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 창업은 사장 & Nbsp

2011/8/4 16:19:00 80

창업 주인 대학생

창업 열풍이 캠퍼스에 밀려드는 현재 여름도 많은 대학생 창업의 시작이 되었고 아르바이트를 하러 가거나

창업

전기 준비는 서둘러 사업을 시작하고 열정적인 장사 대학생이 가장 부족한 것은 열의와 성공에 대한 갈망이다.

데이터에 따르면 대학생 창업의 성공률은 2% 에서 3% 에 그쳤다.

“ 실패를 피하려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까? ” 이를 위해 기자들은 비교적 전형적인 대학생 사장을 방문하여 창업에 열중하는 대학생들에게 계발을 제공하였다.


 

작은 식당은 큰 것이 필요하다

경험


2010년 호남대 대학원생에 합격한 후, 도도는 연구 끝에 식당을 열기로 결심했다.

그는 가족을 설득하여 산남로에서 자주 요리를 만들어 부엌 요리를 맡게 했다.

하지만 한 달 동안 운영 후 반찬 맛이 떨어지고 분량 감소 등 상황은 셰프와 교섭 을 한 뒤 자신이 부엌을 운영할 수 없고, 개장 반 년도 안 돼 도도하는 것은 어쩔 수 없이 문면을 양도하고 있다.


골감의 현실은 한동안 소침해졌다.

경력이 부족하다는 주장은 "사실 작은 식당은 높은 관리, 운영 지식, 식당 이런'근행'을 필요로 하는 것은 대량의 정력과 세심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파악할 수 있지만, 나는'반찬'을 할 줄 모른다. 실패는 당연히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올해 여름 방학이 시작되자 그는 한 식당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점원, 사장에게 경험을 청해 재기를 준비하였다.


밀크숍에서 치부경을 개설하다.


섭외 경제학원의 담일홍은 2008년 졸업 후 창업하려 했지만 좋은 프로젝트를 하지 못했다.

밀크티를 즐겨 마시는 담일홍은 왜 투자가 작고 손에 익은 밀크숍을 안 팔지 않았을까.

그래서 2009년 그는 창업하기 시작했다.


창업과정 등교한 분석방법에 따르면 검이 편벽한 담철홍은 호남농업대학에서 매장을 선택했고, 농대 분식가에 있지 않았고, 학교 호텔의 옆에는 악성경쟁을 피했지만, 마침 학생의 필수 경로가 매우 크다.

가맹점에는 세트가 있는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직원들이 조작하는 것이 매우 규범적이며 가게의 순조로운 운영을 보장했다.

개학 첫날에는 장사가 만료되고 6만 위안의 투자는 3개월 안에 전부 회수한다.

반년 후, 그는 섭외 모교로 돌아가 분점을 열었고, 사업도 매우 좋았다.

그는 3 ~5년간 장사에서 20개의 지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창업 잠언: 이성 +프로젝트 +경험


"이성, 우리 대학생 창업에 대한 첫 번째 기본 의견입니다."

MBA 소프트웨어 석사, 일급 기업 배사, 일급 인력 자원 관리사 유쿤이 말했다.


구체적인 창업에서 대학생은 또 성공률을 어떻게 높여야 할까. 유곤은 두 가지 관건을 강조했다. 우선 아이템을 신중하게 고르고, 기회 넘치는 새로운 분야, 핵심 경쟁력을 갖춘 기술이나 성숙한 구조를 갖추고 가맹점 등 사업에 적합한 대학생, 다음으로 ‘먼저 사업에 재창업 ’을 선택하고, 대학생들이 좋은 프로젝트를 선택하면 이 정도가 가장 좋다.

업종

아르바이트, 일할 때 경험을 쌓고, 사회에 적응하면서 창업 초기에는 많은 번거롭고 문제들을 줄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명인 관점: & Nbsp; 호호 주홍

상업대학
|
2011/8/4 15:45:00
52

창업 중의 10가지 난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상업대학
|
2011/8/3 17:03:00
58

속옷 가게 7대 비결

상업대학
|
2011/8/3 14:52:00
44

어떻게 빨리 우수 점장을 만들 수 있습니까?

상업대학
|
2011/8/2 17:39:00
435

6대 세부 가 고객 을 동원 하다

상업대학
|
2011/8/1 17:15: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면가 하락 추장 여전히 가격 인상 & Nbsp; 의류 기업의 이윤이 얇다

"추복 은 8월 초에 승강할 것으로 예상하고 가격이 오르는 추세라, 하나당 몇 십 위안 정도 올랐다."중앙 백화점 삼마 매장의 판매원은 기자에게 말했다.Basic House, Eland, 늑대 등 여러 개의 매장 판매자들이 추장 가격은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고 긍정적으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