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 루닉스, 나이크, 레이펑 등 명품이 가짜 제조사들의 가장 사랑
중국 의류 시장에서는 각종 위조 상품이 가득하고 있으며, 예를 들면 LV, 루닉, 나이크, 레이펑 등 명품제조사들의 가장 좋아하는 대상으로 명품 가격이 높기 때문에 더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다.
가짜 상품을 말하자면, 우리는 종종 직접 연상할 것이다.
사치품
반면 경제협력과 발전기구 OECD 와 유럽연합의 지식재산권국 EU's 인터럽트 프로페트럴 프러포즈 (Offfice)가 방금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실제로 Nike 는 모조로 가장 많이 제작된 브랜드이며, 더욱이 가짜가 가장 심한 유형이다.
전 세계 세관 유치 상품으로 위조 무역 규모를 추산해 OECD 는 2013년 전 세계에서 4610억 달러의 가짜 상품이 무역유통에 들어서면서 전 세계 총무역액의 2.5%로, 2008년 평가는 1.9%였으나 당시의 샘플은 한계가 있었다.
유럽연합이 수입한 화물의 5%는 가짜 상품이고 유럽의 패션 산업도 10% 손실을 입었다.
2016년의 보고서지만 수치는 2013년 상황에 머물렀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 상표, 디자인권, 특허 등 유형적인 침해 행위를 포함해 선상의 침권이 아직 이 통계에 포함되지 않았다.
주요 데이터는 세계 세관기구 WCO 에서 비롯해 유럽연합의 총국 세수와 세관연맹 DG TAXUD 와 미국 국토안전부 DHS 역시 데이터를 수정했다.
OECD (OECD) 는 34개 시장경제국가로 구성된 정부간 국제경제기구로 글로벌 경제기구를 공동으로 대처하는 경제, 사회와 정부 치리 등에 대한 도전과 글로벌 경제 데이터와 일부 신문을 추적할 방침이다.
신발 종류는 모조되어 가장 많은 품목이다.
또 패션 제품은 물론 다른 상품 품목의 가짜 상품도 무궁무진하다.
예를 들면 딸기, 바나나, 코코넛 오일 등 농산물의 가짜 브랜드, 약품, 분유, 어린이 장난감, 의료 장비 등 위조 상품이 사회에 더욱 심각한 해를 끼친다.
OECD 는 가짜 브랜드와 사치품 제조업체에 대한 손실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상표에 대한 신뢰를 이용해 경제와 공민생명안전을 파괴했다고 주장했다.
OECD 는 지적재산권 IP 가 창의적인 구동력으로 경제의 장기적인 발전에 유리하고 가짜 위조 상품무역은 지적재산권을 바탕으로 하는 상업모델에 위협을 초래했다.
전자상거래가 글로벌 경제 무역을 촉진하면서 가짜 상품의 유통도 편리하고 소액 화물은 세관 검사의 원가를 증가시켰다.
OECD 국가는 미국 이탈리아와 프랑스가 브랜드 재산권이 침해된 중재구역이다.
이 가짜 상품들은 결국 두 시장으로 유입되었고, 하나는 소비자가 사기를 당한 시장이고, 또 다른 하나는 소비자가 가짜를 알지만 저가 때문에 샀다.
OECD
Nike
이례적으로 북유럽에서 판매가 소비자를 속이는 경향으로 남유럽에서 Nike 위조 상품이 주류를 차지하고 있다.
루닉스 시계, 나이키 신발, 레이펑 선글라스, LV 가방은 가짜 상품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OECD 는 구체적인 원인을 제시하지 않았다.
아래쪽의 도표는 이상의 네 가지 브랜드의 가짜 상품의 가격분포 구간을 나타내며 가짜 상품의 판매의 위치를 어느 정도 설명할 수 있다.
정품 가격에 가까운 가짜 상품은 자연히 거짓으로 소비자를 속이려 하지만 가격은 소비자들이 일부러 구매하고, 중간에 있는 것은 일부 고모품이다.
니키의 판매는 기본적으로 진위를 가려낼 수 있는 하위 구간에 집중돼 있다. 즉, 산 사람은 스스로 가짜 상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루닉스 시계와 LV 도 비슷한 상황이 있어 노사가 가장 심각하다.
흥미로운 것은 레펑 선글라스는 기본적으로 거짓말로 진짜가 되는 것이다.
중등 수입의 신흥경제체 국가는 위조 상품의 주요 원원이며, 이 신흥경제체들은 이미 완전한 인프라와 과학기술능력을 세웠지만, 아직 완벽한 재산권 보호제도의 틀을 세우지 못했다.
의외의 것은 중국이 1등이다.
이 나라가 가장 창의력을 가진 회사도 피해자가 됐다고 보고했다.
자연은 알리바바, 지난 1년 동안 각종 패션 브랜드에 기소됐다.
물론 알리바바를 무고한 피해자로 자리매김한 것은 아니다. 결국
아리바바
계열의 전기상 플랫폼은 가짜 제조자와 가짜 물건을 구매하는 사람을 연결해 가짜 상품의 중요 유통 채널 플랫폼에서 수익을 받았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디올의 신상품은 꿈을 날게 한다 —여인에게 영원한 행복을 준다
- 지방 핫점 | 무한 한 여자 는 원몽 을 위해 의류 장사 를 한다
- 옷 개점 | 옷가게는 성공적으로 주소 선정의 법칙
- 패션 브랜드 | 삼택일생 플레어스 PK 고찌 Envy M2 수직감도 질투심이 한층 더 낫다
- 뉴스 택배 | 메르스본웨이 재고 전략
- 사이트 뉴스 | 어떻게 점포를 인테리어해야 사람을 끌어들인다
- 브랜드 건설 |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점 운영 관리
- 뉴스 택배 | 대대리상 모드 또는 부스러질 것이다
- 옷 개점 | 의류 가게 는 어떻게 발걸음 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
- 추천 | 전기상 밑의 신발 업계
- 가짜 상품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및 조성된 위해를 가볍게 분석하다.
- 돌사자 보조 도시 최초 자재료 전시회가 국내외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중국은 몸에 붙은 옷시장 중 여성식 속옷 이 약 60% 를 차지했다
- 서초 원단: 동행에서'작은 테두리'에서 패션 무대로 매진하였다.
- 디자인 혁신 은 의류 산업 공급 옆 구조 조정 의 중요 한 손잡이 와 착력 점 이다
- 시장 기대하던 국가 비축 솜 구체선 출범 계획 마침내 먼지
- 홍콩에 진출한 패션 브랜드들은 모두 가격 조정 전략을 시작하기 시작했다
- 2016 가박회는 내일 광동 현대 국제 전람센터에서 개막한다.
- 유럽연합 수입 상품이 5% 에 달하는 것은 모조상품으로 여겨진다
- 세관 의 과도성 정책 은 외부 의 목소리 에서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