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김시평:미국 완전 망쳤어?

2011/8/8 8:50:00 27

미국은 철저히 망쳤다

주말 온라인 커뮤니티 홈페이지에는 버남크 미국 연방회장의 술집 진담: "미국 경제가 완전히 망했다. 우리는 큰일났다.

소비를 제한하지 않고 나선형의 성장이자 글로벌 에너지 위기는 우리 경제가 양수변기에 휩쓸린다.


버남크는 진실인지 술인지 증명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이런 험준한 순간에 진실은 신발을 신었을 때 루머는 이미 거리로 달아났다.


그러나 정세는 2008년 금융위기보다 더 우려된다: 미국 주권 신용등급이 표준 폴 회사에서 AAA 급 신단을 끌어내리고 있다. 유로구 3대 경제체 이탈리아

채권

시장의 좌절은 유로구의 장기 생존능력을 의심하고, 미국과 유럽의 은행주평가가 레이먼형제의 파산 수준으로 돌아갔다.


2008년과 현재의 차이는 아직 화폐와 은행업의 위기가 아니라 화폐, 은행업과 주권 채무 위기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지금 가장 후회하는 사람은 미국 양당 의원들이다.

마지막 순간의 타협은 그들이 상상했던 것처럼 비장하지 않았고 글로벌 주식시장의 금융위기가 최대 단일 하락세로 양당의 화해가 좀 웃기다.

의원들은 잘 모르겠는데, 우리는 화해하지 않았느냐?

너희들은 왜 아직도 끝없이 있느냐?


원인은 매우 간단해서 상처가 이미 발생했다.

이는 한 번의 정치가 경제를 이끌지 않았거나 더 본질적으로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미국 정치인들은 양당의 싸움이 끝날 때 세계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러한 코스는 그들이 경차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설치된 실선은 돌파하지 않았기 때문에, 마음껏 놀 수 있다.


23조 달러의 부채는 하루가 아니라 뉴욕의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국채

시계는 증명할 수 있다.

그러나 가장 복잡한 정치 투쟁은 가장 간단한 이치를 무시했다: 그들은 세계에 익숙한 위험을 가졌고, 가장 참혹한 정쟁방식으로 전 세계 국민에게 공개하고, 황제의 신장을 공개하고, 인도가 없기 전에 세계경제는 항상 귀를 가리고 도령을 감추는 이유가 있다.

동화와 현실의 차이는 그 천진어린 아이가 나타나지 않았고 적나라한 진상을 폭로하는 것은 바로'황제'라는 것이다. 물론 미국 자신밖에 없다.


그러자 수줍음이 밝혀지자 우리는 참담한 진상에 가까워졌거나 경제성장을 조정하거나 영수령을 축소하는 PMI 데이터, 은행업은 더욱 씩씩하게 다가야 했다.

감원

계획이나 이미 시정 채무 위약조 등 데이터가 미국 빛의 이미지를 차츰차츰 까무러치면서 오바마에서 미채협의를 체결한 순간부터 미국이 강전퇴의 하락길로 접어들었다.


경제학자들은 표준의 하락은 표지적인 출발점이라고 생각한다.

부레턴 산림화폐 체계 해체부터 2008년차 대출위기까지 이번 주권 신용등급 하락으로 미국이 장기 쇠퇴하는'3보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논단도 바로 다음 위기의 세 가지 키워드: 화폐, 은행업, 주권 채무를 입증했다.


더 무서운 것은 미국이 세계경제의 신앙의 원인이라면 모든 것을 구축한 잠언 (잠언) 이 구속의 힘을 잃게 된다는 것이다.

달러를 일반 등가물로 만든 세계 경제로 고통스럽게 신앙을 돌리는 것도 이론학자가 끊임없이 강조한 범식 이동이다.


세계 경제는 우세한 늑대를 찾고 있다.

유럽은 아직 침몰하고 있다. 영국은 이미 원심이 더해지지 않았고 일본은 핵위기의 심연, 신흥국가는'금벽돌 오국'의 기세가 거세고 있지만, 적어도 현재는 우세는 미정이고, 잠잠재했다.

한 IMF 총재 위치 쟁탈전 은 세계 자원의 무능한 위력과 권력 열등에 대한 신흥국이다.

권력의 진공을 메우고 신흥 국가는 마음의 준비도 없고, 인재 비축도 없다.

따라서 예견할 수 있는 미래를 기다리는 것은 오랜 혼전으로 세상이 상처투성이며 새로운 질서를 기다리는 것이다.


 
  • 관련 읽기

두 종류 의 요소 는 속옷 업계 의 이윤율 에 영향 을 주고 있다

전문가 시평
|
2011/8/4 17:48:00
53

의류 기계 기업 의 주문 은 대부분 경쟁 우세 가 아니다

전문가 시평
|
2011/8/4 17:39:00
40

엽단: 전 세계 금융 제2차 벤처가 휩쓸려 왔다

전문가 시평
|
2011/8/3 18:47:00
35

'중국 제조 '시련에 직면하다

전문가 시평
|
2011/8/3 17:54:00
35

주소천 담미 빚: 미국 투자 안전 보장 희망

전문가 시평
|
2011/8/3 11:58: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자랄라 의상이'온라인 쇼핑몰 '9 월에 개장합니다.

미국 유명 재경지'포브스'는 오늘 아침 스페인 의상 소매상 자A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올 9월 7일 이 브랜드는 쇼핑몰을 내놓을 것이라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