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업계: 상품 공급 곤란 업종의 전기상 전권
사치품 전자상들은 중국에서 줄곧 난감한 상황에 처해 왔지만 사치품 브랜드의 정식 수권은 줄곧 중국 사치품 전상업계 발전의 고통이다.최근 한 사이트는 이미 정식으로 획득했다고 발표했다사치 브랜드Salvatore Ferragamo 필라그모의 공식 허가, 필라그모 선상 공식 수권점은 이미 상위 상품가격과 실체점과 일치하며 전문점과 같은 애프터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 같은 경우 사치 브랜드 ‘솔 묶기 ’가 국내 전자상루에 대한 권한제한을 의미하고 사치품 전상들이 앞으로 정부측 브랜드 위권 모델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치품 사이트 약화 구매 대리 방식
"인터넷에서 구시의 트럼펫 가방을 마음에 들었는데, 실체점보다 가격이 50% 할인 됐지만 정품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화이트칼라 곽 씨는 기자에게 사치품이라는 슈퍼 팬이라고 말했는데 인터넷에서 파는 사치브랜드가 많아서 품성을 판정할 수 없었기 때문에, 적당한 제품의 결국에는 알 수 없을 것 같다 "고 말했다.
기자는 랜덤 인터뷰에서 7일 이상을 넘어선 응답자가 인터넷에서 구입한 사치품 품질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다.많은 소비자들은 “나는 전문가도 아니고 사치품 전문점도 검사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전매점에 가서 사는 게 더 안심된다 ”고 말했다.
사실 지난 5월 시워로세치는 중국 지역에서 어떤 전자상들이 그 상품을 판매하는 권한도 없이 인터넷 쇼핑 상품을 보수하지 않는다고 발표한 바 있다. 신수려도 공식 홈페이지에 ‘정중성명 ’을 게재한 적이 없다. 어떤 회사와 어떤 사람이 인터넷에서 신수려한 제품을 판매하고, 인터넷 채널에서 구입한 제품은 회사의 품질 보수서비스를 누릴 수 없다고 밝혔다.
앞서 천북표, UGG 등 브랜드는 국내 방송사 플랫폼과 관계를 공개했다.에르메스 CEO 파트릭? 토마스는 인터넷 대매 중 80%의 에르메스 모두 가짜 상품이라고 공개했다.
현재 전자상들이 사치품을 판매하고 있는 상품의 수입원은 주로 외국의 브랜드 대리상과 합작과 매수제라고 소개했다.기자들은 해외 중간 상인이 상품의 정규를 완전히 보증할 수 없기 때문에 사이트에 해외 발송된 브랜드 상품은 모두 해외에서 구매하고, 구매 채널은 외국의 브랜드 전문점 이나 백화점 등이다.
일부 전자상업계 관계자는 사이트가 현재 구매자 대신 구매 방식을 약화하고 있으며, 브랜드나 브랜드가 국내 총대리상, 중개상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page ubreak}
사치품 전자상들이 70% 를 넘으면 여성복에서 온다
국내 다수의 사치품 사이트는'단일매사치품 '사이트가 아닌 업계 인사들에게는 단일 사치품 사이트는 경쟁력이 없다."더 많은 사이트가 사치품을 판매하면서 판매를 합니다.복장액세서리나 집 용품 등.사치품 전자상들은 현재 7퍼센트 이상의 이윤을 여장에서 왔다.
현재 중국 사치품의 온라인 판매 규모는 전체 매출의 3% 에 그쳤고, 미국의 이 비율은 12% 로 나타났다.
하이라이트 CEO 기문홍은 시장에서 볼 때 전기업체 발전은 다양성을 갖고 있다. "소비자들이 사치품을 구매하면서 다른 상품을 구입하고 사치품의 중복구매율이 낮다고 판단해 온라인 백화점은 발전의 이상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치품 전기 업체가 앞으로 발전하는 추세를 잘 보고 있습니다."기문홍은 “얼마 전 버베리의 트렌치코트 전문을 함께 했다. 단필가격은 3000위안을 넘어 일부 아이템은 6000위안을 넘어섰다 ”고 말했다.
사실상 일부 사치품 전자업체들이 웹사이트를 사치품 특매장으로 만들었다. 선상에서 판매되는 것은 모두 꼬리 또는 시즌 상품이다.즉브랜드 인증사치품을 판매하는 것보다는 사치브랜드 전체를 판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그 온라인 가격은 실체점 가격과 일치한다. 할인활동과 애프터서비스도 모두 일치한다.
업계 인사: 선상 무절난난으로 사용자를 끌어들일까?
그러나 소비자들은 전자상간 가격전을 습관화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되며 최상선 가격과 정가 판매는 고객을 끌어들이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치품이 이렇게 하는 것도 자신의 생각으로 사치품이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심이 많다는 분석이 나온다. 그들은 자신의 브랜드와 저비용 판매가들의 상품경쟁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전문적인 온라인 페이지 판매를 요구해 일부 브랜드와 함께 팔지 않고 자신의 인지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요구할 것이다"고 말했다.
기문홍은 기자에게 “전기 업체는 앞으로 일정한 할인 계획이 있을 것이지만, 거친 할인 계획은 아니다. 이것은 브랜드상과 토론한 뒤 새로운 방식을 취하고, 예를 들어 VIP 제도 등이다 ”고 말했다."사치품이 국내 시장에서 점차 침투되면서 국내 소비자들도 점점 성숙하고 다원화되고 있다. 장기 사치품 소비 고객이라면 소비자들이 이 브랜드의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신속히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국내 구두업체는 다시 카드를 세탁해야 한다.
- 기업 관리 | 유할머니는 영부에서 돈을 빌려 주는 담판 기교이다.
- 지방산업 | 천주 신발 복장 종합성 야외 제품 길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환경 보호 아동복 시장이 잘 팔리기 & Nbsp; 가게 주인이 물건을 공급하려면 방향을 조정해야 한다
- 상업대학 | 창업자는 어떻게 인맥 관계를 확장할 것인가
- 시장 연구 | 일반적으로 등급이 있는 추동 저고리는 걸핏하면 34백 위안을 아직 할인하지 않는다
- 전문 시장 | 복건 삼명 시 방직 산업 기술 혁신 전략 연맹 창립
- 시장 연구 | 중국 제조의 유혹: 중국 방직 브랜드 요정 몇 가지
- 상해 | 世纪天乐集团欲打造天津服装批发标志性
- 전문 시장 | 사천 남충은 1 ~8월 방직품 4094.97만 달러를 수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