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 지수'공수식 '상승 기금 예상 후장 이 격렬한 진동 을 맞는다

2014/12/1 14:43:00 18

지분펀드진탕

시장의 돈벌이 효과는 각로자금의 관심과 열정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입니다. 중기 시장은 무엇을 보느냐에 따라 당분간 자금 입장이 너무 급격히 높아지고, 지수가 급격히 상승하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당분간 강세진요에 속한다.

블루칩 시세에 있어서 펀드는 권중판의 양성륜동은 시세에 유리한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역사적 추세를 보면 블루칩 시세가 일단 작동되면 지속적으로 지속될 수 있으며 신속히 역전할 수 없다.

  

A 주

"새로운 상태".

이 시세가 폭발하는 《도화소 》는 중앙은행이 예상 이자를 초과 인하하여 금리 20기점을 조정하고 있으며, 목요일은 일시적으로 반환 작업을 중재하고, 감독층이 연속적으로 조정하고 있으며, 감시층이 계속 방향 높은 조작으로 시장을 전면적으로 완화된 결론을 내리게 하고, 각 대형 매출 전략 분석사들의 관점은 전면적으로 넓어지고, 중기 우시의 관점이 보편적으로 인정되고 있다.

시장의 추세도 이 같은 관점: A 주식시장은 지난 7개간 거래일 중'7연양'을 벗어나 지난주 2600점을 가볍게 돌파했다.

구체적인 업종으로 보면 직접 수익 인하 이자가 좋기 때문에 비은행금융, 은행, 부동산 3판괴 상승폭은 각각 17%, 15%, 12% 에 달한다.

지난 금요일, 두 시 홀일 거래 금액이 7000억을 넘어 미주 역사상의 거래량 정상 (2007년 7월 26일 995억 달러, 약 6100억 위안), 인류 역사 홀수, 단국 성교 금액을 기록했다.

돈만 있으면 제멋대로 하는 것이 지난주 투자권에 가장 큰 화제가 됐다.

사실 지난주 모든 거래는 두 시 합계 5000억 위안 이상의 거래량을 유지하고 있으며, 상하이에서 한 기금 회사가 장외 증량 자금의 지속적인 입장은 최근 A 주가 역사적 천량을 경신할 수 있는 주요 원인을 촉진시키는 것이다.

이자를 낮추는 것은 실체경제 융자 원가를 낮춰 투자자들의 위험이 높아지고, 대류 자산 배치가 주식시장으로 전환하는 추세가 이미 형성되었다.

시장 자금면과 정서가 좋은 상황에서 거래량의 지속적인 고위권도 A 주가 운영하는 새로운 상태가 될 것이다.

해부통 기금은 올해 10월 이후 사회자금이 투자 경로에 변화해 주식시장에 더욱 관심을 가졌으며, 일각에서는 전체 실체경제의 저조, 기타 재테크 제품의 투자흡인력이 감소해 사회적 자금이 더 효과적인 투자 경로가 부족하고, 한편, 이 시간대에 돈벌이 효과가 나타나 시장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천치 핵심 펀드 사장 진해연 (진해연) 이 보기에 이번 시세의 기초가 아니면 제도적 이익의 석방으로 A 주 (특히 대주주) 가 지난 몇 년 간의 조정을 거쳐 기본적으로 역사적 저위에 이르기 때문에 시장이 경제의 새로운 상태에 대한 인정을 받는 상황에 더해 이 정부의 개혁에 대한 강렬한 기대와 관련해 어떤 정책적 지원업도 시장의 인기를 얻게 된다.

그래서 경제적 데이터 파동이 크지 않았고 정부도 단계적으로 토저 정책이 있을 때 느슨한 신호가 울리자 시장의 열정이 불타올랐다.

올해의 대정책은 예를 들어 국기업개혁, 상해 항구, 군민융합, 많은 독점의 전통영역을 깨고 많은 소주주가 생겨났다.

이번 금리 인하는 이번 금리 주기에서 처음으로 전면적 명의금리가 떨어지거나 주기적인 긴장 정책과 개혁을 병행하는 것이다.

이번 금리 인하의 시작도 앞으로 준주기가 멀지 않은 미래에서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이자가 떨어지면 A 주식 시장이 빠르게 상승하는 과정이 나타나면 등록제 출범을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전제에 따르면 우리는 단기간 내의 시장풍격이 큰 주식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전향 과정 중에 소디스크 주식의 상대적인 수익이 비교적 빠르게 떨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국태군 안은 시장풍격에서 전면적으로 대규모 주식으로 전향하고, 증량 자금이 시장에 들어오거나 가치형 주식의 추적은 더욱 심해질 것이라고 건의했다.

후장 이나 진탕 이 심해지다

대하다

후장

일부 펀드 사장은 시세가 여전히 상행 공간이 존재하지만 진탕이 심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목요일과 금요일 반의 큰 폭이 흔들리는 것은 시장이 후반시장의 단기 추세에 대한 차별이 커지고 있다. 주말 감독층이 한결 여유로운 정책을 내놓지 않았다면 다음 주 초에는 주가가 더 큰 폭의 진탕과 조정을 맞을 것이다"고 말했다.

6벼 투자는 화폐가 지속적으로 여유로운 배경 아래에서 단기 조정은 시장 중반 소 추세를 바꾸지 않고 후시에 대한 낙관적인 관점을 유지하고 있다고 본다.

상하이에서 한 펀드회사는 연속강세에 이어 현재 장내에서 비교적 많은 이익 쟁반을 쌓고 있으며, 자금 번호가 현금 상승과 증폭지수가 계속 강한 난이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또 자금 면에서 대규모의 블루칩 특히 은행주의 상승은 자금이 다른 업계로 유출되는 작용을 가속화하고 자금 소모가 크게 커지면 후시가 계속 가창될 가능성을 낮추고 있다.

그럼에도 장내 추세를 보면 권중은 양성륜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금요일 줄곧 상승한 증권업자, 보험이 조정에 들어섰지만, 은행 판넬은 곧 릴레이를 완수하여 큰 판을 높이로 밀고 갔다.

권중 판자의 양성륜동은 시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같은 기금사들은 역사적 추세로 보면 블루칩 시세가 시작되면 지속적으로 지속될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역전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지금의 거시적인 환경과 시장 정서에 근거하여 시장의 단기간 내에 여전히 상업에 흔들리고 단기적인 위험은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진해연 천치 핵심 성장 펀드 사장은 “단기간 융자 융자 융자 융자 융자 융자 융자금이 이미 8000억을 돌파했으며, 이 자금의 시장에 대한 영향은 이미 무시할 수 없다고 말했다.

시장의 정서만 괜찮다면, 양량의 변화가 크지 않다. 우리는 시장의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미래시장에서는 해부통 기금은 현재 시장의 돈벌이 효과는 각 자본금 측의 관심과 열정을 불러일으켰으며, 중장기간 시장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자금 진전이 너무 빨라서, 지수가 급격히 상승하고, 존재 조정의 압력이 나타나 단기간 안에 충격이 나타나고 있지만, 강세진요에 속한다.

  

블루칩 시세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지난주 상해 삼백 지수는 8.72% 상승했으며, 편주형 펀드 지난주 평균 상승폭은 4.58% 에 그쳤다. 상해 300% 를 심각하게 달렸고, 업계 인사들은 공시세 하에 기금이나 블루칩 창고 창고를 보완할 수밖에 없었고, 일부 기금은 여전히 블루칩 시세의 연속성을 잘 보았다.

상하이에서 한 펀드 회사는 은행을 대표하는 큰 블루칩, 평가가 낮고, 배당률이 높고, 유동성이 좋기 때문에, 원래부터 기관투자자들의 가장 사랑한다고 생각한다.

동시에 이자가 부동산 공급과 수요 양단의 이득이 뚜렷하게 떨어지고, 원가가 땅바닥을 낮춰 실질적인 경기를 가져다 준다.

정책측의 지방정부 행정 구독정책은 점차 퇴출해 중앙은행은 합리적인 주택 구입 수요를 지원하고 있다.

다중 요인이 자극 하에 업계 재고와 판매가 동시에 개선되고, 비은행 금융과 은행이 크게 오른 후, 부동산 비가치 효과는 갈수록 강해진다.

따라서 은행, 부동산 판자가 여전히 잘 보인다.

증권업자 판원들에게 해부통 기금은 이것이 더 단계적인 주제에 속하는 것으로 보고, 현재 신중하게 주목해야 한다.

서은증권연구부주관, 수석 전략 분석사는 이 상사가 활발하게 발행한 것은 시장 거래가 활발하고, 매일 거래량이 2배로 올해 전체 평균 거래량에서 2배나 된다.

한편 시장은 증권업자 미래의 발전에 대해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주식 기권, 주식지손가락 기권, 대형 T + 0 거래 등은 평가평가 공간을 높이는 것이다.

만약 시장이 설 전까지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다면, 그 증권업자 주식의 시세가 한두 달 지속될 수 있다.

그러나 후속 주가가 계속 위쪽으로 추정된다면 거품이 있는 성분이기도 하지만, 현재 증권업자들은 이미 저렴하지 않다. 특히 소형 증권업자의 순수율이 전 세계에서 비교적 높은 편이다.

대성기금은 여전히 은행 판넬을 잘 지켜보고 있고, 권중적인 은행주식 판의 대폭 상승은 증량 자금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한편, 금리 시장화의 중요한 일환으로, 예금보험제도가 떨어지는 것은 금리 시장화 단계적 정책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시장의 정책에 대한 우려가 한층 더 해소되고 있다.

한편, 우시 예상 하에 은행 주식 평가 지대, 강력한 보급요구, 미래 대액이 다시 혁신하고, 다시'소'의 길을 이어야 한다.

이에 따라 대성기금은 은행주를 계속 지켜볼 것이다.

미디어 관련 중앙은행에 대한 전국 예금보험제도 사업회의 보도에 대해 대성기금은 은행 이윤 단기 영향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체 업계에 잠재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보도에 따르면 중앙은행은 내년 1월 예금보험 제도를 추진할 예정이다.

대성기금은 국외 예금보험료율 경험을 참조하고 예금보험제도가 추진될 초기에는 0.04 ~0.10%의 차이 비율을 적용할 것으로 분석했다. 후기 0.01%로 0.03%로 낮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상업은행의 수입단이 받은 부정적인 영향은 약 1 ~3%, 순이익의 부정적인 충격이 1% 이내로 나타났다.

  大成基金认为,总的来说,存款保险制度对银行股短期利润影响有限,但对行业产生潜在影响:第一,存款保险是金融改革的必经阶段,主要为银行破产法出台铺垫,存款保险制度能够避免个体银行违约向整个体系蔓延,有助于建立金融机构破产退出机制,上市银行受益于潜在破产银行的并购重组;第二,按照目前消息,预计赔保限额在50万以内,理论上分析,将驱动储蓄向信誉高的全国性大中型银行集中,小型银行(城商行、农信社等)存款可能有流失压力;存款竞争加大,小型银行或被迫提供更高的存款成本;对零售突出的银行也会有存款分流压力,对以对公为主的银行反而会增加零售客户数。

그러나 대성기금 계산은 현재 50만 보험 한도액이 대부분 계좌를 덮을 수 있으며, 대략 2012년 1인당 GDP 의 13배, 1인당 예금의 7.3배, 예금 보험 제도가 건립되며, 실제 저축에 대한 충격은 비교적 온화하고, 여전히 국유은행을 주체로 하는 배경 아래, 거래 편의, 서비스 품질 등도 고객의 중요한 고량이다.

전체적으로 대성기금은 은행 판자평가 중추의 핵심 요소는 이익 능력이 아니라 장기 벤처 예상이 아니라 정책의 출출시는 은행주가 상향 추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증량자금을 추진하여 평가 지대의 은행이 뚜렷한 보급공간이 있다고 본다.

  • 관련 읽기

首家欧洲基金获准投资沪港通

재경 특집.
|
2014/12/1 14:28:00
17

환율:시장 주도의 양방향 파동 형성

재경 특집.
|
2014/11/28 20:53:00
13

이신뢰: A 주가 큰 거품이 점점 커지고 있다

재경 특집.
|
2014/11/27 15:54:00
6

화폐 투방 원대 경제 총량 이 대량 으로 공전 하고 있다

재경 특집.
|
2014/11/22 9:08:00
18

은행 재테크 시장 연역 3대 변화 수익률 6% 제품 놓치기 어렵다

재경 특집.
|
2014/11/20 17:12: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이번 겨울에는 의상이 달라요 —가격이 약간 열판매량이 좀 추워요.

소비자 시장의 의류 가격을 파악하기 위해 기자들이 여러 대형 백화점에 와서 백화점 내추동 의상이 잇따라 상가되어 의류 가격의 상승폭이 눈에 띈다.한 대형 백화점 내에서 기자는 한 중고단 여장 브랜드의 비슷한 디자인의 상의를 발견했다. 지난해 신제품 정가가 2000원 /품으로 올해 5000위안으로 올랐고, 일부 긴 소매 티셔츠의 가격도 수백 원에서 천원으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