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광 신발 성 이 정주 상인 의 값 이 점점 높아졌다
사전의 strong `가 `가 ·도 `strong `가 `
'strong ''의 절반 폐허, 분영' '-'strong''의''
‘p ’은 정저우 시민들이 모두 알고 있는데, 신발을 사고 싶어 경광화성 (경광로와 항해로 동북각)으로 가봤다.
운동화, 캐주얼화, 구두...
각양각색의
바로 < p >
'p'은 지금 그곳을 지나는 사람들이 발견하고, 신발성 임해 항해로의 일부 지역은 이미 평지로 되어 있어 발굴기만 폐허에 작업만 남았다.
바로 < p >
‘strong `가 `신성 이사 갔는데 `가 어디까지 옮겼어요? `
‘p ’기자탐방 결과 현재 철거된 시장은 정주시 제3건축공사 유한회사 (이하 삼건회사)가 개발한 것은 경광구두성의 일부 구역으로 잠시 건너편 합성상무역성으로 이민을 가고 있다.
경광화성의 다른 지역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다.
바로 < p >
의 설법으로 여기서는 중저급품 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의 신발은 모두 대형 백화점으로 판다.
바로 < p >
은 매일 아침 이곳의 상인들이 가장 바쁜 가운데 크고 작은 도매상을 맞아 점심이 지나면 한가해졌다.
삼건이 개발한 시장이 맞은편에 철거한 후 이 지역은 또 ‘ 밀려드는 풍경 ’ 이 많아졌다.
바로 < p >
《물류 운송 화물차가 모두 노북의 작은 길에 집중되어 합성상무역성의 상인 화물 수송도 모두 항해로를 건너야 하며 화물이 가득 쌓여 있는 삼륜차, 수레차가 얼룩말 선상에서 오가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어 `가 `strong `가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이 사전을 옮길 수 없음 (# 백화점 은 < < < < < >
'이곳은 임시 시장이다.'
기껏해야 2년이나 더 이사를 가야 한다.
합성상무역성에서 운동화를 운영하는 상인 조 씨는 지난 7월 철거된 시장에서 나온 것으로, 이 몇 달 동안 장사가 좋지 않다. "많은 고객을 유실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이 이사 왔을 때 시장측도 상점들에게 이곳이 단지 과도일 뿐이며, 2년 후 상인들이 김원백영이나 인근 경사 구두성으로 이사갈 가능성이 있다.
바로 < p >
‘p ’은 경광구두성 다른 지역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지만 상인들은 마음이 안정되지 않았다.
“우리가 시장에 서명한 10년 계약이 곧 만료되니 전문시장의 외천 계획문서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경광구두성도 이사 중인 것이다.”
국제구두성정품 구의 상점 이선생은 최근 기자들에게 자주 다른 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경광구두성에 와서 로비 상인들이 이사를 갔는데, 그는 생각을 정하지 못했다.
바로 < p >
‘p > 시장에 많은 상점들이 화남성 사람들이 자주 와서 로비 상점으로 옮겨간다.
이에 대해 양씨 씨는 가고 싶지 않다며, 그는 이미 부근에서 집을 샀고, 이사를 하면, 자신의 식생활, 어린이 등교는 모두 어려운 문제라고 말했다.
바로 < p >
'경광구두성 한 관계자는 미래 경광구두성이 사라지지 않는다고 말하고 물류만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이칠구외천이 이에 대한 응답은 경광구두성구역 6개 구두류 시장이 모두 출성을 요구한다고 보도했다.
원지 업그레이드 여부는 관련 심사 비준을 거쳐야 한다.
‘업그레이드 개조 ’라는 이름으로 보류해도 도매 실태, 창고 저장도 외천을 받아야 하고 최종 기능은 소매다.
바로 < p >
'strong '' 판매 30% '' 가격 10% '' '-'strong' '' '' ''의''의 ''
's s.s.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 _c.aaaaaaast >에서'a href ='htttp:'www.com /news /news /news /index (c.aas.aaaaaaas)를 비롯해'사업의 양선생이 30% 이상을 흔들었다.
바로 < p >
'경제 불황'을 비롯해, 국가가 삼공소비를 제한하고 있는 가운데 하이힐의 판매도 영향을 받았다.
그가 말했다.
그의 아래의 대리상은 지금 시세가 좋지 않다는 느낌이 든다.
최근 2년 동안 인공 원가와 집세가 계속 오르면서 장사가 안 될 것 같았다.
바로 < p >
'구두성상가, 27세 장선생이 이 경영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경쟁 스트레스가 커지면서 이윤이 얇아지고 있다.
월말마다 가장 고통스럽다.
공장에서 상품 대금을 추적하는 것은 수백만 원이다.
이것은 그가 방금 보낸 웨이보다.
그는 그가 공장에서 수백만 위안의 빚진 것을 말하며, 아래에 판매상은 그에게 몇 백만 위안의 빚을 졌다.
바로 < p >
서른셋의 이 여사는 경광구두성에서 물품을 구입하고 있으며 올해 그녀의 총매출액은 30만 위안밖에 안 된다.
"작년에 60만 원까지 팔았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판매량은 좋지 않지만 신발값은 떨어지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작년에 95원짜리 신발 한 켤레가 올해는 102원으로 바뀌었다.”
양 선생은 올해 신발 가격이 전체적으로 약 10% 올랐다.
양 씨는 10년 전, 그들은 이곳에서 장사를 하고 10년 동안 집세가 11만원이었고, 현재 같은 크기의 집세는 1년 만에 20만원까지 올랐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대추세 `
'p'은 지난해 11월 첫눈 착화로 올해 이틀 동안 한파가 쏟아지면서 상인들이'겨울의 따뜻함'을 느꼈다.
바로 < p >
'요즘 장사가 잘 돼서 얼마 전에 산 사람이 적다 '
설지 장화를 전문으로 도매한 채 여사가 말했다.
가격적으로는 기본요금이 별로 오르지 않고 인조모의 눈땅부츠 도매가격은 각각 80위안 ~120위안, 여우털이나 토끼털의 눈부츠가 비싸고 도매가격은 150위안 ~180위안이다.
올해 신상품의 가격이 적게 올라가서 예년보다 이삼십 위안이 비싸다.
바로 < p >
바로 경광구두성에서 설지 부츠 파는 가게에서 기자들이 눈에 띄는 위치가 눈에 띄는 것은 모두'여우머리 '설지부츠가 바로 바로 기초 설지부츠 정면에 여우머리가 박혀 있다.
바로 < p >
《p 》 상점 소쇼가 기자에게 한 쌍의 손가락을 들어 보고, 이것은 올해 유행하는 신상품이고 도매가격은 각각 180위안 ∼ 250위안, 소매가격은 1개당 100위안을 추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낙서핏도 올해 유행 아이템으로 지난해 하이라이터, 스팽글은 판매량이 좋기 때문에 올해 계속 출시됐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디올의 신상품은 꿈을 날게 한다 —여인에게 영원한 행복을 준다
- 지방 핫점 | 무한 한 여자 는 원몽 을 위해 의류 장사 를 한다
- 옷 개점 | 옷가게는 성공적으로 주소 선정의 법칙
- 패션 브랜드 | 삼택일생 플레어스 PK 고찌 Envy M2 수직감도 질투심이 한층 더 낫다
- 뉴스 택배 | 메르스본웨이 재고 전략
- 사이트 뉴스 | 어떻게 점포를 인테리어해야 사람을 끌어들인다
- 브랜드 건설 |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점 운영 관리
- 뉴스 택배 | 대대리상 모드 또는 부스러질 것이다
- 옷 개점 | 의류 가게 는 어떻게 발걸음 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
- 추천 | 전기상 밑의 신발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