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군 좌가 세상을 떠나 관중들에게 너무 많은 웃음을 선사했다
병마와 여러 해 동안 싸운 나군 왼쪽, 어제 광화병원에서 병으로 사망했고 향년 51세였다. 나군은 생전 넓은 인연을 맺고, 친구와 함께 세상을 떠나 유언은 없었지만, 친구도 생전에 쓴 대본을 무대에 올리고 망우의 유원을 완성하기를 희망했다.
어젯밤 6시 50분, 나군과 좌합무대극의 소연 건은 모진현, 위강, 이성창, 임위림을 함께 하에 애상한 얼굴로 나군좌가 어제 저녁 6시 38분께 세상을 떠났습니다. 소건은 "나군 좌가 떠날 때 편안하고 고통스럽지 않았습니다. 모든 친구가 마지막을 만나게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 나군좌가'홍콩 82'의 정신을 이어가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로군 좌생전 친구 료안려, 아샘 및 료안리는 어젯밤 8시 15분 호송로 군좌 유체에 입국하고 레안리는 나군좌가 불교도라, 성호나 아미타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교를 생각하시길 바란다.
숨이 3 분 동안 멈추었다
이 밖에 소신의 버튼은 그저께 보도가 나군좌가 호흡을 멈추는 것은 잘못이다. “친구 아신이는 엊그제 아침에 나군 좌를 정탐하러 갔을 때 나군좌는 호흡을 3분 멈추고 20분 이 아니다 ”고 보도했다. 그는 나군이 생전에 쓴 시나리오를 완성하고 나군 좌의 마지막 소원을 완수하길 바란다.
나군좌가 신장 쇠약해 세상을 떠났느냐는 질문에 그는 의사보고를 기다린다고 했고, 그는 나군의 좌입원 전 하룻밤 내내 그에게 대본에 전보를 쳤고, 다음날 병원에 입원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유원 이틀 동안, 나군좌는 이미 온몸에 의기를 꽂았는데, 그 동안 의사는 거즈로 나군의 왼쪽 눈을 감고 나군 왼쪽 친구를 만났을 때 두 눈을 뜨고 체력을 소모하는 것을 염려했다. 나군좌는 친한 친구를 만나지 않았지만, 친구와 함께 격려와 지지를 느낀다. 친구의 말을 할 때마다 호흡기 반응이 엄청나기 때문이다.
나군 좌지우지인 모진현은 나군좌가 무대극의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앞서 나군과 왼쪽 전화로 연락했다. 나군좌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 생명이 너무 취약함을 느끼게 했다. 그가 나군좌의 갑작스런 병으로 인해 일이 너무 바쁘다고 말했다.
무선 협조
나군의 좌별세에 대해 무선외사부 장관은 증각명을 애석하게 여기고, 그는 나군좌공연의 역할이 민심에 깊이 들어가고, 나군좌측의 지후 나군과 좌상계약을 맺었다.
나군좌의 뒤처지에 이르기까지, 그는 회사가 나군좌우와 가능한 한 협력해'동장서망'이나 엔터테인먼트에서 기념 특집을 안배하겠다고 밝혔다.
당뇨병에 걸리다
나군 좌에는 선천성 당뇨병, 혈압이 높고, 게다가 있다
심장병
신장염, 건강이 줄곧 좋지 않아, 08년부터 병세가 심각해지기 시작해 스스로 자신을 돌보아야 한다.
09년까지 그의 오른쪽 발가락 부근에 손바닥만한 종기 한 알이 반쪽 손바닥 큰 종기 한 알을 입고서 상처가 갈수록 아프고 악취가 나기 시작했고, 그는 의사를 대신해서 네 발가락을 잘라 내라고 했지만 아깝게도 상처가 낫지 못했고, 의사는 그에게 종아리를 베어 나흘 안에 두 번 수술을 했다고 제의했다. 이후 상처가 아물지 않아 세 번째 수술을 해야 했다.
그러나 긍정적인 성격의 그는 인생을 긍정적으로 대하고 의족을 세우고 길을 걷고 공립병원에 입원한다.
병마에 시달렸지만, 그는 여전히 인생에 적극적으로 직면하고, 지난해 무선 2년을 재계약하고, 최근 무대에 참여할 계획이다.
30년 연예 생애'빈어 '인구 회자
나군좌는 1959년 7월 12일에 태어났고, 집안은 청빈하고,
부모
병으로 일찍 세상을 떠난 유일한 가족은
오빠
그러나 그 후로도 세상을 떠났다.
80년, 21세의 나군은 홍콩방송국 방송제작진에 왼쪽 합류해'풍신자 '등극에 참여했다.
81년 증여진에게 가맹 무선 초청을 받아 극본 ‘홍콩 팔일 ’부터 ‘홍콩 팔육 ’에서 ‘빈파라 ’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심전놀과 서소봉이 더욱 뛰어난 연기를 펼쳤다.
나군좌는 극중 조연을 많이 하고 있지만, 캐릭터가 풍부하고, 영화작품은 ‘홍콩 팔일 ’, ‘한일호 황정아이와 ‘김장사재자 ’, ‘추향노점 당백호 ’ 등이 포함됐다.
01년, 나군좌는 대동맥이 종양이 입원해 복귀한 후, 진지운은 게임 프로그램'1척금'에서'은행원 '역을 맡았다. "감독에서 인선을 찾는데 나군좌가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생명력이 강하고 가질 만한 것 같다. 그래서 한두 년 동안 나는 그를 도와줬다"고 말했다.
지난해까지 그는 선천적 당뇨병 입원 및 오른쪽 발을 절제하고 병든 후 의약비 지출이 방대하지만, 그는 경제적 어려움이 없다는 것을 여러 번 강조해 악천적 성격으로 곤경에 직면하고, 지난해 그의 주진 의사가 그에게'재생생명상'을 수상하게 했다.
다행히 매염방으로 총을 구제하다
연예계에서 수년 동안 뒹굴던 나군 왼쪽 (빈어)에는 많은 친한 친구가 있었고, 그중 고성매염방과의 우정이 가장 익숙했다. 두 사람은 미세할 때, 80년대 초반에 참석하지 않았던 나군좌가 술집에서 노래를 부르지 않았을 때, 두 사람은 이미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그해 큰 반의 친구와 함께 노래방에서 즐겼다.
그 후 매염방은 가요계에 뛰어들어 매우 가까운 나군좌와 상대 지명도 상위를 가리키며 한때 매염방을 멀리했지만, 깊은 우정은 시련을 받지 못했다.
87년 나군좌의 어머니께서 지내셨고, 매염방은 이미 의약비를 위해 저축한 것을 알고, 바로 그 액수를 쓰지 않은 수표로 그에게 장례를 치르게 되어 그를 매우 감동시켰다.
나군 왼쪽 눈에서 매염방은 여중호걸이였다. 그는 연초 방문에서 상대방이 여러 해 전에 클럽을 나서서 총을 막았는데, 결국 상대방은 총을 쏘지 않았고, 두 사람의 정의가 얕았다. 매연방은 03년에 병으로 돌아가, 나군좌비통함을 잊고, 매염방과 죽음을 잊지 않았고, 해마다 제사를 지내며'애니타 매염방'을 만나 기념했다.
아메이 외에 나군좌와 모진현, 호위강, 료안려, 당위기 및 린웨이 등이 각각 좋은 친구다.
살구는 오래된 파트너가 적극적이라고 칭찬한다.
호구는 어젯밤 비행기에서 내려온 후 바로 선배 나군좌의 서거 소식을 받고 깜짝 놀랐다. 그녀는 홍콩언니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상대와 호흡을 맞췄다. 당시 그는'나한'이었던 것을 기억했다. 그러나 그는 "그때 그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모두 고양이다. 왜냐하면 모두가 고양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열심히 인생을 긍정적으로 대하고 있었고, 물론 고통 없이 살아남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그는 전혀 큰 타격이 아니었고, 인생, 생활이 달라졌다.
(고양이를 키우는 건 아닐까?) 내가 키울 수 없어! 난 이미 8마리가 있는데, 내가 도와줄 사람이 있으면 내가 키울 거야."
나군이 좌가 떠났을 때 매우 편안하게 말했다. "만약 그가 조용히 가면 좋은 일이다."
반면 종가흔은 나군 좌측과 호흡을 맞춘 적이 없었지만, 그는 “이미 편안한 곳에 갔고, 가족과 친구들은 너무 슬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소식을 들었다 ”고 털어놨다.
한편, 어젯밤'TVB Channel'은 나군 좌병사 소식을 게재한 후, 권에서는 증화천, 이시운, 낙동자, 공가흔 등을 비롯해 양사호는 나군과 나군과'환락 오늘 밤','내 TVB 의 동료! 기쁨, 금식, 가정의 한 분자! 군 좌가 잘 가고 있다. 우리 반 동료가 너를 그리워한다!"라고 글을 남겼다. 진위웅은 일찍이 활동하기 전에 라군 좌를 만난 적이 있다. 후군에게"홍콩인들에게 무한 환락을 주며 영원히 기억할 수 있다 "고 전했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추적 | '사단왕자 '아동복 불산 2010 서명식
- 대리 추천 | 云江纺织面料胶鞋受国外青睐
- 국제 뉴스 | 나이키는 저단화 시장 & Nbsp; 보승백리
- 정책 법규 | 중국 신발 기업 독일 무역 장벽
- 브랜드 추적 | 스포츠산업: 애드 브랜드 가치 초CCTV
- 심도 보도 | 홍성르크의 전략과 브랜드 위치 해석 (2)
- 심도 보도 | 홍성르크의 전략과 브랜드 위치 해석 (1)
- 표준 품질 | 국제 구두업 기술 표준 업무 회의가 최근 온종일 열린다
- 브랜드 추적 | 구기의 두 번째 이미지'영원한 지금 '등장
- 루트 터미널 | 국산 재봉틀은 어떻게 첨단 의류 가공 시장에 진입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