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개방: 쓰촨
성 양회 현장, 성인대대표, 지화시 도시 관리국 국장이 가져온 조기 등반의 지지에 대한 "(중국) 햇볕 강양산업실험구"에 대한 건의는 기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말 치화에 성공한 첫 중국 햇볕 강양산업 발전포럼이 내게 발동했다.
우리는 이런 개방 플랫폼을 빌려, 다양한 햇볕 자원을 밀개하여 외부의 눈과 자본을 끌어들이고 함께 햇빛과 강양 산업실험 구역을 만들어야 한다.
에이
하나의 구도 가 여러 시 주 에서 제로 의 돌파 를 이루고 있다
1월 29일
가지꽃
시 시장은 작년 말에 이루어진 두 건의 개방 대사를 이야기하고 즉각 기뻐했다.
“ 첫 번째 중국 (가지화) 바나듐) 티타늄 산업 박람회와 제1회 중국 강양포럼을 각각 768억원과 240억원을 기록했다. ”
장예설, 더욱 중요한 것은, 연회화 등반은 전람업의 제로 돌파를 이루었다. "가지화의 풍부한 자원이 나가고, 국내외 고위 인재와 앞선 기술이 끌어들였다"고 말했다.
꽃등반뿐만 아니라 2014년 쓰촨은 엑스포, 술박회, 코박회, 여박회, 중교회 등 중대한 대외 개방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해 3월 중국 국제 주업 박람회 루주 이사 노주, 처음으로 베이징 이외의 도시에서 개최됐다.
"술은 노주에 중요한 대외 개방 플랫폼을 세웠다."
노주 시위 서기 장보조의 표시.
참회 고객은 누적 11000 도섭에 이르렀고, 참석 참가자들과 관객은 30만 명에 달하며, 참가 업체 420가구, 거래금액 128억 2000억 원으로 처음으로 6대 와인의 전면 집중 전시를 실시했다.
이처럼 풍성한 성과는 중국 국제 주업 박람회를 영원히 호적 노주에 빠뜨릴 수 있게 했다.
낙산도 놀랍다.
지난해 9월 첫 사천 국제관광 엑스포는 악산에서 열렸고, 우리 성은 국내외 기업과 관광 프로젝트에 서명한 약 1318.5억 위안이다.
이 종이의 예쁜 성적표도 여박을 악산에서 영구히 정착하게 한다.
덕양도 경제를 발전시키려 한다.
제15회 엑스포 기간, 덕양은 수석 전략 협력 파트너로 첫 번째 중국 서부 국제공업과 제조기술전문박람회 조직에 참여하며'한왕포럼'을 서박회 무대에 옮겼다.
"지난해 12월 열리는 중교회는 덕양에서 처음으로 국제종합적인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하나의 원몽이다."
덕양시 정부 관계자는 이어 덕양은 경기 전람을 제3산업을 뛰어넘게 끌어올리겠다고 힘써 말했다.
"시주에서는 대외개방 발걸음을 빨라지고 성회전업이 여러 가지 다극적인 발전 구도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쓰촨 박람사무국 관계자가 말했다.
B
하나의 공통된 인식이 달성하고 있다 전시회 대외개방의 절호의 재체입니다.
왜 전람회를 발전시키겠다는 결심을 했을까? “우리 산업이 어느 정도 발전하면서 전시회를 개최하는 조건을 달성하고, 둘째는 서박회의 계발을 받았다.”
진신시 시장은 어느 정도 시주의 심성을 말했다.
서박회의 발전 과정을 보면, 인원 왕래와 국제교류가 신속하고, 참가자 수가 수천 명에서 수만 명으로 높아졌고, 그 중 외국 전시상도 끊임없이 증가하고, 제15회 엑스포는 98개국과 지역의 게스트, 객상참회를 유치했다.
이 데이터들은 엑스포에서 가져온 것은 인간과 사람 사이의 교류뿐만 아니라 사천을 위한 개방적인 이미지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전람업은 본래 개방된 속성을 가지고 있다. 한 곳에 개방되는 수요가 있다면 기업이 시장을 개척하는 충동만 있으면, 회전업은 개방의 중임을 인용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성회전 경제 촉진회 부비서장 증무가설.
일종의 공통된 인식이 형성되고 있는 전시 경제는 일종의 플랫폼 경제이며 대외개방의 절호의 적재체다.
정부 업무 보고서에서도 회전 및 일련의 대외 개방 활동이 전 성에 대한 수확을 실질적으로 알고 있다.
2014년, 사천은 통합 보완 산업 사슬, 공급 사슬, 가치 사슬, 조직, 자동차, 전자 정보 및 바나듐 산업 박람회 등 특집 프로모션, 동풍 신룡, 인텔준마 등 주요 산업 프로젝트 도입, 세계 500대 기업 14개, 총 283개.
연간 국내외 자금 8798억 원을 도입하다.
'떠나'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해외투자업체가 100개를 돌파하고, 대외 청부공사가 70억 달러를 초과했다.
산업 소장을 남김없이 발휘할 뿐 아니라 전시회는 산업 단판을 보완할 수 있다.
그동안 대형 중장비 기업을 주력한 덕양은 지난해 7대 중국 국제 중소기업 거래회를 열었다. "중소기업은 트렌드, 중소기업이 대기업 서비스를 할 수 있으며, 우리는 이 전시회를 통해 덕양 중소기업의 발전을 촉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덕양시 정부 관계자는 말했다.
C
일련의 보조는 중점 산업과 분야의 투입을 기대할 만하다
"며칠 전에 우리 여박회의 영구장관이 정식으로 공사를 시작했다."
1월 29일 롯산 시장이 신나게 기자에게 말했다.
2015년이 시작됐지만 각 전시회의 준비 작업은 이미 시작됐다.
올해 쓰촨은 높은 수준 개방 협력을 새롭게 추진할 예정이다.
중점 산업, 중점 분야 전문 투자 촉진을 강화하여 ‘ 중외 유명 기업 쓰촨행 ’ ‘ 천오 경제협력교류 및 투자 상담회 ’ 등 전문 주제 초상과 중대 개방 활동을 잘 했다.
쓰촨 박람사무국 관계자는 "국가개방 전략을 주도적으로 대외개방 전략을 발굴해 엑스포에 축적된 객상자원을 충분히 발굴해 서양 지역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신형 전문 전시회를 계획하고 대외 개방 플랫폼을 세웠다"고 말했다.
지난 26일, 쓰촨 박람사무국은 면양시 정부와 업무회의를 열어 제3회 중국 (면양)과학기술성 국제과학기술박람회 총체안을 논의했다.
양측은 제3회 과박회 주빈국 협조 초청, 판덩이 설치, 활동 내용 최적화 및 시장화 운영 모드 등 교류 토론을 진행했다.
쓰촨 박람사무국 관계자는 이 중 큰 포인트는 코박회에 주빈국을 설치할 것이다. "과박회의 국제적 영향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올해 악산 전람회는 큰 큰 일이 있었고, 여박회의 파트너 — 아태관광협회의 전 세계연회는 올해 여박회 기간에 악산을 이행하게 된다."
장동은 악산이 적극적으로 맞서고 있다고 말했다.
장동의 가슴에 여박회에 더 큰 기대가 있다.
"여박회를 통해 악산 관광 3극을 만들기!" 장동은 악산 관광을 말하자면 악산 대불과 아미산 이 두 세계자연과 문화쌍유산을 알고있다. "여박회는 롯산의 다른 관광자원을 널리 넓혀 전역관광을 양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덕양
시에서는 중소기업 거래회를 적극 쟁취하고 덕양에서 개최할 수 있다.
전시회에 대한 기대는 시주뿐만 아니라 기업도 회전 플랫폼을 중시한다.
성인대 대표, 오곡액 그룹 회장 당교는 성정부에서 머리를 잡고 사천 백주 국제문화제를 개최할 것을 건의했다.
"현재 전국에 국제 백주 문화제는 귀주지만 그곳에는 모태가 하나 있는데 우리는'다섯 송이 금화'가 있다. 우리 가족은 이런 전시 플랫폼을 빌려 새로운 기회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당교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의상점 선정 장소는 놓치지 않는 장소입니다.
- 절강 | 저장 성
- 천지를 대리하다 | 네, 캐주얼 남장 대리점 선정 문제 해답
- 창업의 길 | 의류점 선택 요소
- 경영 공략 | 开服装店需要看“天”做文章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가게 쇼윈도: 판매의 다른 문
- 패션 브랜드 | 패션 사치품 광란 성장 시대 가 이미 시장 을 지나 중국 위국 에 대한 우려
- 진열하다. | 여장 진열:옷 습기
- 시세 분석 | 2014 스포츠 용품 업계 3대 추세 업종 회복 기미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백화점 살코리 체험 업적 쇼핑센터 내 백화점 주력점은'닭갈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