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르티 호주 대구 사장담 디자인
리베르티는 1875년에 설립돼 14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지난 1440년, 리베르티는 43,000종의 원창인 프린트, 원고와 색판이 아름답고 영감스러운 편년사로 떠올랐다.
일찌감치 1890년, 리베르티 아르트 (Liberty Arty Art)에서 Fabrics (Fabrics)는 이미 일선 방직품 디자인의 명사가 되었고, 현재는 영국에서 가장 손꼽히는 날염 브랜드로, 프린트와 색채 디자인이 네티즌 브랜드로 떠올랐다.
리베르티와 기자와의 만남은 또 다른 아름다운 시작이다.
Q: 리베르티 프린트가 너무 예뻐요. 최초의 영감을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A :우리 최초의 영감은 일본 및 아시아 다른 국가의 디자인과 함께 영식의 작은 꽃도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 리베르티의 가장 빠른 디자인의 영감이다.
또 우리 의 많은 영감 은 William 과 같은 William 을 비롯해 모르리스 같은 예술가 이다.
Q:리베르티의
프린트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리베르티는 색채에 어떤 추구를 하고 있을까?
A :Arthur Liberty 가 창의적으로 퇴색되지 않는 염료 ‘Liberty
색채
"이후에는 리베르티가 없어서는 안 되는 미학 원소였다.
지금 우리는 색채가 더욱 아름다워 보일 수 있도록 더욱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다.
그래서 많은 때에 우리의 디자인은 일종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번 새 프린트처럼 눈부시다.
Q: 중국 시장에 대해 이미 많이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중국 시장을 어떻게 보십니까?
A :우리 디자이너는 중국 시장이 여전히 젊고 잠재력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
우리도 우리와 잘 어울리는 의상 브랜드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게다가 우리는 이미 많은 중국 브랜드들이 협력하고 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우리는 중국 시장을 매우 잘 볼 수 있다. 나는 이것이 단지 우리 리베르티의 생각만이 아니라고 믿는다.
Q: 중국의 트렌드 연구기구 POP 글로벌 패션 네트워크 기구에 대해 잘 알고 있나요?
A :물론, 그동안 POP 는 중국에서 가장 전문적인 트렌드 콘텐츠 플랫폼 중 하나로 많은 의상 업체의 디자이너가 POP 에 대해 매우 긍정적이었다고 들었어요.
또한 POP 는 1만 8000 의상 업체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POP 의 인터뷰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POP 의 충실한 팬입니다. POP 가 점점 강해지고 디자이너도 많이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POP 회원의 가장 관계는 유행 추세. 그렇다면 올해 남성복 유행 트렌드를 이야기할 수 있을까?
A :올해 남성복의 유행 추세로 보면 파란색은 인기가 많고, 특히 짙은 남색.
이번 시즌에 쓰인 짙은 파란색과 새 같은 패턴처럼 침착하고 재미가 없다.
또 블루 계열은 해양풍을 디자인해 길거리 문화를 비교하는 디자인이다.
이렇게 길풍과 예술화의 디자인을 결합하면 개성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입기에 적합하다.
Q:리베르티의 모든 프린트가 스토리, 그 주제를 어떻게 표현했을까?
A :네, 우리 시즌마다 작품들이 다 자기 이야기가 있어요.
예를 들어 이번 시리즈 전체의 제목은'The The (The The Artister) 라는 제목으로 총 열 개의 주제가 있다.
주제마다 이 주제에 다른 디자인이 있다.
예를 들면 어떤 꽃형은 매우 밀집되어 매우 떠들썩하다.
또 다른 꽃형들은 조용해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모든 꽃형은 그것의 주제와 이야기에 호응한다.
Q: 최근 몇 년 동안 글로벌 협력이 꾸준히 인기를 끌었다. 리베르티는 글로벌 협력을 어떻게 보고 있을까?
A :테크닉 합작은 일찌감치 시작했는데, 초기부터 19세기 아티스트인 윌리am 모리스와 가브라이트 라테스테스테에서 호흡을 맞췄는데, 이어 스포츠 브랜드 VANS, NIKE 등이었다.
그렇다면 브랜드와 합작할 때는 전체 브랜드 제품과 협력하는 것이 아니라 그 일부와 정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글로벌 협력을 펼친다.
Liberty 가 자신있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Q: 서양 프린팅 브랜드로서 중국 시장에 진출할 자신 있나요?
A :우리는 아시아 시장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지만 중국에서는 얼마 되지 않지만.
하지만 우리가 일본에 들어선 지 100년이 넘었기 때문에 우리는 아시아의 설계 추세와 이들에 대한 인화에 대한 수요를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자신이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