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그 정선] 오늘 웃었어요?

2015/3/16 19:03:00 25

의상복장신발 모자

집집마다 엽기적인 아이가 있는데, 웃을 수가 없어! 오늘은 작은 편집을 해서 이 귀여운 아기들을 구유해 보자!

1, 일요일, 나는 구강 병원에 가서 이를 박고 딸도 나를 따라갔다.

의사는 나에게 한 번 검사한 후 "어떤 이빨을 하나 박고 싶고, 도자기, 아니면 평범한가?"라고 말했다. "패션이 조금 있는 이빨을 하나 박아 주세요"라고 말했다. 딸은 "의사, 그럼 우리 엄마에게 가장 유행하는 ‘블루투스 ’를 박아 주세요."

2, 딸은 밤에 누워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데 5분 간격으로 불을 끄고 2초 만에 다시 켜진다.

엄마는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왜 그러냐고 물었다.

딸은 전기를 절약하고 책을 뒤집을 때 불을 켤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3, 생물 과목에서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소개하는 사람은 원숭이로부터 진화된 것이다.

그는 사지에서 두 다리로 진화하여 긴 역사를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는 학생들에게 "인간은 사지에서 두 발로 걷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은 무엇입니까?" 한 학생이 일어서서 "신발 한 켤레를 아껴도 된다!"라고 답했다.

4, 한 번, 소명의 고모는 다섯 살 연하의 사촌동생을 데리고 그의 집에 와 함께 목욕을 했다.

갑자기 사촌동생은 샤오밍의 jj 를 보고 손으로 만지고, 샤오밍은 "비켜, 네가 다 잃어버렸어, 내가 안 놀아!"라고 말했다.

5, 선생: 너 왜 매일 세수를 안 해? 아침 찌꺼기가 아직도 얼굴에 묻어 있다.

학생: 선생님, 그럼 제가 먹은 게 뭔지 맞혀보세요.

선생: 잼빵.

초등학생: 선생님, 틀렸어요.

그것은 어제 먹은 것이다.

6, 6살 아들은 잠자기 전에 엄마에게 말했다. "엄마, 손전등을 주세요."

"자면서 손전등을 왜 해요?" "노는 게 아니라 나는 밤길을 걸어서 보이지 않는다."

7, 여름 방학 때 다섯 살 된 아기는 유치원 어린이 조개에게 편지 한 통을 쓰고 아빠에게 펜과 종이를 달라고 했다.

"아기야, 글씨도 모르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편지를 쓰겠니?" 아버지는 이상하게 물었다.

"그게 두려워. 어차피 조개도 글자를 모르는구나!" 아기가 당당하게 말했다.

8, 아들은 시험을 잘 못 봐서 한 대 때렸다.

뒤돌아서 그는 또 물었다. "엄마, 이 문제는 난 아직 못 해."

나는 기분 나쁘게 말했다. “몇 번을 말해줬는데 아직 못 하겠어. 네 머리가 당나귀를 찼어?”라며 아들은 울먹이며 “네가 이렇게 때리는 거야.”

9, 세 살 많은 딸은 외갓집에 배달되었다.

외할머니는 사흘이 멀쩡한 부모가 또 싸웠다는 것을 알고 딸과 농담을 했다. “엄마 아빠 싸우다가 어디 있었니?”딸은 고개를 갸웃거리고 눈을 깜박거리면서 외할머니에게 말했다. “침대 옆에 서 있다.”

10, 방학 때 절 에 놀러 갔 다. 사람 이 매우 많 았 다. 한 대 불상 앞 에서 많은 사람 이 절 절 을 갑자기 귀여운 여자 아이 를 보 며 갑자기 주위 사람 을 파닥파닥 그 배 에 몰입 했 다.

그리고 아빠의 아빠에게 끌려: 넌 아직 일찍 인사하는 게 아니라 이게 배웅 관음인데...

11. 하루 막 퇴근하고 다섯 살 된 딸이 와서 그녀와 게임을 하라고 했어요.

나는 매우 피곤합니다. 농담을 해서 그녀를 보내려고 합니다. “자, 우리 아빠 딸을 때리는 놀이를 하자.” 딸은 한 번 뛰었다. “그래, 나 아빠!”

12. 방학 때 집에, 한 가족이 같이 밥을 먹었는데, 나는 남동생 (4살)이 파란 블라우스를 입었는데, 나는 위에다 세자모 를 화려하게 꿰맸다:ATM. 엄마한테 왜 ATM 자동 인출기를 해서 옷에 쓰냐고 물었다. 우리 엄마는 오트만...

13.선생님: 왜 이렇게 못봤어요? 꼬마:안경 도수가 부족해요.

잎:목 삐었어요.

샤오방: 앞에 학생 키가 너무 커요.

블루:옆집 학생 연필로 잘 안 보여.

선생: 저 짱구는?

14. 아들은 뚱뚱해서 학교는 문체 활동을 할 때마다 늘 낙선한다.

어젯밤 아들은 “학교가 다음 주에 운동회를 열려고 했는데, 나는 드럼에 뽑혔다 ”고 흥분했다.

내가 말했다: “ 나는 크게 발전해서 북을 치는 법을 배웠다. ”

아들이 말했다. "나는 북을 치웠다."

15, 교실에서, 앞줄의 한 학생이 어제 세운 숙제를 쫓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결국 그 작업장을 수납하였다.

이 학생은 그만둬야지, 나는 호의적으로 너에게 숙제를 해 주는데, 너는 아직 인정을 받지 못하다고 말했다.

16, 5세의 웨이웨이는 돈을 잃어버려서 길가에 서서 울었다.

이때, 누군가가 걸어와서 그에게 물었다. "꼬마, 너 왜 그래?"라고 웨이웨이웨이는 "1원을 잃어버렸다"고 말했다.

이 사람은 "여보, 울지 마, 삼촌 1원 줄게."

작은 위엄은 눈물을 흘리며 웃었지만 돈을 받은 후 또 울기 시작했다.

이 사람은 “왜 울어?”라고 말했다. 웨이웨이는 돈을 보고 말했다. “아까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그럼 난 2원짜리도 있어.”

17. 교회에서 한 소년이 기도했다. "하나야! 나는 작은 소원 하나밖에 없으니 수도를 뉴욕으로 옮겨 주세요!" 한 목사가 옆에서 듣고 어린 소년에게 물었다. "어린이, 왜 수도를 뉴욕으로 옮기기를 기도해?"

18, 5살의 팅커벨은 엄마에게 진찰을 받고 의사가 팅커벨을 그렇게 긴장하지 않게 하기 위해 "꼬마야, 이게 네 코야?" 꼬마랑은 의사를 보고 고개를 돌려 엄숙하게 말했다. "엄마, 우리 의사가 좀 바꿔야겠다"고 말했다.

19. “삼촌이 제일 친한데, 삼촌이라고 불러.”

녀석이 못 들은 척하면 죽어도 부르지 않는다.

그러자 인형은 그들과 의논하고 그녀를 무시하는 척하며 모두들 채팅을 하고 있는데, 아무도 그녀에게 묻지 않으니, 조금 지나지 않았다.

꼬마 녀석이 내 옷을 끌고 와. "삼촌아"라고 화가 난 척 했다. "아까 안 불렀는데 늦었어!" 그녀는 억울해 보였는데 "삼촌아, 방금 안 깼는데, 너 못 알아봤어..."

나는 현장에서 쓰러졌다.


  • 관련 읽기

직장 교류의 핵심은 소통에 있다

효과적 소통
|
2015/3/12 20:55:00
17

소처럼 강요하는 말솜씨, 한마디로 상대방을 잡아라!

효과적 소통
|
2015/3/11 18:05:00
25

의류 안내 와 고객 이 교묘하게 효과적 인 소통 방법

효과적 소통
|
2015/3/11 16:28:00
34

직장 내향인사 해독

효과적 소통
|
2015/3/7 21:49:00
27

어떻게 자신을 말솜씨로 만들어

효과적 소통
|
2015/3/6 16:32: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세 가지 문제 가 라하벨 가치 를 과소평가 받았다

Euromonitor 데이터에 따르면 라하벨은 중국 여장 대중시장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분량은 5.3%를 차지했다.회사는 2012년부터 2013년까지 복합 성장률이 80%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