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가장 핫한 VR 개념은 사람을 유혹하는 속임수?
만약 투표를 개최하려면 현재 시중에 가장 핫하고 명망이 가장 큰 하나를 골라야 한다
개념
오시면 VR 은 당연히 높은 표가 당선되고 2위를 훨씬 넘는다.
의심도 없이 VR 은 이렇게 뜨겁다.
그 다음에, 그 표를 계속 물어보면
VR
누군가는 써본 적이 있다. 혹은 친구가 VR 을 써본 적이 있는가? 반쯤 얻어온 결과는 고개를 흔들 수밖에 없다.
Virtual Reality (즉 가상 현실, VR)는 이렇게 많이 본 적이 없는 상황에서 국내 거의 모든 제조사, 투자자들, 그리고 구경꾼들을 사로잡았다.
국내 VR 현황에 관해 두개의 클래식 홈 —
“상장회사는 레이아웃 VR 에서 한 차례의 발표회밖에 없다.”
“지금의 투자자는 한두 명의 VR 프로젝트를 투자하지 않았다면 80년대 여성이 남자아이처럼 말을 크게 하지 못했다 ”고 말했다.
이 두 개의 토통 반응은 현재 국내 자본이 VR 개념에 열중하고 있지만 열정이 있으면 충분한가? 떡이 아무리 커서 소비자가 입에 안 들어가고, 결국 거품이 거품이 될 수밖에 없다.
‘ VR 개념 ’ 은 과학 기술 트렌드보다는 자본 이야기가 더 비슷하다.
지난해 주식시장을 진동시킨 창업판 제1요주를 예로 33개 등판의 오르락내리락하며 창업판 선두의 위치를 안정시켰지만, 주가가 풍만한 배후에는 실적의 골감이다. 무엇이 자신의 주가를 높이는 것일까? 외부에 의지해 자신들이 VR 분야에 진출할 것이라고 허풍을 떨었다.
이들은 귀신 짐승처럼 반복되는 엘리베이터 광고를 휘두르며 광고를 하겠다고 큰소리로 말했고, 심지어 광고에서 수중인 VR은 무엇일까?
VR 이 불타오르면 가짜 조작자가 갈수록 많아지면서 허풍꾼이 날뛰고 있다.
우리는 국내 기술, 하드웨어, 내용은 도대체 VR 이 성장한 토양이 있는지 상관없이 현재 VR 의 현황에 대해 그가 이렇게 투자자에게 열광을 받고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응용 장면은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는 VR 장치는 헬멧 같은 VR 상자를 사용해 사용자가 침몰식, 신령적인 체험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현재의 환경을 보면 외출하는 상황에서 이 설비를 거의 사용할 수 없다.
휴대성이 모자라 억지로 휴대해도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면 무언가 어색하다.
가정환경에서 사용해도 VR 설비를 꾸준히 착용할 수 있다. 그것은 정말 무거웠다. 한 가지에 이르기까지
조사 보고
VR 설비를 구입한 후 2주 동안 83.4%에 가까운 소비자들이 후회를 나타냈다.
저질 하드웨어는 오히려 비싼 값을 팔다니, 네가 감히 쓰겠느냐?
하드웨어 작업에서 국내 VR 시장은 더욱 엉망진창이다.
범람한 VR 휴대전화 케이스는 저기술, 원가 저렴, 단순한 플라스틱 양면 볼록시경을 담고 자신의 휴대전화를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VR 관람기 로 만들어 3D 효과를 직접 볼 수 있는 영화다.
이렇게 저렴한 원가 를 하나 감히 휴대전화 케이스 에 몇 백 원 을 팔고, 심지어 수천 의 고가 를 받 았 지만 효과 는 큰 실망 이다. 완벽 한 3D 를 추구 하 면 누드 3D 기술 이 더 든든하다. 해외 기술 리더 는 소니, 국내 의 초나라 PPPTV 집력, 심지어 누드 3D 기술을 갖춘 천원 휴대전화, 휴대 성, 실용성, 성능보다 더 높은 수치다.
만약 소비자가 VR 의 신선을 맛보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어느 것이 우열을 보면, 그야말로 한눈에 알 수 있다.
한 편의 공백 내용은 누가 기입합니까?
하드웨어 플랫폼에 대한 내용이 얼마나 중요한가. 게임과 영상은 현재 VR 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개의 내용이지만, 아쉽게도 현재 이러한 향상 체험의 내용은 공백이라고 할 수 있다.
거의 각 VR 업체들이 대량 VR 비디오 콘텐츠를 갖추고 있지만 거의 모든 내용은 2D와 3D 동영상으로 전제돼 관상적인 차이로 민망한 지경에 이르렀다.
대비 성숙한 누드눈 3D 기술은 광범위한 3D 영화, 3D 게임 지원, 현재 기술이 성숙한 기초에 따라 내용은 거의 무틈 연결, 영화관 버전 의 느낌, 휴대폰 앞에서 직접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내용이 하드웨어 기술의 토양이다.
하드웨어 업체마다 개발 내용을 갖추고 있는 능력이 아니다.
VR 은 현재 내용이 결핍되어 직접적으로 그 업계가 화수월과 같다.
과연 VR 은 기존 방식으로, 광범위한 내용의 지지가 없는 VR 은 마치 광대 사령인 스탠더드호처럼 휘날리며 병사도 전장에 갈 수 없다.
VR 은 물론 아주 좋은 개념이다. 심지어 미래의 가능성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지만 현재의 환경을 보면 VR 은 대중 소비급에 이르지 않고 지나치게 추켜올리며 VR 을 유혹하는 속임수만 보일 뿐이다.
과학기술은 지금까지 개념을 수립하여 진보를 얻은 것이 아니라 현재의 현실 상황을 인정해 이전의 2D기술이 누드 3D기술로 진화된 것처럼 기술적으로 타격을 올리고 성실하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내며 내용의 일치를 기다려 결국 소수의 과학기술에서 모든 사람의 복지로 변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전자상 분석 후 IPO 시대
- 전시회 뉴스 | 천주 야외 브랜드 결석 야외 전시회 선택 기초 이성 발전
- 업종 투석 | 구두 기업 단말기 이미지의 배후: 대전 업그레이드
- 시장 동향 | 8월 에 전기 상인 이 어떻게 올가미 를 모집할 지 모르겠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사치스러운 대패가 ‘ 돈 ’ 을 향해 본업으로 뛰어놀지 않는다
- 채널 관리 | 백리 역스포츠 의 기세 가 운동 브랜드 시장 을 개척 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가짜 상품 문은 전자상 에 대해 경주 주가가 크게 오르지 않았다
- 기업 관리 | 유강동: 해밀경동'사탕수수 10절 이론 '
- 전시회 뉴스 | 온주 30여 개의 제화업체 조직 GDS 국제화 전시회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판매 증가 늦은 연도 이윤 목표
- 날씨 가 따뜻해 조단노 의 업적 이 하락 하여 유독 순리 가 급락 했다
- 90 후 소비 주력 태평조 완료 브랜드 업그레이드
- 리우 올림픽 공식 제복 발표 중국 스포츠 브랜드 올림픽 센터 무대
- 아기의 그 엽기적인 일들, 즐거움!
- 임윤이가 이렇게 불타는 것을 보지 마라, 진실된 그녀를 보고 알게 될 거야!
- 각질 제거 제품의 진상! 비벼낸 것은 사피?
- 여름 데이트 쇼핑 거리 사탕 색 계 미 미 흐리다 남신 번다 회수 필수 사복
- '런닝맨 '송중기'사기'로 네티즌 구유: 이게 다 통째야.
- 여름철'보트화 '유행 트렌드 매들 이 가장 애미 슈즈 포인트
- 디자이너가 얼마나 핍박하니? 그의 그림을 보면 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