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디자이너 증봉비: 사람이 옷을 만드는 것 같다

2014/11/19 9:18:00 22

증봉비 중국 디자이너

디자이너 증봉이가 세차게 신어, 파란색 니트, 짙은 파란색 이 아니라, 포화도가 높은 블루, 바짓가랑이가 발목을 드러냈다. 검은색 슬리퍼를 걷어올렸다. “나는 늙은 늙은 노인인 줄 알았지?”

“아니, 근데 너그럽고 중식 옷을 즐겨 입는 사람이 될 것 같아.”

"나는 네가 상상한 노티가 없다."라고 그는 시원시원하게 웃으며 대답했다.

인터뷰 전날, 증봉비 대수가 끝났는데, 쇼는 이날 저녁에는 아무런 경공연도 없이 여러 해 패션을 선보였고, 그는 이미 이러한 리듬에 익숙해져 결과에 대해 담담하게, "좋지 않은 것도 다른 사람에게 남겨 두는 것"이라고 말했다.

 

오후 4시에는 베이징 751 설계광장'증봉비 작업실'에서 그를 만났다.

넓은 찻상, 다기가 사무실 밖의 로비에 놓여 있었다. 그는 친구와 차를 마시는 모임을 함께 하고 인터뷰 틈 사이에 서너 다섯 명의 친구가 초대해 차를 마셨다.

사무실 내에는 중식 가구, 고목탁에서 가장 먼저 본 것은 사과, 과자 등, 너무 격식에 맞지 않아 간식을 즐겨 먹느냐는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자기가 일광이라며, 부인은 언제든지 먹을 것을 준비하고 있다.

휴대용 가방에도 간식을 갖추고 있다. 음식은 물론 가방 안에 적고 간소하고, 평소에는 쓸 수 있는 물건이다. 그림을 그리는 샤프펜, 지갑, 열쇠, 땀을 닦는 수건, 요즘 유행하는 전자제품은 거의 없다. 그는 시골 사람이라고 해서 배우지 않고, 그림은 붓에 의지할 수 있다.

농담, 농담, 농담, 농담, 자기 가방을 뒤져볼 수 있다,, "너, 너, 너 혼자 뒤져라"며, 아내는 요즘 그를 비교적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아들이 대학에 다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디자인을 얘기하면 순식간에 엄숙해지고, 올해는 처음으로 해외 패션주간을 떠나 가장 큰 수익은 중국 원소를 더 잘 전달해 유럽 디자이너처럼 느껴진다.

2015년 봄 여름 테마는 복산수해를 위주로 토템으로 판형이 더 달라지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문양은 끊임없이 발굴할 수 있을 뿐이고, 그는 해만 지나면 고궁 취재, 자료 찾기, 대수에게 그 송금상 도안은 한 번에 고궁을 오가며 완벽했다.

수당일 패션 말고 음악, 물방울, 노부인의 직포, 새 기계의 소리, 순차례 방영, 악성은 "음악은 수장의 영혼"이라고 인정해 자신이 직접 프로뮤지션으로 내려와 자연의 울음소리, 물소리, 수성 등, 음악인에서 영감을 찾게 했다.

 

8195195는 “사람이 옷을 만드는 것처럼 사는 것이 너의 패션이다 ”고 말했다.

반대로 설계 전통, 그의 생활관도 상대적으로 ‘클래식 ’을 할 수 있다. 주말에는 회화, 옷 만들기, 작업일 2시 1선, 감사 부인이 가족에 대한 돈을 주고, 아내를 위해 옷을 고르는 것을 돕고, 조형으로, 아들의 눈의 엄부인, 옷을 입은 엄부, 침향, 자단주, 작업실은 향긋, 홍차, 암차, 화초를 좋아하고, 생명, 녹색의 사물을 선호한다.

꼭 ‘거문고 서화 시화 화차 ’의 정조를 지니고 있지만, 지극히 ‘장초차 ’를 즐기는 사람은 절대 더 많은 중국풍의 패션을 창작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APEC 패션 디자이너: 중국 문화의 전승을 더욱 중시한다

설계 전방
|
2014/11/13 13:30:00
14

금상 디자이너 이소연 작품 발표회

설계 전방
|
2014/11/13 9:43:00
28

증봉비: 국복을 세계로 향하여 중국 명함

설계 전방
|
2014/11/13 9:33:00
27

오계절강 손잡기 스트라이프 리기스 리조트 고급 정제 스카프 출시

설계 전방
|
2014/11/13 9:28:00
21

APEC 회의 의상 디자이너 최신 작품

설계 전방
|
2014/11/13 9:23: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한 가지로 평생 믿을 수 있습니까?

너는 평생 입을 수 있는 옷이 하나 있니?계속 고민하고 입고 있는 옷이 12년이 지나면 지나지 않을까요?오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짜리와 함께 어떤 옷을 한평생 보느냐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