을 못 터뜨리고 장세아파트는 큰 돈을 벌겠다고 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미래의 전환형에 직면하여 지속적인 개발 업무의 수혈과 지지가 필요하며 중소집기업은 감당할 수 없다.
저축시장의 쇠락에 따라 미래 집업기업의 이익 모델과 구조도 중대한 변화가 발생할 것이다.업무 개발과 운영 업무의 이익 능력은 집기업의 가치 체계를 재구성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MISBHV 2019의 새로운 가을 겨울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이 기대된다.
- 유행화 | AJ11 Low 신발의 신규'왕튀김'배색이 쏟아졌고, 강단추+블랙레드!
- 유행화 | AJ3 신발의 새로운'Animal'배색, 야성은 본능이다.
- 패션 브랜드 | 구찌(고찌)의 새로운 고전 모노그라그램 가죽 트렁크 상가 발매
- 패션 브랜드 | 빌리에일리쉬(비에일리)의 새로운 주변 시리즈 아이템이 풀려, 로고성 그린
- 패션 브랜드 | 일조 HUMAN MADE 새 양면 재킷 상가 발매, 녹색 하트
- 유행화 | 아디다스 X SNS 새로운 연명 울트라붐 2019 슈즈가 석방됐다.
- 유행화 | Nike SB X AJ1 Low 전신 연명화 관도 방출, 비대칭 와이퍼
- 패션 브랜드 | 미조 수프림 일본 후쿠오카 문점 다시 개막, 휴일 카드 새로운 곳
- 패션 브랜드 | Nike X NBA 새로운 연명 2019-2020'도시 한정판'
- 집기업이 대패를 씻다.
- 280억 은행주 IPO 가 녹화 메커니즘을 도입한 초6성은행주 ‘파정’이 시장의 밑바닥 신호를 보내는가?
- ‘ 길림의 갑부 ’ A 주식 조회국 중국
- 장안 표면 설철룡 해체 배후: 중국 차시의 구조적 조정
- 인간과 지능 세계는 어떻게 함께
- 《 필은 천국 》: 떠나는 신산과 풍소
- 2019 홍콩 가을 촬영: 성교 안정 신생 티베트가 선호 조류
- MISBHV 2019의 새로운 가을 겨울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이 기대된다.
- AJ11 Low 신발의 신규'왕튀김'배색이 쏟아졌고, 강단추+블랙레드!
- AJ3 신발의 새로운'Animal'배색, 야성은 본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