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가 하락 추장 여전히 가격 인상 & Nbsp; 의류 기업의 이윤이 얇다
지난해 5월 국내 면화 가격은 톤당 17000위안 안팎에 불과해 후속으로 톤당 2만 위안, 3만 위안을 넘어 11월까지 한 해 최고점으로 한 톤당 3.35만 위안에 이른다.
올해 2월 면가 재고로 톤당 3만 49만원이다.
그러나 조만간 ‘ 풍운이 돌변하다 ’ 는 톤당 3만 위안 가까이 급락했다.
이어 7월 중순까지 톤당 2만 4000원, 최고 시보다 3할로 떨어졌다.
그러나 막 시장에 나온 추장 가격은 면가의 등락과 동시되지 않았다.
신거리 대양백화점에서 많은 브랜드들은 이미 가을을 가게 눈에 띄게 차려 놓았다.
기자는 에랜드, 테니와이 등 브랜드의 추장과 작년에 비해 원단, 디자인이 거의 같은 아이템으로 가격은 모두 상승했다.
예를 들어 테니 위니의 곰 무늬 맨투맨은 올해 898원이며 지난해 같은 디자인은 700여 위안에 가까운 13% 올랐다.
예.
가을옷
8월 초에 승강할 것으로 예상하고 가격이 오르는 추세이며, 하나하나가 대략 몇 십 위안 올랐다.
중앙 백화점 삼마 매장의 판매원은 기자에게 말했다.
Basic House, Eland, 늑대 등 여러 개의 매장 판매자들이 추장 가격은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고 긍정적으로 말했다.
원인: 가격 전도, 추장에는 ‘봄솜 ’을 써야 한다.
왜 추장 가격은 목화에 따라 떨어지지 않았습니까?
“솜을 ‘변화 ’를 의상으로 만들고, 가격을 전도하는 과정이 있다.”
남경영 풍풍의디자인센터판매부 서씨는 면화가 수확된 후 방적공장을 면사공장에서 면사직으로 짜서 짜고 날염공장을 날염하여 의류업체 가공을 하면 보통 서너 달 정도 걸린다.
지금이 만들어진 옷, 가장 이른 봄의 면화.
일부 대형 의류 기업 은 분기 생산 을 실시하여 사용한다
면화
더 늙었다.
"우리는 봄철에 가을옷을 다 만들었는데, 작년에 고가로 구입한 면화, 가격을 낮출 수 없을 것이다."
남경 산디올 복장 유한회사 관계자가 말했다.
가격을 제시하더라도 의류 기업은 여전히 ‘ 고통 ’ 을 겪고 있다.
이 산업 체인에서 상류기업들은 모두 증가한 원가 ‘전가 ’를 하가한다. 그들이 제시한 폭은 상승한 원자재 비용을 소화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오도가에 위치한'남경가화 의상'은 10여 년 동안 소형 복장 가공업체다.
사장은 기자에게 면화 가격이 낮았지만 가격 전도의 정체성 때문에 그들이 손에 쥔 면포 가격은 연초 30% – 40%를 높였다.
그러나 고객에게 제시한 제시가격은 비교할 수 없다. “어떤 늙은 고객이 비교적 말을 잘 하는데 10% – 15%의 제시가격을 받길 원한다. 어떤 고객은 면화 가격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가격을 제시할 수 있겠는가? 쌍방이 대화를 하지 않으면 이 부분의 주문서를 포기할 수밖에 없다.”
그는 제시가격에 동의하는 주문서라도 면포 상승 원가를 완전히 소화할 수 없다고 말했다. 기업은 자기가 계산서를 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관찰: 의류 기업의 생활이 괴롭다
원자재 비용 부담을 제외하고 꾸준히 오르는 노동력 가격도 의류 기업의 이윤을 잠식하고 있다.
산디올 관계자는 원자재와 노동력은 의류 기업의 최대 2원가라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동력의 원가가 상승하고 있는데, 현재 남경에는 일부 의류 공장 유수선에 있는 일반 조종사, 급료는 심지어 3000위안 /월에 이른다."
그는 임금을 올리지 않는다면 노동력이 유실되면 기업은 용공황을 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경채정 복장 유한회사는 여장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의류 회사다.
보스 스탕씨는 그들이 직원들에게 지불한 임금을 작년보다 3분의 1에 가깝다고 말했다.
일부 중소형 의류 업체들은 걸음걸이가 어렵다.
남경리 자원 방직 유한 회사 관계자는 타당하기 위해 기업이 생산량을 줄이기 위해 "매번 1000 – 2000건의 ‘팁 ’, 이윤은 매우 미약하다"고 말했다.
"이렇게 어렵게 살아본 적이 없다."
가화 의상 사장석 선생은 “내가 10여 년 동안 장사를 했는데, 지금의 정세는 처음입니다.”
그는 기업이 이전에 면포를 좀 재고 있었지만 면화가 폭등하는 것을 보고 위험이 너무 커서 서둘러 버려 버렸다고 말했다.
지금은 오래된 고객의 가공 주문만 하고, 이윤은 매우 적고, 어떤 것은 근본적으로 이익이 없다.
조그마한 면화, 1년 넘게 가격이 폭락하면서, 가장 높은 시간의 1톤 3만여 위안,'다이빙'에서 지금의 2만여 위안, 전체 산업 체인이 단단하게'롤러코스터'를 탄탄하게 탔다.
몇 달 동안 면가가 낮아졌지만 새로 시장에 나온 추장 가격은 반등하지 않았다.
업계 인사들은 복장 생산이 한 주기로 현재 시장에 출시된 복장 중 대부분은 연초 ‘ 고위 ’ 를 매입하는 면화, 노동력 원가 상승, 올 가을에는 보편적으로 값이 올랐다.
설사
값이 오르다
의류 기업의 생활은 여전히 매우 괴로웠다. 가격을 제시하는 폭은 원자재와 노동력 상승의 원가를 완전히 소화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중소신복 기업이 발전하여 융자'가로수'를 만났다.
- 뉴스 정보 | 유아 의류 녹색 환경 보호 새로운 요구 주목
- 뉴스 정보 | 방직 업계 수출 환세율 인상 하북 기업 반응 냉랭
- 뉴스 정보 | 7월 금론직물 수출 가격이 전년 대비 19.57% 하락했다
- 뉴스 정보 | 7월 우리나라 금론직 수입량이 계속 하락하다
- 뉴스 정보 | 수출환세는 산둥 방직 의류 수출에 단기 이자를 가져왔다
- 뉴스 정보 | 올림픽 보조 의상 브랜드 패션화
- 뉴스 정보 | 의류 대외 무역 ‘ 위기 ’ 에서 ‘ 생기 ’ 를 창조하다
- 뉴스 정보 | 미국 의류 상장 의류 부호 는 본업 에 전념 한 10 년 간 에 전념 하였다
- 뉴스 정보 | 광동 중산 복장 수출 유럽연합 수량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