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태백화점 항주 임평점은 6주년 가게 축제를 개최한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as.aastp'을'은태 백화점 임평점 (임평점)이 본격적으로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6년은 자신의 인식이 점점 또렷해지는 과정으로 시종일관 패션 생활이념을 이끌어가는 기업으로 은태백화점이 여항시장에 진출한 6년째 임평점의 이미지를'친이웃 사랑'으로 정식으로 정식으로 정식으로 정형한 동네에서 은태 기업은 무수한 성실한 행동으로 윤물이 자신의 면모를 바꿔 주변 사람들의 생활에 영향을 주고 있다.
6 년 동안 우리는 백화점 기업의 성장과 장대를 증명하고 그것을 직접 경험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만이 창의적인 재능을 분간할 수 있다 < < strong >
은 올해 은태 임평점에 대해서도 도전과 변화가 풍부한 한 한 해였다.
7월 1일 은태백화점 임평점에서 첫 여성 장문인을 정식으로 맞이했다.
토박이 여항인 전검매는 은태 임평점의 원로급 멤버라고 할 수 있다.
빌딩 지배인부터 지금까지의 가게까지 전검매는 은태 임평점마다 성장하는 디테일에 거의 참여했다.
바로 < p >
를 통해 신규 백화점 (전통 백화점)의 충격은 그야말로 거대하다.
비즈니스 4선 도시로, 그 백화점의 규모는 모든 은태백화점 매장에서 가장 작지만, 이렇게 1천 여방밖에 없는 백화점, 1평방미터마다 생산되는 효익이 낮지 않아 은태 임평점 기업들의 노력과 견지해야 한다.
은태 임평점에서 매년 브랜드 조정률이 30% 이상으로, 더 많은 새로운 브랜드가 도입되며, 많은 브랜드들이 점차 시장에 담태가 주도한 활수중에, 항상 졸졸 흐르는 맑은 물이 끊임없이 보급되어 기업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왔다.
전검매는 “여항 시장으로서는 현재 백화점의 충격 영향은 크지 않지만, 창의할 필요가 없는 것과 같다. 우리는 영원히 위기의식을 보유하고 있지만, 끊임없이 혁신을 해야만 고객의 공감과 만족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따뜻한 애요점 만들기 을 위해서 < < < < > 을 짜서 < t > 을 심혈을 기울여 > 을 만드세요.
은 3년 전 은태 이웃절이 출시됨에 따라 은태 임평점에서'가까운 이웃 사랑 '구호를 정식으로 출시했다.
3년 동안 임평점은 동네점을 만들기 목표에서 다양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은태 임평점에서 발기된 이웃절이 올해 제3회다.
동네절에는 전통문화를 발양하는 체험 행사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새로운 패션의 개념식 체험이 끊임없이 흡수되고 있다.
올해 동네절에는 은태백화점이 내놓은 자동차 영화제 행사로 자동차 영화의 패션 패러디 방식을 처음으로 여항으로 데려갔다.
바로 < p >
'p'은 이달 초 은태임평점에서 전국 각종 매장에서 첫 번째 팬덤 및 로고, 모든 은태 임평점 팬들이 친절하게'물고기 비늘'이라고 부른다.
9월 22일 오후 백화점은 성대한 팬 대회도 열렸다.
'비늘'이라는 호칭은 선상의 쌍미팬과 선 아래 VIP 및 규호원 회원을 포함한다.
'물고기 비늘'은'위항이 임평'이라는 약칭으로 임평점의'이웃 사랑'이라는 이미지를 붙인 은태의 희망, 회마다'물고기 비늘'이 밀접하게 이어져, 마음껏 즐기는 바다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디테일 승진 서비스
은 금년 9월 은태가 백화점 내의 매장 및 동선을 대폭 조정했다.
이 가운데 3층 남성복 브랜드는 더욱 통일돼 4층의 젊은 패션의 트렌드 패널로 자리매김해 전체 매장 각층의 풍격이 뚜렷하게 드러나고 있다.
바로 < p >
를 통해 <신규 미디어 사교 플랫폼 >이 개발되면서 올해 들어 은태백화점의 웨이보 사이트에 투입과 제작이 가능합니다.
웨이보와 웨이보 2대 플랫폼을 통해 일일이 발표한 패션 정보, 백화점 활동 내용 및 각종 소통 내의 소놀이를 통해 이 추상화의 주체는 더욱 진실한 모습으로 고객과 연결되어 있다.
이 밖에도 쇼핑몰은 APP, OTO 등 새로운 마케팅 패턴을 적극적으로 탐색하며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수요에 부단히 적응하고 있다.
바로 < p >
‘임평점 사장 전총장 ’은 ‘한 팀의 학습력, 창의력, 기업의 후속잠재력에 직접적으로 관계된다.
백화점 관리는 디테일의 독창심을 더 많이 구현한다.
손님을 앞세워 상품에 정교하게 조각하여 고객 체험에 정성을 들여야 비로소 본지를 더욱 입각할 수 있으며, 임평태의 멋진 모습을 만들어낼 수 있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17 가을, 가을, 뉴욕 패션주가 끝나면 이빙빙빙빙과 나양 스타일링이 잘됐다.
- 스타 옷장 | '간판 '빅토리아 양복 스타일링은 미세한 사복 스타일로 냄새가 나요.
- 시장 시세 | 2016 /17년도 고품질 신강면 또는 수입면은'코튼'으로?
- 이번 시즌 유행 | 패션 갱신 속도는 사과보다 훨씬 빨라요. 이번 시즌에 맞나요?
- 조류 풍향표 | 트렌디한 스웨이드 재킷 하나로 봄샘추위를 보내드릴게요.
- DIY 생활 | 2017년 초불'동령령 '새로운 헤어스타일은 하나하나 달콤한 소녀입니다.
- 기업 정보 | 외판 면화 선물 가격 인상 방적 기업 은 변화 에 응하지 않는다
- 전문가 시평 | A 주식 시장은 노름판의 재융자금이 중요한 칩이다
- 업종 주식 시장 | 股指期货终于正式松绑 股市或可加仓待涨
- 신제품 발표 | Vans 와 여문악은 연명화를 선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