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근철백화점 중국인 고객 한 정거장 서비스 수요 만족

2015/4/29 15:57:00 50

일본 근철백화점국제 귀빈 살롱서비스 수요

21일 오전 10시가 넘었는데 기자가 찾아왔습니다.

백화점

날개관 3.5층의 국제귀빈 살롱 서비스 구역.

입구는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에는 서비스 항목이 적혀 있으며, 환세, 쿠폰 수령, 쇼핑, 우송, 짐 보관, 호텔 배송, 관광 상담 등 서비스를 포함한다.

서비스 데스크에서 이미 세 명의 스태프가 분주히 일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온 고객 몇 명이 퇴세를 하고 있다.

한쪽 벽에는 ‘오사카 주유 ’ ‘오사카 주유 ’, ‘오사카를 두루 돌아다니며 ’, ‘경기 일본 철도 노선 안내 ’, ‘가게 내 안내 ’ 등 무료 관광 자료가 정렬되어 있다.

옆집 휴게소에서 서너너너덧 손님이 소파에 앉아 무료 음료수를 마시고 휴식을 취하고,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해 휴대전화로 인터넷에 접속하고, 또 사룡으로 제공한 아이패드가 검색하고 있다.

전체 휴식 구역은 간결하고 실용적이며 휴식 구내에는 분재, 전통적 자갈과 세수대에 설치되어 입체감이 충족하여, 짙은 일본식 안정을 드러냈다.

서비스구역 옆에는 은련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ATM 과 셀프 환전기, 모두 중국어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 인출과 환율이 더욱 편리하다.

근철백화점 영업통괄 본부 정곡 여사는 ‘편의성 ’, ‘효율성 ’, ‘쾌적성 ’을 추구하는 ‘국제귀빈 사롱 ’을 목표로 한 ‘동료들 사우롱 ’을 모두 기획한 디자인은 동료들이 무리를 이루고 있는 종합복무대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편안한 복무대도 원하고 있다.

디자인

여행객들을 위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지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살롱 서비스 구역의 중국인 스탭 왕 여사는 어떤 영업 시간대에도 중국어 스태프가 있으며, 고객은 쇼핑 안내 서비스를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또 1층 서비스데스크에서 중국어를 할 줄 아는 서비스도 있고, 고객은 가게에서 직접 고객에게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중국어를 아는 스태프들이 대접할 수 있다.

그리고

해외 고객

QR (13) 를 쉽게 스캔하기만 하면, 자국 언어 자동번역 후 층의 소개를 얻을 수 있다.

일본 최초의 새로운 서비스를 내놓은 백화점으로 10개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엔화 평가절하 등 요인들이 대폭 증가하면서 일본 상업이 오랜만에 봄바람을 맞았다.

외국인 방일 붐에 대해 무장애의 쇼핑 환경, 서비스 품질 향상을 어떻게 할 것인지, 사업가들이 해결해야 할 과제가 된다.

오사카에 위치한 근철백화점'아베야하르쿠스 '본점은 동업 앞서고, 우선 외국 관광객을 향한'국제 귀빈'을 세웠다.

이 살롱은 오는 4월 20일 공식 개업으로 외국인 관광객, 언론인, 사회 각계의 관심을 끌었다.

사롱의 서비스 구역은 세금 환불 등 수속을 할 뿐만 아니라 할인, 짐 보관, 쇼핑, 호텔 배송, 관광 컨설팅, 인출 ·환환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사롱의 체험구는 다도 등 일본 전통 문화를 감수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유럽 소매 가격 차이, 사치 브랜드 기분 나빠.

세계 시각
|
2015/4/27 20:28:00
26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가 중국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발굴하다

세계 시각
|
2015/4/27 19:17:00
26

인도의 최대 전력 업체 Flipkart PC 사이트를 버리고 앞으로 이동단만 하고

세계 시각
|
2015/4/23 22:18:00
48

외국 브랜드의 상업기: 중국 소비자는 개인화를 추구한다

세계 시각
|
2015/4/19 21:17:00
39

한국 기업의 해외 확장 구조는 파국이다

세계 시각
|
2015/4/18 16:51: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대범하고 우아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Amal Clooney 가 가벼운 숙녀를 가르친다

Amal Clooney 하면 누군지 몰라도 남편은 꼭 들어본 할리우드 다이아몬드 노지오 조지크루니 (George Clo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