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박람회 '옛 사진 핫 집중
기자는 그동안 역대 화보대회 성황을 체계적으로 전시하기 위해 신발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올해 4 ·19 전 편집'신발도 축제 10년차 '화간을 출간해 해내외 각계에 본격적으로 역대 화보회 옛 사진을 모집하고 진강제화 산업과 10년 동안 관련 각종 사진 자료를 발간했다.
행사는 지난주 토요일 이후 많은 시민들의 활발한 참여를 받았다.
진강 청양에 살고 있는 홍노선생은 신발 박람회가 할수록 규모가 좋아지고, 1회 규모가 높아, 매년 4 ·19는 참관하러 간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홍노선생은 캐비닛에서 두꺼운 옛 사진을 한 묶음씩 꺼내기도 했다. "예년화 박람회 사진들이 거의 매년 내가 찍은 것 같다"고 말했다.
홍노선생은 이 사진을 기자에게 보내 이번 활동에 미약한 힘을 다하길 바란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4월 9일까지 모든 사진 자료를 기록하고 역대 신발 박람회와 진강제화산업의 10년 동안 발전궤적, 성대한 장면, 멋진 순간을 비롯해 100자도 넘지 않는 문자 설명과 촬영 장소, 저자 이름, 통신 주소 등을 반영하는 필수 정보를 덧붙였다.
동시에 여러분들의 투고 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이번 행사는 "신발도 축제 10년째 멋진" 녹색 메일 박스를 전문으로 개설할 수 있습니다. 모두 사진을 xiebohui20080419 @163.com 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림이 채택되면 화첩에 저자 (공급자) 를 표시하고, 일정한 보너스를 준다.
자세한 사정을 알아야 한다면 언제든지 전화하세요 (05595) 85678077상담 활동 담당자 소천우.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