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 천악그룹 은 천진 복장 도매 로고 를 만들기 를 원한다
최근화평 그룹세기 천악그룹과 손잡고 만든 천진세기 천락해변 강변의 대비선원 옆 개업은 젊은 패션 위주의 의류 매장으로 베이징 동물원 세기의 천락의 선진적인 운영 경험을 복제하고, 한국과 대외 무역 통로를 세우고 품질이 저렴한 한국 상품을 도입해 본 시업매장의 새로운 포인트가 되었다.
세기 천락 총지배 황학 의 소개 에 따르면, 세기 천락 은 한 사람 이다복장 도매업계의 수도꼭지 브랜드.북경 시장에서는 좋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이번 세기 천락재진에 개업하여 천진의류 도매업의 표지성 브랜드를 만들어 천진세기의 천진의 천락에 속한 도매와 소매가 서로 결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기천악백화점 2층에서 한국상회와 합작해 천진 제1차 한국도시를 도입하고 모든 상품은 모두 한국에서 직접 수입하고, 여러 개의 중간 부분을 절약하고, 가격은 실질적이다.황학은 세기의 천악이 서비스 세트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무료 버스, 대중교통, 음식점, 주차장 등 세트를 완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국의 많은 실력산업을 투자한 화평그룹은 세기 천락의 투자자 중 하나로, 관계자들이 주간 세기의 천락이 빠르게 발전하고, 중국은 방직대국이고, 중국 의류업이 미래에 크게 비약할 수 있다는 것은 투자의 주요 원인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