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생방송 플랫폼이 불타오르고 또 하나의 상업 시대가 왔다

2016/6/2 10:25:00 57

상업 시대전문가 해독생방송 플랫폼

봄과 여름의 교제는'내용'에 이어 가장 뜨거운 어휘'생방송'이 등장한다.

그에 담긴 상업적 가치가 신속하게 예민한 상업세계의 후출을 받아 ‘생방송 상업 ’의 연역이 시작되었다.

올해까지

생방송

단지 ‘ 꼬마 아이 ’ 의 울타리 에서 심심하게 유행하고 있다.

올해는 인터넷의 상업 세계로 신속하게 뛰어들었다.

우선 젊고 미모, 비주얼이 낮지 않고 재예와 다른 여성 아나운서들이 스크린을 밀고 그 뒤를 이어 이들의 소득이 놀라운 숫자로 강호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그간의 각종 이야기도 사람들의 이야기가 되었다.

상영객, 판다, 피망, 투어 등 생방송 플랫폼이 더욱 광범위한 세계, 400여가생중계 플랫폼에서 격렬한 사슴 중원의 대전을 펼쳐야 한다.

호기심에 따르면 류타오, 나포, 유민홍 등도 활발하게 생중계, 신나게 놀았지만, 남자들은 그렇게 멋있지 않았지만, 유타가 생방송으로 막혔지만, 뚱뚱한 나진우 수수가 거의 10만명을 돌파했다.

며칠 전 몸값과 나이도 적지 않은 왕건림 선생은 자신의 비즈니스 여행 도중에도 왕사청 학우의 판다에서 포커를 놀았다.

나는 회사의 멋진 미녀들이 모두 자신의 생중계가 있을 때 바로 하나를 개통했다고 들었다.

얼마 전까지는 왕홍MM 두 개를 초청해 한국의 길거리에서 한도의사플래그숍을 위해 3일간 생방송 시도를 했고, 정상 88만명이 온라인을 시청해 큰 효과를 거두었다.

더 많은 젊은이

상업 기구

생방송 플랫폼의 상업적 가치를 즉각 부각시켜 호기심 과 동시에 상업 응용 사고와 행동이 펼쳐졌다.

후각과 행동으로 신속하게 알려져 있는 전기상 플랫폼 천고양이와 타오바오바오바오가'번개불눈'의 기세로 생방송을 개통했다.

소호, 텐센트, 우쿠 등도 곧 생방송의 기세를 벌였다.

예견할 수 있다. 각종 상업의 꽃무늬를 지니고 있는 생방송쇼가 맹렬하게 몰려올 것이다.

전자상거래가 막 개설된 새로운 상업시대는 아직 만족하지 않았다. 내용을 구동한 또 하나의 상업시대가 강림했다. 생방송은 새로운 상업 인프라로 본격 상업시대로 상업시대가 되었고, 미래와 VR, AR, AR 등 기술이 시작되면 또 하나의 새로운 상업으로 발전할 것이다.

전기 상인으로서 흥분과 자극을 느끼며 도전에 직면했다.

생방송 원소가 빠른 체인으로 상업에 들어갔기 때문에 2016년 막 개시된'콘텐츠 상업 '원년에도 새로운 지탱점을 찾아냈다: 생방송은 창의적인 내용, 전시 콘텐츠의 가장 직관적인 플랫폼, 휴대전화 사용으로 생방송 무점, 비용이 저렴하다.

사람은 반드시 유량의 대입구 중의 하나가 될 것이다.

오늘 생방송은 아직 초급 단계에 있어서 내용의 훌륭함을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빠르고, 각로의 달인 (미남미녀), 우인, 온갖 창의적 무한한 상업기구가 쏟아져 들어오며, 생방송 합류의 광환, 함께 과거와 다른 새로운 상업 생태를 만들어 냈다.

이런 것은 기회이며 더욱 도전이다.

상상력이 없는 사람과 회사는 이곳에서 기회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기존의 비즈니스 패턴은 다시 한 번 해체될 수도 있고, 진화, 업그레이드, 미래가 없다.

내용에 대한 창조와 전파, 핵심이 된다.

어떻게 국내외 IP 를 조성하거나, 어떻게 브랜드화 개조, 어떻게 자제할 것인지, 어떻게 새로운 상업인류가 해결을 기다리고 있다.

예를 들어 한도의집, 큰 IP 가 될 수 있을까? 깃발 아래 브랜드를 모두 내용화, 이야기화? 새로운 내용점을 만들 수 있을지, 지속적으로 당겨 움직일 수 있을까

브랜드

파워와 판매? 방금 설립된 한도미디어, 그룹과 브랜드 콘텐츠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의 중임을 어떻게 담고, 충분한 상상력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는 플랫폼.

천고양이는 콘텐츠의 상업시대가 닥쳐왔기 때문에 단지 판매플랫폼이 아닌 브랜드가 운영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며 가게의 장난이 신속하게 달라질 것이다.

이것은 모두 생방송과 내용 상업이 가져온 추진력으로 나는 이미 강렬하게 느껴졌다.

무엇보다 방송은 쇼가 아니라, 자락이 아니라, 팬, 사용자 감정과 신뢰, 제품, 인지의 소통, 팬들의 핵심이다.

모든 팬들을 위해, 그렇지 않으면, 생방송은 가치도 없고 감정도 없고 온도도 없고 상업의 새로운 인프라가 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The Sports Authority 비적전기상 경쟁 파산 선언

즉시 뉴스
|
2016/6/1 16:27:00
93

태평새그룹은 2015년도 영파시 납세 50대 기업에 올랐다.

즉시 뉴스
|
2016/6/1 16:05:00
48

바이두 정비가 끝나면 바이두가 어떤 모양으로 바꿨나요?

즉시 뉴스
|
2016/6/1 11:21:00
34

우리나라 청복장 산업은 ‘ 삼고 ’ 문제 산업의 발전 추세가 어떻습니까?

즉시 뉴스
|
2016/6/1 9:43:00
71

A &F 1분기 계속 결손 가능

즉시 뉴스
|
2016/5/31 17:05: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하화:상업 모드 변혁론

의류 업계의 유명인사인 이문기업그룹 하화 회장은 최근 대담한 비즈니스 모드 변혁을 주도하고 있다: 사치품 대공인 중국공장과 우수한 디자이너 링크를 함께 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사치품과 같은 품질의 패션을 평가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