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금상 디자이너 이소연 작품 발표회

2014/11/13 9:43:00 25

금상 디자이너 이소연

방방 ·이소연 패션발표회는 751D ·PARK 중앙홀에서 상연된다.중국 국제패션주간에는 이소연과 그녀의 디자인의 방향 브랜드가 낯설지 않다. 2002년 이소연과 방방방브랜드는 처음으로 중국 국제패션주에 선보였다. 소연은 중국 10가량 의상 디자이너 칭호를 받았고, 방방브랜드가 중국 여성복 베스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14년 동안 소연은 방향 브랜드를 제치고 패션주에서 중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패션 유행문화가 플랫폼을 선보여 11차례의 패션쇼를 전후, 브랜드 패션의 매력과 디자인의 혁신 정신을 충분히 선보여 중국 의상 디자인의 최고 영예 ‘금상상 ’을 수여했다.

 

이소연은 패션주가 수상하는 것은 자신의 진정한 목적이 아니라 브랜드 디자인 이념을 전파하고 브랜드 패션 창의정신을 드러내며 자신의 풍우를 이끌고 여러 해 동안 패션을 깨닫고 패션 문화를 깨닫고 패션을 판매하는 패션문화를 이끌어내는 것이 유행 패션문화의 변화를 이끌어내야 비로소 자신이 패션주에서 여스와 같은 진실을 지킨다.

 

이소연은 순면 패션을 선보여 쇼장에서 방방방브랜드의 중개상들이 또 수영장의 중요한 풍경이 될 예정이다.브랜드의 주문 발표회와 패션주를 결합하여 쇼를 고객에게 보여 이미 디자이너 브랜드 방향이 패션주에 참가하는 상태가 되었다.방향방향 브랜드의 중개업자가 기자에게, 그녀는 이번이 세 번째로 베이징 패션주에 방향 브랜드 상품주문회에 참가하였다.매번 패션주간, 그들은 업계 전문가 학자들이 방방방브랜드 디자인 문화에 대한 긍정을 보고 언론 브랜드가 퍼지는 열정을 보고 디자이너가 꾸준한 혁신 정신을 보고 그들의 경영 방향의 자신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소연은 기자에게 베이징 패션주간 브랜드 주문 발표회를 열어 원가와 정력에 투입한 것은 회사의 소재보다 많지만, 국가 권위 있는 패션 플랫폼에서 그녀는 중개상들의 이념과 감정상의 소통을 통해 중개상 상품의 패션 가치에 대한 수익은 상당하다.패션주의 문화적 영향력과 구분할 수 없다.

 

전시 디자인 문화, 상품 혁신 매력, 전시 브랜드 상업 가치, 의류 경영 중 하나의 독특한 마케팅 모드, 패션 발표 는 이미 경영 정상 이다.중국국제패션주간은 순수한 의상 디자인 창의문화를 선보여 교류 패션브랜드 새로운 디자인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국제접선 과정에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만약 더 많은 패션 브랜드가 있다면, 이소연과 방방방처럼 브랜드의 주문 행사를 패션주와 결합시켜 중국 브랜드 문화를 중국 브랜드 문화로 전파하는 창구로 중국 시장에 새로운 상품을 마케팅하는 플랫폼으로 우리 중국을 비롯해 세계 최초의 패션주가 될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이 국제 패션문화가 될 수 없는 집중 포인트가 될 수 있을지, 국제적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문화가 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 관련 읽기

曾凤飞:让国服走向世界成为中国名片

설계 전방
|
2014/11/13 9:33:00
23

오계절강 손잡기 스트라이프 리기스 리조트 고급 정제 스카프 출시

설계 전방
|
2014/11/13 9:28:00
17

APEC 회의 의상 디자이너 최신 작품

설계 전방
|
2014/11/13 9:23:00
58

设计师Kokon To Za:让每个人都成为焦点

설계 전방
|
2014/11/13 9:18:00
22

2014 APEC 회의 지도자 의류 디자인 디자인 디자이너: 오청청

설계 전방
|
2014/11/12 14:08:00
154
다음 문장을 읽다

全国唯一的职业装展会打开服装行业营销之困的高效秘籍

这里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给大家介绍的是全国唯一的职业装展会,打开服装行业营销之困的高效秘籍。服装行业被称为“永不衰落的产业”,其发展前景十分诱人,从规模来看,近十年来先后涌现出一大批全国性的知名品牌,大规模的产业资本涌入服装产业,使得大企业服装队伍迅速壮大,企业发展方向也开始由追求规模效益的成本路线转向谋求高附加值的效益路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