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서성 대변모 운동복!첫날 수입이 1만 4만 위안이다

2011/7/19 9:13:00 57

서성 운동복 충칭


최근 해방비 중경 서성

운동복

매장은 아직 썰렁하다.


충칭서성으로 인해 많은 독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스포츠복장을 판매하는 것이 더 많은 사람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책을 사는 사람이 적어 부업으로 창업하는 것이 아닌가?

서성 복장 팔면 장사 잘될까?


이에 대해 충경서성 측은 서성 모든 새로운 것을 나타냈다

경영

프로젝트 모두 도서와 문화 관련

매출

옷 개업 첫날 1만4000원.

야외 스포츠 브랜드 도입도 고려하고 있다.


개업 첫날 장사가 괜찮다


그저께 (17일), 중경서성에서 운동복을 판매하는 첫날입니다.

오후 중경아침 신문기자는 현장에서 본 스포츠 브랜드가 200성 40을 사거나 100성 30과 같은 할인 라벨을 사거나 200평방미터에 가까운 캐주얼 복장 지역을 돌아다니고 있다.


왕붕과 동창 유서용은 고2 학생으로, 이날 서성에 가서 책을 읽었는데, 뜻밖에 새로 열린 복장 구역을 발견하고, 한번 살펴보고, 골라보고, 한 10분 정도 입어보고, 티를 하나씩 샀다.

왕붕은 “책을 사러 왔었는데 책을 못 샀는데 오히려 옷을 샀어요.”


그러나 이 의상 판매지를 잘 보지 않는 시민도 있다.

서점도 옷을 팔고 나니 이상하다.

나는 여전히 아이를 백화점에 데리고 가서 옷을 고르고 싶었는데, 하물며 이곳의 스타일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한 어머니의 표시.


많이 드나드는 고객을 상대로 4개의 스포츠 브랜드만 있지만 45명의 영업원이 바빠서 어쩔 줄 모른다.


어제는 월요일, 4층 패션패션패션코너의 혜택태그가 여전히 있었고, 학생 모양의 손님들이 많이 놀러 다녀서 많이 보고 사는 경우가 많았다.

정오 휴식 시간대에 이 지역은 한산하게 보인다.


"일요일 (17일) 개업 첫날 4개 브랜드의 매출액은 1만 4만원, 괜찮습니다."

어제 중경은 스포츠 운동성 담당자 왕유홍은 “종합 매장이 아니기 때문에 잘 팔렸다고 말했다.

갈수록 좋아질 거라고 믿는다."


도서 는 영원히 서성 의 주인공 이다


"책 사러 온 사람이 점점 줄어드는 거 아니냐. 그래서 다른 부업을 통해 수익과 보조금을 개설해?'

일부 독자들은 이런 의문을 던졌다.


"우리는 운동복 판매를 잘 본다.

도서든 의상이든 학생들은 주력을 구매한다.

이에 대해 중경서성 부사장은 주건안 서성에는 백화점이 아니라 이 세트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지 않는다. "주로 시민 소비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정거장 서비스를 마련하겠다"고 설명했다.


"상반기 영업액은 동기보다 매출이 더 늘어났다."

주건안은 이번 조정에 서성 도서는 늘지 않고 기존의 품종에 15% 가량 증가해 현재 30만 가지에 육박하고 있다.

하루 평균 5만 명에 달하고, 그 중 책을 구입한 사람은 최소 1만 명이다.


주건안은 도서가 시종일관 서성의 ‘주인공 ’이 틀림없다. 다른 것은 운동복, 가방, 컴퓨터 등 상품은 세트로 팔릴 뿐 도서 소비의 연장품이다. “종합백화점이 아니라 아무리 조정해도 문화와 도서를 둘러싸고 있다 ”고 말했다.


"이번 조정에 우리 서성의 전체 매출액은 올해 2억 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충칭 서성 던리 사장은 "관광, 당나귀행, 서성에 많은 관광 도서들이 팔리고, 야외 스포츠 상품을 도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올해 말나 내년 초이다"고 말했다.


해방비에 위치한 중경서성 4층에서 복장을 팔았다.

주성의 가장 큰 서점으로서 중경서성의 일부는 중경의 중요한 문화사건으로 여겨진다.

반면 지난해 사평댐에 위치한 현대서성은 경영을 완수하고 병원의 입원부가 됐다. 그 전에 임강문 괴성루에 위치한 서성 역시 담화였다.


해방비 서성 변형에 관심을 가져 중경서성 침부록을 기록하고 이 변천 배후: 소비 방식, 읽기 습관, 문화 전파 방식, 상품 유통 방식의 진진진과 교체.


 
  • 관련 읽기

태벌 학장'복장'이'부자 보지가 되었다.

성사 속보
|
2011/7/19 8:58:00
115

두 생산 라인은 길림화학 섬유 탈락을 당하여 25% 의 수확을 잃게 될 것이다

성사 속보
|
2011/7/18 9:20:00
59

연해 의상 디자이너 가 충칭 아르바이트 & Nbsp; 사장은 10만 월 봉급을 끌어 모으고 있다

성사 속보
|
2011/7/18 9:12:00
44

프랑스 고급 여장 처음으로 강성 시장에 들어가다

성사 속보
|
2011/7/18 9:15:00
37

난시: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경험 긍정

성사 속보
|
2011/7/18 9:02: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고급 성복 분야 & Nbsp; 원단이 관건이다

자아라, H &M 같은 고가 패션 브랜드의 출현은 패션권 오랜 시간의 중요 규칙을 깨고, 디자인이 현대적인 청년들에게 가장 관심을 갖는 요소가 됐다.하지만 사실 고급 성복 분야에서 원단이 관건이고, 클래식 스타일을 다년간 잘 팔리게 하는 비적은 상등 소재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