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음: & Nbsp; 월스트리트 다시 정상 산비로 바람이 만층
한 친구가 나에게 최근에는 나에게 일깨워 주었다
월스트리트 자본 대퇴
그들은 냄새를 맡았기 때문이다
2차 탐지하다.
맛은 다음과 같다.
미국 정부 는 이때 집 에서 몸값 과 은행 압력 테스트 를 통해 월가 의 자금 고위 를 세계 각지 에서 압박 했다
탈정
.
물론 월스트리트의 자금을 철회해 가장 좋은 핑계도 있다.
2008년 레이먼이 도산하여 야기된 미국 금융위기도 월스트리트에게 가장 좋은 핑계로 세계 각국의 고위탈출을 당했다.
2005년 미국 금융기구가 중국 은행에 전략 투자를 벌였다.
2008년 미국 경제위기는 미국 금융기구가 세계 각국에서 철수하고 세계 각국의 동정을 받았다.
일부 국가들은 심지어 주권 펀드 투자은행을 동원하여 월스트리트의 대량 자금을 은행에서 100% 초과하게 한다.
그리고 레이먼이 쓰러진 시간에는 중국은행에 투자하는 해금 시간이 가까워 미국 금융전략 투자자들을 해금하자마자 가장 좋은 이유를 찾아냈다.
미국 금융기관의 당년 계획은 얼마나 완벽한지 알 수 있다.
이 친구는 오늘 이 장면이 다시 재연될 것이라고 말했다.
월스트리는 왜 이 시간에 철수해야 하는가? 첫째, 월스트리는 세계 경제 2차 탐험이 곧 올 것이라고 분석했다.
세계경제는 이제 국정 채무 증가를 계속 자극하면 채무 위기가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다.
그러나 경제적 자극을 중단하면 많은 국가경제가 즉각적으로 타락해 많은 국가의 거품이 곧 붕괴될 수도 있다.
둘째, 유로화 채무 문제가 폭로되면 세계의 비관적인 감정이 끊임없이 상승할 것이다.
셋째, 많은 국가들이 달러 유입을 중시하고, 자산 거품을 압박하는 정책을 내놓았다.
넷째, 일부 국가 자산 거품은 이미 심각해 정부의 억제 아래 붕괴가 수시로 나타날 수 있다.
월스트리트는 물론 위험한 담 아래에 설 수도 없다.
그래서 이들은 이맘때부터 전면 철수해야 한다.
부정자가 일단 경제 문제가 드러나면 모든 자금이 미국으로 도망가고, 월스트리트도 산호처럼 비참하게 떨어지는 것이 아니냐?
문제는 정말 그럴까? 최근 몇 개국에서 고찰을 하는 것에 근거하여 이런 가능성을 느낄 수 있지만 이런 예측이 너무 비관적인 예측을 배제하지 않는다.
한국부터 호주, 뉴질랜드 등 국가까지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도 큰 비밀이다.
달러의 하락은 자원 수출 위주의 호주 불에 기름을 주어 긴축 정책을 실시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문제는 여기에서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의 제조업 대국으로서는 어떻게 2차 위기에 대처하느냐는 것이다.
내가 보기에 이런 두번의 발바닥이 나타나면 대체로 두 곳에서 문제가 생기게 된다.
하나는 채무 위기, 하나는 퇴출 직후 갑자기 붕괴.
위기는 예측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파괴성을 발견하고 동남아시아 금융위기, 부차위기를 포함해 갑작스런 성격을 지녔지만 대처의 전략은 충분하지 않고 경제가 일발불손해질 때까지 전 세계적으로 움직였다.
최근 한동안
주권 채무 위기
이미 만연하다.
국제 신용 평가 기관 미국 무디 투자자 서비스 회사는 아일랜드 은행 위기가 심각하다는 것을 감안하여 아일랜드 주권 신용등급을 낮추겠다고 밝혔다.
아일랜드 내에서는 원조 문제가 필요할까 말까에 정부는 이로써 공신력을 잃고 채무 위기가 정치위기로 변하고 있다.
그리고 아일랜드는 마지막 주권채무위기의 피해자가 아니라 주권 채무위기 위기가 시작됐다는 이유도 있다.
주권 채무 위기는 경제의 2차 탐지의 유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하나의 위기의 발발발점은 정책이 내놓은 후 경제 위기를 자극하는 데 있다.
유럽 국민들이 정부의 긴축 정책을 반대하는 것은 긴축 정책이 자체 복지가 손상될 뿐만 아니라 경제내분비의 불균형을 야기할 수 있다.
일본과 미국은 양국이 완화된 정책이 필요해 일시적으로 바뀌기 어렵다.
중국은 일찌감치 긴급 정책을 시작했고, 올해 초부터 수축 정책이 시작되면서 부동산 조정 정책을 5회 상향 기준금과 최근의 이자를 올렸다.
우리는 이런 정책들이 두 번의 위기의 도화가 될까 걱정된다.
요컨대 현재 국제 정세는 불분명하고, 2차 탐험 가능성은 배제되지 않았다.
월스트리트 자본이 전 세계에서 탈출한다는 말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앞당겨 준비해야 한다. 불시의 수요에 대비해야 할 때를 대비할 때 당황하고, 사소한 일을 견디기 어렵다. 자극정책은 지난해에 거의 소모되었기 때문에 경제곤경에 빠지기 어렵다.
- 관련 읽기
- 새로운 마케팅 | 전통 브랜드 기업 인터넷 판매 능력이 끊임없이 향상되어야 한다
- 유행 색채 | 로맨틱한 핑크색 여름 의상 습격 쉽게 너의 소녀 마음
- 시각 도철 | 원산은 조갑선만 가루를 흡수할 뿐만 아니라 옷도 눈여겨본다
- 제화 재료 | 가장 가벼운 스니커즈는 진강시 석메틸렌 산업기술연구원에서 탄생했다
- 정책 법규 | 국경 전상들이 정책을 압박하여 대외 무역을 지지하고, 또한 절약하여 상승할 것이다
- 공문 창작 | 公文写作与处理考点讲解
- 사무 예절 | 상무 예절 의 지도자 는 부하 에 대한 예의 를 갖추고 있다
- 마케팅 수첩 | 출발점 에서 이긴 것 은 ‘ 말할 수 없다 ’ 는 곳 에서 노력해야 한다
- 사무 복장 | 화이트칼라 면접 예절 공략 얼마나
- 계약본 | 인사 대리 협정 을 위탁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