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은행과 기금도 어려워서 투자방향을 어떻게 찾습니까?

2017/5/20 16:34:00 86

은행계 펀드재테크경제 정책

"팔 수 없다!" 최근 펀드 판매 상황에 대해 펀드 군은 여러 은행과 펀드 회사를 인터뷰한 뒤 받은 답변은 기본이다.

한 랭킹 10위권의 은행계 펀드 관계자는 기금군에게 현재 회사 수중에 약간의 케이스 자원이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돈이 없다! “전혀 팔리지 않는다. 신규 규는 단일 소유자 비율을 제한하고, 큰 고객들은 모두 맞벌이를 원하지 않는다.”

이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위외 정제 기금이 호전될 수 없다고 말했다.

한 대형은행계기금 회사 관계자들의 설문도 받고 있다. 회사는 현재 몇 마리의 상품을 보내고 있지만 한 외근 기금은 “돈이 많고 은행은 돈이 없고 수익률이 없고 어차피 위의에 위치한 제품이 예전처럼 좋지 않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또 다른 대형 은행계기금 회사 루트 관계자는 회사 발행위외제품은 일정한 규모가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소매를 맞춘 것만으로도 “전반적인 위상은 이미 하락로를 걷기 시작했고 지난해 상황과 비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4월 은행이 밀집한 발문은 로드 벤처를 낮추고 벤처를 최우선 위치로 내렸고, 재테크는 MPA 심사, 은감은 재테크 원리, 자금면은 긴장, 재개시장 침체 등 요인으로 펀드 발행 시장이 침체되고 있다.

데이터 에 따르면 은행 위 밖 에서 대채권 을 철수 했다

기금 발행 시장

4 월 전체 신규 채권 기금은 전월보다 50% 감량, 발행이 최근 반년 하락했다.

한편 3월 17일 출범된 위외정제 기금 감독도 일부 위외 정제 기금 발행이 방해되고, 주로 고객 자금 제한에 카드가 걸린다.

현재 광대보덕신만 반년 정기 개방 빚기 발기식 기금의 변경은 물론 다른 동종 제품이 완성과 변형에 따라 변형된 것도 없다.

한편, 가합펀드 공고는 지난 4월 29일 기금 계약이 발효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금 계약이 발효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금 계약을 발효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금업이 새 펀드 모집 실패 사례를 초래해 업계 내 일편성을 불러일으켰다.

여러 가지 징조들이 위외의 풍광이 더 이상 없다고 밝혔다.

지난해 위외정제 기금은 은행과 펀드 회사의 규모가 돌진한 이기, 기금사 규모가 10대 상위권 가운데 은행과 펀드 회사가 4석을 차지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2016년도 10대 펀드의 규모는 3400억원으로 2015년 말 2500억원보다 900억원 증가했다.

지금 어떻게 규모를 유지할 것인가, 은행계를 포함한 것이 되었다.

기금 회사

골치 아픈 문제.

"현재 보기엔 실질적인 속물이 없어 협상 중이야."

이 같은 대형 은행과 기금 회사 기관은 주주와의 소통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대규모의 속환은 아직 발생하지 않았다. "기구나 주주주나 협상 중이나 주요 문제는 수익률과 운영 모드에 집중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많은 정제 기금은 지난해 고위 밀집 성립으로 현재 수익률이 고객 요구에 도달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기금 군은 기구를 되돌려 주고, 현재 기금 등 자본 관리기관에서 대체로 이렇게 많은 수가 있었다.

1, 수익 향상: 서랍 프로토콜 체결 약속 고객

높은 수익

전제는 재발제품이다.

2, 제품 묶음: 먼저 자금을 지불해 달라고 요구하고 돈도 없고 수익도 주지 않는다.

3, 우호 협상: 상호 협력, 전략 협력, 장기 발전, 채시장 전망 등 다른 각도와 협의.

4, 허벅지: 은행과 펀드 전용.

하지만 기금사는 지난해에 살아남지 않은 ‘위외 수단 ’을 내려야 한다. 은행계는 더 이상 위외 총애를 받지 않으며, 경로에서 강세가 부족했던 다른 기금회사일까요?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양로형 공모기금이 마침내 ‘ 구름을 보는 날 ’ 에 투자할 기회가 왔다

금융재테크
|
2017/5/20 15:46:00
46

투자할 수 있는 자산 시장을 확대하는 것이 급선무이다

금융재테크
|
2017/5/20 15:35:00
126

중국에는 많은 파피트의 신도 (신도) 가치 투자가 시대와 함께 나아가야 한다.

금융재테크
|
2017/5/20 10:23:00
141

어떻게 4,000마리의 공모기금에서 새 펀드를 뽑을까요?

금융재테크
|
2017/5/14 16:40:00
36

주식시장은 도대체 지폐를 지닌 것입니까 아니면 자산을 지닌 것입니까?

금융재테크
|
2017/5/14 15:16: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권익류 자산을 증배한 대막이 서서히 시장이 안정되고 있다

공모펀드 중심으로 블루칩으로, 투자 컨셉이 안정되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