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육아관은 의류 산업 구조를 바꾸기: 성인 브랜드, 잇달아 아동복 시장을 강탈한다

2014/5/31 16:47:00 34

육아관복장 구성성인 브랜드아동복 시장

'원래는 7층에만 파는'http://www.sjfzm.com /news /index.u c.aaast'가'어린이용품 /a'를 지금 6층까지! 나는 이미 눈싸움을 했다."

어제 80 후 매미 팬비발은 웨이보 친구권에 감탄했다.

그녀는 세 살 된 아들에게 새 옷을 사고 싶었다. 61절의 선물로 한동안 구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항저우빌딩의 어린이 용품 구역 면적이 한 배로 번갈아 원래의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갔다.

바로 < p >


‘p ’은 항저우 빌딩이 최근 ‘61 ’의 노드를 밟고 있는 새로운 동작이다.

백화점 관계자들은 ‘ 대세 추세 ’ 라고 부른다.

경영 면적이 배로 되자 내용도 자연스럽게 확충된다.

"그 중 아동복 브랜드를 위주로 도입하는 것은 최소한 50%가 더 많다."

이 관계자는 "중고층 소비군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백화점의 큰 수필이 도입되자 배후에는 아동복 시장의 고속 확장된다.

점점 많이 알려진 국내 성인 의상 브랜드, 아동복 업계, 동시에 국제 사치품 브랜드, 빠른 패션 브랜드도 점차 1, 2선 도시의 점면에서 자신만의 아동복 시리즈로 융합된다.

80 후 90 이후 혼육 절정기에 접어들면서 아동복 시장은 여장, 남성복 이후 전체 의상 업계가 앞다투는 마지막 케이크라고 업계가 분석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stap ’이 『아동복 시장 』 『 『 『 『


사전의 strong `내년 시장 규모가 1400억에 이르는 < < strong >


국가 통계국 통계국의 데이터는 지난해 한정 이상 기업 의류 상품 소매액이 전년도 대비 11.5% 증가하였으며 2011년과 2012년 각각 13.6개와 6.2개 퍼센트가 낮아 3년 연속 완화된 태세를 보이며 2003년 이후 가장 낮았다.

바로 < p >


은 전체 업계의 스모그 에도 불구하고 아동복 시장은 그야말로 좋은 편이다.

국가통계국이 발표한'2012 -2015 아동복 산업보고서'는 아동복 산업 생산액이 연간 25 ~30%에 달한다.

가장 잠재력 있는 업계 중 하나로 아동복 시장은 80, 90후 부모의 소비 관념의 전환 및 둘째 태아 정책 등 내년 중국 아동복 시장 규모가 1400억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p ’은 거대한 아동복 시장과 비교해 현재 우리나라는 4만5000개 의류 생산업체가 있지만, 자체 브랜드의 아동복 생산업체가 200개도 되지 않아 약 0.44%를 차지했다.

바로 < p >


'p'은 갑자기 깨닫는 의상 브랜드가 많아지면서 더듬을 아동복 업체로 늘리기 시작했다.

관련 연구에 따르면 앞으로 몇 년 동안 전국의 아동복 수요량이 20% 의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대환경이 부진하고 경쟁이 나날이 화창해지는 의류업은 대량의 기업들이 각축하는 가장 치열한 분야가 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p ’을 맛보니 『미트미트미트부터 쿵쿵쿵 『 』


사전의 strong ‧ 미방 계획의 아름다운 비전 < < < strong >


바로 아동복 가져오는 업계의 난방 파워, 많은 브랜드가 집중시키는 눈길.

지금은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이녕, 안달, 361 ℃등 국내 스포츠 브랜드도 발돋움, 패션 브랜드 자AP, H &M, 유니폼, 무인장품 모두 아동복 판매 영역을 확대하고, 사치품 브랜드는 Gucci, Dior, Burberry, Fendi 등과 함께 하이 쇼핑몰, 코드쇼핑 시장에 입주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국내 브랜드를 방안하고, 요 몇 년 동안 아동복 업계에서 빈둥빈둥 지내고 있는 것인지, 역시 수삼마.

아동복 업무에 의존해 삼마가 지난해 복장 블록이 된 연간 실적 보고서 중 가장 큰 성장 포인트로 나타났다.

회사는 영업소득 73.4억원을 실현해 전년 동기 대비 3.92%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9억06억원으로 그중 아동복 부분은 19.9% 증가했으며, 수입은 35% 보다 40% 가까이 올랐다.

바로 < p >


'p'은 디저트를 맛보고 가장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것은 전략 변화다.

삼마 동복 브랜드 바라바라는 기존 3 -12세 중동 위주의 의상 기초에서 0 -3세 영아 용품 및 의상 브랜드 미니바라, 전문 신발과 액세서리 브랜드 몬돌도, 산바나와 미누나 이탈리아 두 이탈리아 중 고급아동 의상 브랜드 대리권을 내놓았다.

선마는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제품의 융합을 위해 100회 애니메이션을 방영해 200묘의 어린이 오락 레저 교육을 일체적으로 꾸는 꿈을 꾸고 있다.

바로 < p >


'p '역시 아동복 분야로 실적 성장 초점을 잠그고 미텔웨이 (이하 미방)를 약칭하기 시작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미방의 가을 주문회에서 미희디 (ME &CITY kids)의 주문 증가는 100%를 넘어 모무의 아동복 증가가 200%를 넘어섰다.

갓 입행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미방에 대해 이 데이터는 매우 밝다.

“우리는 시장의 기회를 잡고 아동복 브랜드의 발전을 대대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미방 관계자 표시.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많은 본토 브랜드도 발력 아동복 `


바로'strong '' 직지 중고단 소비시장 '' '-'strong' '' -'


‘p ’은 항저우 빌딩에서 새로 조정한 후 6, 7층 어린이 용품 구역을 제외하고 일부 도입된 외국 아동복 브랜드를 제외하고 항저우인들이 알고 있다.

하나는 jnby JNBY, 항주 여장 브랜드 강남 부의의 아동복 시리즈, 또 다른 하나는 Mitti, 같은 항주 기가한 여장 브랜드 OTT 와 같은 회사에 소속된다.

바로 < p >


'국제 일선의 사치품 대패를 보니 거의 자신의 아동복 시리즈가 있다'고 말한다.

김진은 올라오자마자 강남 브러쉬 아동복 시장이 널리 퍼지는 책임자인 것 같다. "의류 업계 전체가 소홀히 할 수 없을 것 같다. 국내 아동복 시장이 발전하는 추세다.

올해는 특히 뚜렷하다."

바로 < p >


‘p ’은 jnby JNBY 정위 가운데 미티는 중고소비시장을 향했다.

솔직하게 말하면 우리가 아동복 업계에 진출할 때 (2009년) 이 분야는 아직 ‘ 고수 ’ 가 운영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중고시장, 국내 브랜드는 매우 적다.

Mitti 브랜드 강단 사장은 “한편으로는 시장이 점점 성숙해지고 80후 부모의 심리, 지혜도 경제적 향상을 포함해 심미에 대한 인상을 보이고 있다 ”며 “한편, 우리는 이 시장의 빈자리를 확실히 보았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또 본토 여장 브랜드 COCOON 과 유럽 시력도 동복으로 돌아갈 예정이며 국내 일부 매장의 여장 구역에서 친자 시리즈를 내놓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인터넷 쇼핑 아동복 합격

시장 동향
|
2014/5/30 22:55:00
28

‘ 공장 직판점 ’ 이 점성 의류 기업의 새로운 패턴을 판매한다

시장 동향
|
2014/5/29 9:21:00
43

国际染料市场环保成发展趋势

시장 동향
|
2014/5/28 15:37:00
202

주대복 검사 불합격 금 액세서리 60% 샘플 불합격

시장 동향
|
2014/5/28 13:01:00
56

H &M 홈페이지 게시 제품 발표

시장 동향
|
2014/5/27 13:55: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 5대 공정 ” 은 초보적 으로 하남 의류 산업 발전 을 추진하는 것 을 실시한다

2014 하남성 복장 대회는 남양에서 열리며 성복협회가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하면서 연구와 하남성 복장에 적합한 시장규율과 경영 패턴을 연구하고 있다.5대 공사는 초보적으로 실시하여 하남성 의류 산업 발전을 돕는다.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