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화 경쟁시대 스타 광고 전략

2008/1/26 0:00:00 10590

왕진도

2007년 12월 이리그룹 회장 판강은 올림픽 스타 유상과 손잡고 나서기 시작한다. ‘기업 지도자 +스포츠스타 ’의 신형 광고 형식은 새로운 파장을 일으켰다. 판의 뒤에는 ‘중국화 왕 ’이라는 칭칭이 있는 오강회장 왕진이다.

외적 이미지에서만 반강과 왕진은 TVC (TV 광고)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이에 따라 기업이 이런 출석한 광고 형식을 선택하는 것은 전통적 의미에서 나온 광고 홍보가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기업의 진실 목적은 무엇일까?

왕진도박 PK판은 회장 왕진과 함께 찍은 TVC 가 구체적인 내용이 무엇인지, 오강 감독이 홍보를 맡은 스태프는 시종일관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오강그룹이 해외 확장 계획을 홍보할 때까지 흥분한 왕진은 처음으로 기자에게 유상과 함께 출시된'마음'을 묘사했다.: "유상허에 나서서 나왔을 뿐 유상에게'2008 '이후 내 대사는'중국 발걸음'이었다.

TVC 에서 나오는 시간 제한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왕진은 이 광고가 가능한 한 빨리 중앙방송국에서 방송되기를 희망하며 오콘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였다.

반면 마케팅계와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기심을 품고 왕진과 유상을 바라는 그룹을 보며 이리를 이길 수 있을지, 이미 스크린에서 선보인 판강, 유상 그룹을 이길 수 있을까.

이소에서 내놓은 TVC 는 "어떤 제품도 강조하지 않고 브랜드 이념도 없는 홍보, 심지어 완벽한 제품이 카메라에 직접 등장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런 코끼리는 이리에 필요로 하는 효과가 있다.

이 TVC 는 2007년 11월 16일 이리 올림픽 마케팅 2.0 브리핑에서 최초로 발표됐다.

이리그룹의 앞서 광고 마케팅 계획에 따르면 이리는 미래의 기업 이미지 홍보에서 기업의 시민 이미지에 더욱 편중되는 플라스틱, 앞서 이리건강중국행 등을 비롯한 올림픽 마케팅 역시 이 범주에 포함된다.

이리 기업의 이미지를 완성하는 데 적합한 기업의 이미지를 다룬 판타지는 국내 유업 풍운인물인 판강의 책임 모델로 재차당의 인선에 불과하다.

명리쌍수: 명리쌍수 (명리쌍수)기업이 광고를 투입하는 목적은 기업의 리더를 위한 한 사람이 아니다.

CF 형식은 광고 책략에서 비롯되고, 광고 전략은 전체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비롯된다.

또 이번 일리와 오콘은 주동적인 광고 형식을 채택해 채널과 브랜드에 기반한 이중 공헌이다.

국내 유명 광고인 이무는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광고영화에 등장하는 기업 지도자들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낯설지 않지만, 기업의 경영진은 더 익숙하지 않다. 기업의 경영진과 기업의 리더는 특히 유상과 같은 중량급 스타가 가장 직접적으로 유명 스타로 알려져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기업의 리더십은 신속하게 인지도를 얻을 수 있다는 분석이다. 앞으로 판매상과의 협력을 촉진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중국의 구두업 시장은 이미 국제화 경쟁 시대에 접어들었다.

왕진도의 분석에 따라 국제화 전략을 실행하는 것은 우선 제품으로 나섰고, 이 점에서 오강 기본은 이미 실현되었고, 다음 단계는 제품의 마케팅 네트워크와 브랜드 이미지를 어떻게 확장할 것인가.

루트와 브랜드의 이중 수요를 바탕으로 오콘은 광고의 기획에 브랜드 문화에 대한 풍부함을 제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번 왕진과 유상과의 합동으로 출시돼 채널에 대한 기여가 크다.

광고를 수출하다: 국내 광고업계의 통행수법에 따라 제품의 광고에서 개념을 만들어낸다. 브랜드의 광고에서 출시되는 것은 하나의 구호, 기업의 광고에 필요한 것은 일종의 이념과 이념을 전파하는 것이다.

현재 국내 소비시장은 여전히 시작단계에 놓여 있기 때문에 기업 간 경쟁이 제품 경쟁에 더 많이 집중되고 있다.

광고는 특히 TVC 에서 문화가 부족해 보인다.

국내 유명 광고인 베이징 2008년 올림픽 로고 유치 창설자 진소화는 기자를 상대로 현재 중국의 광고는 매각뿐 문화적 소구는 없다.

이는 어느 정도 중국 기업이 장기 무형자산의 축적을 소홀히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곧 다가오는 올림픽 마케팅 광고대전'을 앞두고 베이징대 신문전파학원 부원장 진강은 수많은 광고에 존재하는 동질화에 대해 "현재 모두가 매일 유상 광고를 보고 있지만 어떤 광고인지 모르겠다. 어떻게 유상파 경쟁에서 차이를 찾아낼 수 있는 것이 관건이다"고 말했다.

광고의 차이화를 어떻게 구하느냐에 대해 엽무는 기자에게 개인적인 견해를 표명할 때 기업이 광고에서 광고의 내용의 차이화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광고책략에서 차이화를 추구해야 할 수 있다.

'오강은 유상까지 지금까지'유상구두'부터'왕진도 출시'까지, 아직 광고가 나오지 않았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공적인 광고 창의는 아닌가?'

  • 관련 읽기

황발은 《 투우 》 를 찍으며 사흘간 신발 두 켤레를 닳았다

스타덤
|
2008/1/25 0:00:00
10511

다년간의 노력 어린 올림픽이 나서서 조단에게 신발을 보내면 그 지보 가 된다

스타덤
|
2008/1/25 0:00:00
10643

'장강 7호 '그에게 무적 운동화 한 켤레를 보냈다.

스타덤
|
2008/1/25 0:00:00
10649

판빙빙빙빙은 벨벳 신발과 같다.

스타덤
|
2008/1/24 0:00:00
10441

로연동 씨는 운동화를 동완 씨에게 던졌다

스타덤
|
2008/1/24 0:00:00
10330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은 이미 브라질 가죽의 최대 수출 목표 시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