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회사 를 경영자 로서 더 많은 책임 을 져야 한다

2017/3/11 11:54:00 29

고용 단위경영자책임

  

종업원

근무 기간에 직장의 설비는 비인간적인 요인으로 인해 훼손되었으니, 손실은 누가 감당해야 합니까?

답: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회가 진보하여 지금의 업무는 갈수록 사무도구를 떠나지 못한다.

택배 고코의 ‘ 전기당나귀 ’를 막론하고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사무컴퓨터는 심지어 가치 없는 과학기구로 본질적으로 말하면 근로자의 사무도구다.

노동관계의 본질은 사람단위로 제공하는 생산요소와 근로자가 제공한 노동력과 결합되는 과정이다.

고용 단위는 생산 요소의 제공자이므로 근로자들에게 상응하는 노동도구를 제공해야 한다.

만약 근무 기간에 사무 공구가 손상이 발생한다면, 고용자 또는 근로자가 배상을 맡아야 한다는 경향이 있다. 근로자가 고의로 사무 공구를 손상시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근로자가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고용 단위는 생산경영자와 노동성과의 수혜자로 경영 위험을 근로자에게 전가하지 못한다.

따라서 사무 공구는 자연 손실이나 근로자의 과실 손상으로 인해 노동자가 부담해야 한다

배상 책임

.

  

직장 사무도구를 집에 데려온 기간에 손해 (컴퓨터 등), 손실은 누구에게서 맡아야 합니까?

답: 이런 경우는 상황을 나누어 토론해야 한다.

우선 고용인 단위를 구분해서 근로자가 사무실 공구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는지 여부를 구분해야 한다.

근로자가 공구를 집으로 가져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면 근로자가 그 길을 반대로 행해지면, 발생하는 손상은 근로자가 보상 책임을 져야 한다.

그러나 일부 사무공구는 휴대용 컴퓨터, 사무실 휴대전화 등, 고용인 단위는 일정한 상황에서 휴대하는 것을 허용한다.

근로자를 구별해야 할 경우 근무 직책을 이행할 때 공구를 훼손한 것이 아니냐.

만약 근로자가 공구를 사무실 이외의 활동 기간에 손상을 끼쳤다면, 고용인 단위로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이미 고용인 단위의 사무실 장소를 떠났기 때문에, 우리는 이때 근로자가 주된 거증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이런 상황에서 근로자의 입증은 비교적 어렵다.

이에 따라 근로자들이 가능한 한 사무실 공구를 집으로 데려 오거나, 그렇지 않으면 손상이 생기면 양측이 집권할 가능성이 높다.

  

"만약 직원들이 자기 도구를 사용하면 (컴퓨터, 카메라 등)을 사용하면 근무 기간에 일자리 원인이 훼손되면 회사가 필요한가

배상하다

답: 이 상황이 더 복잡하고 상황별로 토론해야 한다.

첫 번째는 고용인 단위로 장기 차용을 요구하는 경우다. 예를 들어 근로자들의 자체 공구를 요구하는 경우다.

우리가 첫 번째 문제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노동조건 및 도구를 제공하는 것은 사람단위로 해야 할 의무이다.

고용인 단위에서 자신의 의무를 배제하여 근로자의 자반공구 근무를 요구하고 근로자가 직접 공구로 제공한 노동성과수혜자는 역시 고용 단위이다.

쌍방 사이는 노동관계지 노무 관계가 아니다.

따라서 이런 상황에서 근무 과정에서 사무 공구가 손상되면 고용인 단위가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두 번째는 단기 차용으로, 예를 들면 단위가 활동하고, 근로자의 카메라를 빌려야 하고, 단반카메라를 빌려야 한다.

이런 상황은 사실 첫 번째 상황과 유사한 근로자들이 노동도구를 제공하는 것은 응용 기관의 요구이며, 이 노동도구는 작업용도에 쓰인다.

그래서 손상이 발생하면 고용인 단위로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세 번째 상황은 근로자가 자발적으로 사용한다.

이런 상황에서 근로자가 자발적으로 도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직장도 노동성과를 누리지 않고 이득을 얻고 있다.

손상이 생기면 배상 책임이 없다.

따라서, 고용인 단위는 반드시 법정 의무를 이행하고 근로자에게 노동 조건과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고 건의한다.

근로자의 개인 물품과 사무도구를 혼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정의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책임이 정해지지 않는 상황에서 생산경영자로서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노동자 단위 에 과오 파견 부서 는 연대 책임 을 져야 한다

노동법규
|
2017/3/11 11:29:00
48

단위에서는 3급 갑등 병원이 개설한 병가증서를 규정할 수 있습니까?

노동법규
|
2017/3/10 23:14:00
245

기업은 위기 직원에 대해 벌금권이 없고 일자리를 낮추는 것은 불법 처리 조치가 아니다

노동법규
|
2017/3/9 23:07:00
29

서비스 기간 내에 제멋대로 직장을 떠나, 약속을 어기지!

노동법규
|
2017/3/8 22:47:00
24

병가를 신청하려면 지정 병원에서 증명서를 해야 합니까?

노동법규
|
2017/3/6 21:40: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임시 우주 유전, 정말 아름답고 영존 — LULU LAM

LULULULLAM은 늘 이런 여성과 함께 자신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창조해 배후에서 부러워하는 시선이 가장 진실한 증거로 떠올랐다.시공에서 떠돌지만, 정말 아름답고 영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