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알리바바, 말레이시아와 손잡고 첫 Ewtp"디지털중추"구축

2017/3/23 10:14:00 160

알리바바말레이시아"디지털 허브마윈

마윈은 나집 말레이시아 총리와 쿠알라룸푸르에서 만났고 장용, 펑레이 등 알리바바 CEO 4명이 함께 참석했다.알리바바 그룹은 말레이시아와 공동으로 중요한 협력을 발표했다.알리바바는 말레이시아와 함께 이 나라에 중국 이외의 첫 eWTP'디지털 중추'를 구축할 예정이다.

알아본데 따르면 말레이시아 디지털경제발전기구 (MDEC) 는 현재 이미 알리바바그룹과 전략적협력을 달성했으며 쌍방은 손잡고 말레이시아에서 중국이외의 첫 번째eWTP말레이시아는 물론 동남아시아 전역의 젊은이들과 소기업들이 글로벌 무역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시험구'.

나집 씨는 이렇게 말했다.알리바바 그룹의 목표는 무역 발전, 특히 중소기업의 무역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며, 이는 그들을 이 새로운 조치의 완벽한 협력 파트너로 만들었다.eWTP의 초기 참가자로서이 조치는 말레이시아에 많은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윈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2016년 eWTP 이니셔티브 이후 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해외의 첫 eWTP 디지털 중추는 미래 글로벌 소기업과 젊은이들의 발전 및 eWTP의 추진을 지탱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물류, 지불, 통관, 빅데이터 방면의 혁신, 정부의 지원, 기업계와 협력하여 우리는 eWTP의 비전을 실현하여 소기업과젊은이들은 세계화에 혜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마윈은 현장에서 eWPT에 관한 연설을 발표했다.마윈이미 지난해 10월 나집 말레이시아 총리는 eWTP를 포옹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고 밝혔다.한 차례 중국 방문 일정 기간에 그는 마윈과 10분 동안 심도 있는 회담을 가졌고, 그 자리에서 마윈을 말레이시아 정부의 디지털 경제 고문으로 초청했다.마윈은 4개월 전 10분 회담에서 반년 동안 이 일을 잘 할 수 있을지 의심하기도 했다고 털어놓았다.

마윈은 말레이시아와 알리바바가 소기업과 젊은이들을 지원하는 데 단번에 일치해 불과 반년 만에 eWTP의 말레이시아 착지를 추진하고'디지털 자유무역지대'건설을 선언했다고 말했다.자료에 따르면'디지털 자유무역지대'는 마윈이 제시한 디지털 중추 (e-hub) 개념에서 비롯됐다.마윈의 구상에서 앞으로 세계는 하나하나의 e-hub로 eroad를 구성하고 e-hub는 중소기업에 모든 글로벌 무역의 인프라를 제공하여"글로벌 구매 글로벌 판매"를 현실로 만들었다.

알리바바의 도움으로말레이시아"디지털 자유무역지대"는 물류, 지불, 통관, 데이터 일체화의 디지털 중추로 만들어져 이 나라가 디지털 경제를 발전시키는 인프라 및 말레이시아 중소기업이 세계로 통하는 창구가 될 것이다.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차이냐오 네트워크와 라자다가 주도하여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 국제 슈퍼 물류 허브를 만들어 말레이시아 중소기업의 크로스보더 무역에 물류, 창고, 통관, 무역, 금융 등 일련의 공급망 시설과 상업 서비스를 제공한다.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무역의 새로운 규칙을 탐색하고"원스톱"대외무역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소기업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무역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지불과 일반혜택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B2B무역을 촉진한다.알리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말레이시아의 토종 스타트업 육성, 디지털 경제 인재 육성 및 비축 등을 지원한다.

이날 차이냐오 네트워크는 말레이시아 공항홀딩스, 앤트파이낸셜과 말레이시아 양대 은행인 롄창국제은행 및 말라야은행과 각각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eWTP가 말레이시아에 정착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공했다.알리바바그룹 CEO 장용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알리바바의 비전은 말레이시아를 도와 전자상거래와 디지털경제의 혁신을 추진할수 있는 생태계를 육성하고 말레이시아 소기업과 젊은이들의 더욱 좋은 글로벌화를 추진하는것이다.말레이시아는 항저우 종합시험구와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무역 편리화에 대해 공동으로 시범협력을 전개할 것으로 알려졌다.협력의 주요 목적은 말레이시아와 항저우 간의 무역을 촉진하는 것이며, 말레이시아, 중국 양국의 기업, 특히 중소기업은 이로 인해 혜택을 받을 것이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세계 의류, 신발, 모자, 그물 기사를 주목해 주십시오.


  • 관련 읽기

산동성은 프랑스 벡과 전략적 협력을 이루어 고급 남성복을 확대하는 데 성공했다

프로젝트 합작
|
2017/3/6 13:28:00
214

화카 실크 가 유럽 사치품 시장 에 손잡다

프로젝트 합작
|
2017/3/6 11:22:00
179

온주 제조: 국제 구매 업체와 온주 특색 산업 연동 협력

프로젝트 합작
|
2016/12/25 20:29:00
165

중에피혁 산업은 더욱 좋은 협력을 실현할 것이다

프로젝트 합작
|
2016/12/24 21:52:00
123

CNTAC 연합 ZDHC 가 환경 보호와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고 있다

프로젝트 합작
|
2016/11/19 14:12:00
129
다음 문장을 읽다

북경시소비자협회: 돌격옷 및 이와 류사한 야외복장은 안심하고 구매할수 있다

베이징시 소비자협회는 돌격복과 비슷한 야외 의상이 기본적으로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과 모자망의 편집장을 따라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