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마는 아동복 시장의 머리를 잡고 다리를 걸치느냐?아동복 가게 가 캐주얼 복장 에 육박 하다
4 년 동안 출시된 삼마
복식
대중 캐주얼과 아동복 복선 정책에서 한쪽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삼마 최신 발표된 2014년 재보 중 삼마 아동복 성장은 캐주얼 의상, 매장 수가 막상막하, 삼마 그리고 어린이 전산업체인.
하지만 브랜드 이미지는 중저층에 머물러 있는 삼마 아동복 시장을 안정시킬 수 있을까?
아동복 가게 가 캐주얼 복장 에 육박 하다
아동복 업무는 이미 삼마 업적이 늘어난 주력 업무가 되었다.
선마는 최근 발표한 2014년도 재보에 따르면 지난해 삼마복식 주영 업무가 80.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8% 상승, 그 중 아동복 성장이 빠르며 영업 소득이 31.67억원으로 전년 대비 24.91% 성장폭이 대중 레저 복식의 4.69% 증가율의 5배였다.
지난해 산마레저 의상이 하락세를 반전시켜 주영수입이 49.03억 원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삼마 아동복 매장 수도 대중 캐주얼 의상에 육박하고 있다. 삼마 아동복 주상 바라바라는 현재 전국 매장 수는 3540개에 달해 전년보다 69개나 늘었다.
같은 기간 대중 캐주얼룩의 매장수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재보에 따르면 지난해 말까지 삼마 대중 레저 매장은 전국 3542곳이라고 한다.
2012년 4420개에 비해 3년간 878개가 줄어들었다.
베이징 상보 기자가 회사 관련 상황을 묻자 회사 직원들은 회장 출장을 이유로 인터뷰를 받지 않았다.
따라서
복장
업계 ‘추위 ’, 삼마 대중 레저 시리즈의 판매량이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했고, 바랄라 아동복 브랜드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산마 대중 캐주얼 업무는 2012년과 2013년 영업 수입이 각각 12.64%, 4.04%, 동기 아동 실무판매량은 3.02%, 19.9%로 증가했다.
아동 소비객군 을 넓히다
삼마 복장이 심경하다.
아동복
시장이 여러 해 동안 2002년, 선마는 어린이 의류 브랜드 발라파라를 출시해 가맹을 통해 규모를 확대했다.
선마는 바라파라파가 파생된 브랜드 미니볼라와 몽두도 출시한다.
최근 삼마는 해외 브랜드 산라바다와 민바다가 브랜드를 3 -12세에서 0 -14세까지 확대했다.
선마 회장과 함께 중국 1270억 위안의 아동복 시장 규모에 대해 삼마 아동복 확대 공간이 크다. 목표 시장 점유율은 10% 이상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갈수록 치열해지는 아동복 시장은 삼마가 맞닥뜨린 경쟁자들이 늘고 있다.
최신 데이터는 지난해 우리 아동복 시장의 규모가 1400억 위안을 돌파했으며, 미래 수년 동안 고속 체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단독 2아'의 새로운 정책은 아동복 시장이 갖춘 풍부한 소비 잠재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어린이 의류 시장을 다투기 위해 커다란 케이크를 다투기 위한 의류 브랜드들이 아동복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미테스본웨이는 아동복 브랜드 ME &CITY & CITY & CITY (WITS) 와 모모모노 (Moomoo) 의 전체 판매 패턴을 전면적으로 추진해 아동 실무의 발전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여장 브랜드는 지난해 한국의 최대 영아 의류 용품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아이카방, 아동 시장에 진출했다.
빠른 패션 자아라, H &M, GAP 등 브랜드도 아동복 시리즈를 선보이고, 심지어 디어, 애마니 등 국제카드도 국내 아동복 시장에 진출했다.
이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바라바라는 품질, 디자인, 개성 패션화 면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지나치게 대중화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끊임없이 저선 시장을 사로잡다
주요 전장은 여전히 서너 선 시장을 헤매고 있는 삼마 아동복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려고 한다.
의류 전문가, 상하이 양서 브랜드 관리 유한 회사 사장 워웅이 보기에 바라바라바라 브랜드 업그레이드의 어려움이 있다.
위웅은 대중화 브랜드의 변형 중 고단 복장 시장의 난이도가 크지 않아 채널, 제품, 모드 등을 포함해 어려움이 적지 않다고 밝혔다.
위웅이 소개에 따르면, 삼마 복식은 주로 총판매, 총대리의 가맹 패턴을 채택한다.
업계 발전이 막힌 배경 아래에서 삼마 브랜드의 성장은 주로 삼마 자체의 강력한 지원에 의존하며 하락을 부축하면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총대리상, 총매상들은 현실의 이익을 버리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바꾸어 장기적인 이익을 꾀하는 것은 삼마아동복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어려운 문제다.
상해에서 한창 보고 있다
브랜드
관리고문 유한회사 창시자 겸 최고경영자 최홍파 (최홍파) 는 삼마 아동복을 대중화한 어린이 소비시장을 자리매김해 현재 시장 판매량이 가장 높은 아동복을 만들 필요가 없다.
위웅은 대중화 브랜드가 바라바라 브랜드의 우세하고, 미래는 지속적으로 채널이 가라앉고, 대중화된 브랜드를 완성하고, 받아들이는 중고단 브랜드로 보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 스타덤 | 아리나스는 예문천 재해구 학생들에게 사인 코트를 증정하다
- 시장 시세 | 패셔니스타 올림픽 무대
- 세계 시각 | 중국 광고는 민족주의 정신을 선양한다
- 세계 시각 | 아디다스 여름철: NBA 문화가 강현형을 느끼는 사람
- 유명인 인터뷰 | 오강 행정 총감 주웨이 스니커즈 경영인 성장사
- 기업 정보 | 작은 스니커즈는 거성 기질을 보여 준다.
- 기업 정보 | 구두업 맏 백리 3대 시장 운작 묘수
- 기업 정보 | 오콘이 “ 올림픽 신발 ” 을 조성하여 매 가격은 2008위안이다
- 시장 시세 | 중국 의류 가공 기업 집단 반란을 일으킨다?
- 세계 시각 | 대만 상인은 베트남 에서 가장 중요한 해외 투자자가 되었다
- Adidas 북미 시장에서 소침한 4대 원인을 해독하다
- CUTTTER &BUCK 캐주얼이 운동에서 매력적인 매력을 발산해 주는 것 같아요.
- 萌动新天地:线上线下联动 促进万人共赢
- Tiffany销售额五年来首降
- Uniqlo又有新设计 歌舞伎系列时尚来袭
- 메르스본웨이, 삼마 등 캐주얼 의상 브랜드는 왜 일선 도시를 핍박하는 것일까?
- KOLON SPORT IF 국제디자인상 유일하게 올라온 의상 브랜드.
- The Hollywood Reporter 손잡고 지미츄 오찬 개최
- 카키색 트렌치코트에 종아리 바지에 스트리트 스타일링이 너무 좋아요.
- 선마 쌍 전략 배치: 크지만, 모두 기후가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