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신 왕 '백리 전형 600일: 전프로세스 디지털화 신뢰 실현

2019/3/13 22:19:00 1243

백려하다

백리는 지난 600일 동안 묵묵히 일했던 대공사를 완료하는 디지털화, 데이터 자체를 구동회사 발전의 생산력으로 삼았다.

백리는 보물을 찾지 않았지만 큰 방향은 명확하다.

2017년 7월 27일 오후 6.24 홍콩달러의 마감 가격을 동반해 백리국제인 이 집은 25년 역사의 오래된 구두업 소매 거두를 달고 정식으로 부항을 교차했다.

소매업이든 사모 시장이든 이정표의 의미를 갖춘 거래다.

6만3만3만10위안 (항만) 주식의 계획 사유화 가격에 따르면 100리 국제총평가는 531억 항만 (GRW) 로 불거진 최대 규모의 사유화 거래가 되고, 국내 투자시장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얻은 고액자본은 백려 57.6% 로, 후자의 신임 지주주주, 고자본 창업자 장뢰 회장이 된다.

벨리 (백리) 브랜드의 간단한 인식에 다수 다수의 패션 스포츠 산업 그룹, 신발, 운동과 복식 3대 업무를 보유하고 있다.

자영 문점은 2만 명에 달한다. 점원은 8만명에 달하며, 구두업 업무는 벨리 외에도 STACCATA, TATA, TEEENMIX 등 최근 20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무SY, initial 등 6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도박운동 TOPSPORTSS는 최근 20개 전 세계 선두 스포츠 브랜드를 앞서고 있는 중국 주요 파트너다.

개인화에 앞서 백리는 새로운 상업 환경을 지속적으로 겪고 있는 거대한 시련을 이어가고 있다.

전기상 등 요인이 충격으로 인해 그 계열의 전통산업이 실적이 하락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는 것도 바로 백리의 사유화 이후 먼저 극복해야 할 역사적 명제는 어떻게 한 고품 소매회사를 활력을 되찾게 할 수 있을까?

최근 뉴트럴 수자화 변형된 바이리 국제집행이사 이량은 36크립톤 인터뷰를 통해 지난 600일 이래 백리정이 시도한 일을 이야기하고, 그 뒤의 논리적 단서를 담갔다.

이량은 백리가 한창 묵묵히 일하고 있는 큰 공사를 완수하는 디지털화, 데이터 자체를 구동회사 발전의 생산력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백리 같은 상업의 거두로 보면 이를 실현하는 것은 ‘위아래 ’에 의존하는 것뿐만 아니라 ‘아래 ’와 중심화 방식으로 추진 효율을 보장해야 한다.

백리전형과 같은 시스템적인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이른바 ‘보물찾기 ’가 없다. 이들은 ‘명확한 방향 ’을 가지고 있다. 큰 방향의 전제에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이뤄진다.

데이터 를 생산력 으로 만들다

백리는 전통 구두업 소매회사지만 역사상 디지털화된 유전자인 백리의 유전자를 둘러싸고 있는 것이 바로 데이터다. 공급사슬이 20일 안에 물건을 제조한다. 판매량도 동태 피드백을 보장할 수 있으며, 전기로 예측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전통 회사처럼 백리의 데이터는 분산되어 갈라진 것이다.

‘베어링 ’의 표현은 3: 밑바닥 데이터가 갈라지고, 백화점 데이터는 제때에 피드백 브랜드와 상점, 각 구역, 다른 채널과 다른 문점의 데이터가 맞지 않아 효과적인 ‘데이터 정렬 ’을 형성할 수 없다. 거시적인 데이터와 미시적 결정책도 갈라져, 데이터가 일선 판매 인원 해답할 수 없어, 공급 사슬을 제때에 조절할 수 없다.

그래서 백리 변형 첫날부터 데이터화 개조는 일관성이 된다.

‘ 전흐름화의 데이터 개조 ’ 라고 더욱 확실하게 말했다.

이 개념은 이해가 안 된다. 신발이 경력할 수 있는 공급 체인, 설계 제조, 문점 결정, 회원 관리 등 프로세스, 백리는 그것들을 통틀어 데이터화 프로젝트에 포함시키기를 바란다.

이량의 설법에 따르면 백리의 데이터화에 대해 "기존의 운전엔진에서 새로운 관찰점을 늘렸다"고 해석했다.

그는 판매단의 예를 들었다: 원래는 상품의 생산량에 대한 예측과 빠른 반응에 의존하고 있지만 현재의 데이터화 창의방향 중 하나는 "소비자가 입어도 되고 더듬어 상품부터 시작할 수 있는 것일까?" 이 구체적으로 "벨리의 RFID 기술을 포털 스테인드로 지능칩을 배치하고, 신발의 시신, 시간 등 데이터에 따라 고객의 선호가 동적 측이 가능하다.

2018년 초 STACCATO 의 문점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새로운 신상선 신발 착용률이 1위를 발견했으나 전환률은 3%, 실제 조사 연구를 한 뒤 신발끈이 너무 길기 때문이다.

이 신발을 공장으로 옮기고 다시 선보여 환화율이 순식간에 20% 에 달한다. 이 아이템은 천만급 매출을 창출했다.

텐센트지혜 소매와 함께 하는 지혜 문점 해결 방안'우몰'은 백리보다 큰 범위의 데이터화 시도다.

이 방안의 논리는 점유량, 고객점 내 이동선과 속성을 수집하여 점포 열력도를 형성하고 매장을 돕는 상품진열품을 진열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도박운동의 선 하강점은 남성의 유량이 여성보다 높다고 판단하는 것으로, 이 때문에 가게 내 남녀 신발은 7:3에 비해 우수 Mall을 사용한 후, 원래 점원 여성이 총 객류의 50%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명백한 ‘사람과 물건 ’의 일치하지 않는다.

그 후 이 매장은 30% 의 여자 신발을 진열해 변경한 후 싱글 여관 매출이 40% 증가했다.

백리는 데이터화에 대한 탐색에도 점원들을 위해 화물 관리 등 공구가방을 제공하고, 대데이터 통찰을 통해 최적화된 물품 안배, 정익 관리를 위해 공급 사슬 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등을 제공한다.

이량은 36크립톤에 따르면 원래 신발의 꼬리표는 몇 개밖에 없었지만, 현재 100퍼센트 매출된 신발은 각 플랫폼을 통해 천개 이상의 꼬리표가 될 수 있다고 밝혔고, 이는 백리의 산법과 완선 메커니즘의 기초다.

백리는 데이터를 추상적으로 만들어 자료 자체를 생산자료로 삼고 산력분석 등을 통해 결국 실무전환형 생산력이 되고 있다.

작은 걸음으로 달리다.

외부에서 관념적으로 생각하는 버유닛 사례에서 기업에 대한 대도끼식의 개조 ———이량은 36크립톤에 강조하고, 백리 창신팀은 데이터, 소매 패턴을 통해 기술 차원의 부능을 비롯해 백려의 핵심 경쟁력에 의존하고 있다. “우리가 전제는 전제조가 아닌 금상첨화다 ”고 강조했다.

혁신 그룹은 백리의 정신적 인 인식: 백리의 장점은 자신의 비즈니스 시스템이 여전히 강력하다 — 2만 개의 전문점, 8만여 명의 직원을 비롯해 DAU 는 600만 위안을 넘고, 국내 대부분의 APPPP보다 훨씬 더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한 세대가 빠른 스피드와 리액션 엔진이 빠른 엔진을 갖고 있으며, 데이터는'가속 엔진 가속 촉매제'로 꼽힌다.

그룹 CEO 성백초를 리더로 한 백리관리층은 이미 회사를 전환시키며 적극적으로 모색할 길을 가졌지만 어떤 고위회사에겐 반드시 어려움이 겹치게 될 것이며, 예를 들어 집행층이 진정으로 이해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동작은 변형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백리의 전환형은 위에서 아래로 추진되는 것을 제외하고도 ‘ 하위 ’ 는 핵심 전략 중의 하나다.

출처: 36크립톤 저자: 유정

  • 관련 읽기

'신발왕 '백리가 전 프로세스 디지털화를 이루다

신발 속달
|
2019/3/13 14:14:00
1105

거액투자인터넷 회사인 토요일 여자 신발의 출로?

신발 속달
|
2019/3/12 0:09:00
224

나이크 가속 성장 여성 시장

신발 속달
|
2019/3/11 14:18:00
90

국제적인 브랜드인 Sucony와 인연을 맺는데, 특보적으로 고위시장을 살릴 수 있을까?

신발 속달
|
2019/3/8 12:36:00
50

이녕의 강호에 안주하는 우려의 이행이 동귀할까?

신발 속달
|
2019/3/8 10:58: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중방련 과 즉묵 공건 세계급 아동복 산업 집단 선행구

우리나라 경제가 급격해지면서 전형적인 ‘ 6 + 1 ’ 가구 구조가 나타나면서 우리 나라 아동복 시장이 빠르게 발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