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플레 연합로호 클럽이 월야탐험 새로운 장을 열었다
‘strong '‘무인구 구출 ’을 위한 생태보호 공유회 민남서원 원만 낙막' -(strong '' tv '(미스 분배' '미트콤' '
은 최근 `무인구 구출 낙타 ` 생태보호를 민남서원에서 원만한 구호를 구할 것이다.
회의에서 Sevlae (# a href ='http://sjfzxm.com /news /news /index.a s.astp "(성플래즈) 브랜드 대표와 사전제작사 소기자와 무인지구의 탐험여행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그중 가장 섭외하는 것은 무인지구가 현재 갈수록 악화되고 있는 생태환경과 야낙타의 생존 환경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4 /201404 /201404052722 u sj.JPG''-'
'p style ='text -align: center'가 ''strong'을 대표님 (윤병섭)'가' ''사전rong)'을 아세요?
'나포박 탐비여행은 이미 끝났다.…. 그런데 파괴된 그 황량한 화면과 야생 낙타, 동물의 어려운 생존 처지가 여전히 우리 모두의 마음을 붙잡고 있다.'
차대의 한 멤버는 기자에게 로브박이'물은 생명의 기원'이라는 말을 더 깊이 알게 됐다고 말했다.
고갈된 강물, 사라진 고문명, 소멸의 생명....이 모든 것은 자연이 우리에게 가장 큰 주의를 주는 것이다.
바로 < p >
‘현재 로브파는 어떤 것이냐 ’, ‘왜 로브파는 무인구로 변할까 ’, ‘들낙타와 평소 보는 낙타가 똑같은가 ’, ‘로브야 낙타에서 어디서나 볼 수 있을까 ’는 ……기자들이 일련의 의문을 제기했다.
로브는 개인의 담배처럼 드문 생명 금지 구역이다. 이 불모지도 ‘ 죽음의 바다 ’ 라고 불린다.
시간이 그것을 신비로운 베일에 겹겹이 걸쳐 놓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것을 향해 나아가게 했다.
로브의 호심은 어느 누구도 탈출자에게 없어서는 안 된다.
이 막막한 고벽은 많은 탐험자들이 이곳에 주둔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간이 길면 많은 쓰레기가 남아 있다.
로브는 지방의 풍사가 매우 크지만, 이 쓰레기들은 모두 인위적으로 ‘ 숨어 ’ 에 의해 염기지각 틈으로 인해 풍사에 의해 긁히기 어렵다.
Sevlae (성플레)= “http://sjfzxm.com /news /news /index.a s.a a s >를 대표적으로 소개했다. 이번 차량은 후심에서 많은 생활쓰레기를 정리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4 /201404 /2014052741 /u sj.JPG''-'
'p style ='text -align: center'가 ''strong'을 대표님 (윤병섭)'가' ''사전rong)'을 아세요?
'들낙타'는 세계에서 극도로 위기에 처해 있는 국보 판다보다 더 희귀하다.'
Sevlae (성플레) 브랜드 대표가 답했다. 낙타는 매우 민감한 동물이다. 그것은 수킬로미터를 지나면 사람의 냄새를 맡을 수 있고 멀리서 멀리 도망치고, 이주 후 쉽게 머물지 않는 곳에 오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차대는 로브를 탐구하다가 노선을 여러 차례 조정하기 위해 낙타와 다른 야생동물을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 번은 흑산구 광구를 우회하며 자유정 5킬로미터 이외의 81천천에서 야영을 택했다.
우물은 이번 월야탐험의 첫 번째 역이기도 하고, 로프는 황무지에 불과한 두세 개의 담수 자원 중 하나다.
또한 산들낙타가 생존하는 수원 중 하나다.
만약 경솔하게 가면, 기존의 생태환경을 파괴할 수도 있고, 야생낙타의 탈출, 이동으로 인해 죽음을 초래할 수도 있다. 원래 인간의 불의의 행위는 야생동물의 생존에 큰 위협을 초래할 수도 있다. 천진난한 어린이는 깊은 생각에 잠겼다.
"앞으로 환경을 보호해야 한다.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 집을 보호하는 것이다!" 기자채단형이 말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4 /201404 /20140404052800u sj.JPG'-'
'p style ='text -align: center'가 ''strong'을 대표님 (윤병섭)'가' ''사전rong)'을 아세요?
'로브의 쓸쓸하고 작은 낙타의 어려운 처지'는 우리에게 생태보호의 의미를 깊이 깨닫게 한다.
이번 탐비여행은 로브의 기존 생태와 환경에 대한 고찰뿐 아니라 인류의 미래 생존 방식에 대한 깊은 사고였다.
세벨라 (성플레) 사장 진가태 씨는 기자에게 "야외 브랜드로, 생태 보호 차원에서 우리는 타고난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세바라 브랜드는 현대 등산 운동의 발상지, 유럽 알프스 산맥의 가장 높은 산인 브란봉, 그 브랜드 문화 뒤에는 대자연에 대한 경중, 탐색과 애호하는 것이다.
세인프래가 발기한 ‘중국 최미섬의 여행 ’이든 전국 각지에서 지역 조직 중 소형 활동이든, 우리는 줄곧 생태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자각청리도에는 쓰레기, 비닐봉지 사용, 일회용 식기들을 최대한 줄이고, 대, 중, 초등학교에서 환경 교육을 진행하는 등 의무가 있다.
바로 < p >
바로 진 씨에 따르면 성플래는'OUT GOING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인'a href ='htttp://sjfzm.com /news /index s.a a s.a a s'를 출시할 예정이며,'옥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을 끌어내며 생태적 균형, 생물의 다양성을 인류 생존과 발전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성의업의 발전 전주 —국제관례의 형성
- 패션 인물 | '헌원검의 하늘의 흔적 '유시시 장진부 VS 호가 당방언 커플이 큰 PK
- 재경 요문 | 중일 경제 무역 액 이 끊임없이 중국 을 상승시켜 일본 에 있을 곳 이 없다
- 추천 | 보스턴의 고덕강 담은 기업이 되면 격정이 상실되어 영탁탁탁월하게 쫓아야 한다.
- 전문가 시평 | 대외 무역 의류 를 발전시키는 것 은 어느 방면 에서 착수 하는 것 이 비교적 좋다
- 상장회사 | 중국 패딩 제조상 보스턴 은 런던에서 플래그숍 을 개설할 것이다
- 상장회사 | 优衣库正在美国进行大肆扩张
- 거시적 경제 | 홍조문 은 놀라운 세계 방직성 이 중국 에 있다
- 여성집 | '패션왕 '신세경은 패션의 풍조를 일으킨다. 패션의 달인을 가르쳐준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의류 경제 의 빠른 발전 은 어느 정도 여장 의 추진 이 필요하다
- 특보 로 체육 복장 업계 를 이끌고 체험 시대 로 나아가다
- 알리바바는 미국 인터넷 광고회사 Appnexus 에 투자할 의도가 있다고 전해졌다
- 일부 기업 IPO 방안 은 이미 조정 이 완료되어 6월 초 에 회문 을 받을 전망 이다
- 여름 옷차림이 정교하고 심혈을 기울여 완벽한 여성미를 뽐냈다
- 달콤한 미니스커트 패션이 30도 안팎으로 입기 딱 좋아요.
- 청순 원피스는 여름날 여신범을 입고 나왔습니다.
- 판빙빙빙과 니네는 프릴 스커트 전지현은'고대상 '기질을 뽐냈다.
- 멜빵 긴 바지가 제일 줄고 키가 작아도 늘씬해지고.
- 이영진: 환시 반정 리듬 연장 미일미 강화력 향상
- 亚汇中国:GDP提振澳元 欧元临数据考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