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음의 편안한 곳에 머무는 것은 용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2014/8/5 16:29:00 16

편안한 구역직장교제

‘p ’은 누구나 편한 구역이 있는데, 이 구역 내에서는 자기를 귀찮게 하고 싶지 않으며, Push, 낯선 면공과 대화를 하기 싫고, 규정된 시한에 따라 일하기 싫고, 주동적으로 관심을 가지기 싫고 다른 사람이 생각할 생각은 없다.

학창시절에는 쉽게 이해하기 쉽고, 때로는 이런 학우와 ‘냉혹하다 ’, ‘개성 ’이라는 글들이 뒤엉켜 칭찬이라고 할 때가 있다.

바로 < p >


에서 < 미스 < a href > 에서 마음 편한 구역에 머무르는 사람이 소극적으로 리더의 말을 듣게 되며 소극적인 대기를 완수하는 일은 전혀 무관심한 일이지만, 이 일 이외에는 다른 사람의 일을 더 많이 할 줄 생각도 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은 쾌적한 지역을 깨는 사람이, 적당한 시간에 자신의 견해와 이해를 하지 못하고 상급의 인정과 손가락을 얻은 즉시 일을 완성하고, 언제든지 남의 비평과 (a href ='http:/? wwwww.sjfzmcom /news /index (c.aast.ast) 조절 `

(주의) 남들이 너의 생각을 영원히 얘기하지 마라. 이것은 전형적인 전자자 '·····························································


새로 온 동료가 오래지 않아 상사가 되었다.

후자는 대범하게 자기소개를 하고 상대방과 자신의 관계를 이해한다.

바로 < p >


은 모임에서 전자가 항상 다른 사람의 발언을 기다리며 사적으로 상대방의 언어를 평론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이 탁자 위에 사람이 발언을 하지 않으면 식사 종료까지 아는 사람도 없다.

후자는 용감하고 함께 식사하기 시작하는 소개와 잡담을 하기 어렵다. 때로는 체면을 잃게 될 수도 있지만, 상대방이 얼마나 당신과 몇 마디 말을 했으면 좋겠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바로 < p >


'p '이상은 작은 예일 뿐, 대학생이 캠퍼스를 빠져나가면서 캠퍼스에서의'마음대로'을 곁에서 내쫓기 위해 최대한 빨리 자신의 편안한 구역을 뛰어내며, 이 사회소통의 준비를 마친 셈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소통이 어렵지 않아요?승진 의 최강 경쟁자 를 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8/3 17:26:00
22

진기한 시시한 지도자를 만나 퇴근해야 임무를 분배할 수 있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7/30 13:59:00
39

직장공략: 어떻게 당신의 사장님을 다스리나요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7/30 13:25:00
11

직장 공략 “ 아첨 ” 의 사장은 결코 어렵지 않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7/30 13:18:00
35

관리자와 일반 직원에게 충심으로 건의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7/28 15:40:00
107
다음 문장을 읽다

각 대형 상점 의 칠석 마케팅 전상 이 ‘ 방해 ’ 이다

칠석절, 중국의 발렌타인데이이자 중국 전통 명절 중 가장 낭만적인 날이다.올 칠석, 공교롭게도 주말, 이 커플들은 이 로맨틱한 명절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전국의 각종 백화점을 ‘연인 경제 ’를 다투게 했다. 소개팅, 스타 미식가년화 …각종 행사가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