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지런한 여자 아이 의 수공 공예 를 가지고 새로운 상기 를 가져왔다

2010/9/30 17:15:00 123

의류 판매 기교


야시장'노점'이 첫 통을 벌었다.


진학예는 후베이 형문인 2004년 무한 한 직업학교를 졸업한 후 한정가에서 장사를 하는 친척 집에 왔다

복장

판매, 주변에 접촉한 사람들은 모두 장사를 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진학예는 그들에게서 적지 않은 장사를 하는 기교까지, 게다가 그녀의 손발이 부지런하고, 성격은 외향적이며, 손님을 붙잡고, 친척은 그녀를 지점장으로 배치했다.


공교롭게도 진학예는 친척집에서 일한 이듬해 큰 병을 앓고 나서, 그녀는 손안의 일을 그만두고 집에 가서 휴식을 취하였다.


진학예는 학교에서 배운 것이 의상이다

디자인

그러나 책의 그런 지식은 실제적인 용도에 도저히 빠지지 않는다.

몇몇 큰 회사들도 그녀의 전문적인 학력 배경을 보지 못하고 재취업을 할 때 소진은 어려움을 느꼈다.


한 번, 진학예는 한구야시장에서 쇼핑을 할 때, 정교한 액세서리가 한정가에서 잘 팔렸고, 자기 자체는 여자다. 평소에도 이런 특이한 액세서리 를 좋아하는데, 가장 주요한 것은 투자가 필요치 않아 진학예탁친척들이 알아보고, 한정가 액세서리 빌딩 부근에는 상품이 많이 들어오고, 그리고 야시장에 가서 노점을 세낼 수 있을지 알아보자.

아직 졸업한 지 얼마 안 된 학생이 야시장에서 노점상을 구하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인지, 이곳에서 강한로의 번화한 지역에서 점포를 구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많은 노상들이 몇 년 동안 일했지만, 노점상들이 자리를 양보해야 할 사람이 없으니, 더 빈자리를 얘기하지 마라.


진학예는 이 장사를 하기 좋은 곳을 놓치지 않고, 사람을 찾아가 목대 를 정하고, 그리고 여자 아이의 예민함과 애미의 천성을 바탕으로 아르바이트로 모은 돈으로 정교한 액세서리와 머리핀 등을 골랐다

액세서리

장대가 야시장 길목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하지만 자주 성관들이 우리를 내쫓는 노점상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말 방학을 만났을 때 진학예는 여전히 “ 재난 ” 을 피할 수 있었다.


진학예는 저녁 5시가 되면 야시장에 와서 한달 동안 노점으로 내려왔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1통금 ’인 2000위안, 친척에게 아르바이트한 돈보다 훨씬 높았다.


현관지각을 잘못 골라 장사가 참담하다.


2006년 말 진학예진열점은 큰 돈을 벌지 못했지만 액세서리 판매를 모색한 문법은 어떤 물건에 들어가고 어떤 액세서리 유행을 포함하고 있다.

마음속에 속사정이 생기자, 그녀는 가족을 찾아 의논하여 한입구에서 한 집안 살림을 차리려고 한다.

그녀는 결국 부모를 설득하여 그들에게 몇 만 위안을 빌려 새로 지은 작은 상가에서 외관을 세냈다.


“수중에 돈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막 입상으로 만든 작은 상점을 골라 몇 년 동안 가게를 지키려 하고, 이 시장이 성숙해지면 장사도 자연히 온다.”

진학예는 기자에게 말했다.


2007년 초, 진학예의 액세서리 가게가 개업되었고, 가게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두 그녀에게서 완성되었다.

그녀는 일손이 부족할까 봐 사촌 언니를 끌고 나와 함께 물건을 사들이고 가게를 관리했다.


처음 개장할 때, 진학예는 많은 익살을 부렸고, 홍보서를 만들고, 사방에서 산포를 하고 있는 상가에 있는 상점은 한창 장사를 하고 있으며, 홍보 능력이 비교적 커서, 개업하는 그 회의는 꽤 좋았고, 또한 그녀의 액세서리는 저렴하고 디자인이 좋고, 처음 두 달 장사는 괜찮았다.


그러나 아직 반년도 안 됐는데, 온 상가에 아직 적지 않은 면모가 있어 개발업체도 더 이상 홍보에 집중하지 않고, 쇼핑하러 온 손님은 하루하루 적어 진학예의 액세서리점도 한산하고 있다.

“이제 다시 생각해보면, 가게를 다시 개설할 수 있다면, 시장조사를 앞당겨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장소를 고르는 것이고, 액세서리 선택은 한편으로는 사람의 유량은 다른 중요한 부분이다.”

진학예설.

이듬해 초 진학예는 아직도 창고 재고품을 처리할 수 없었고 임대 기간이 되자 그녀는 가게를 꺼버렸다.

팔지 않은 액세서리를 가지고 또 야시장에 돌아왔다.

{page ubreak}


자체 학습

망사


2005년 동안 진학예는 인터넷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녀도 줄곧 온라인 상점을 개설할 생각을 갖고 있다.

그녀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핸드메이드 브레이크숍에 끌렸다.

이 가게는 각종 원단으로 만들어진 공예품으로 창의성이 독특하고 실용성이 강하다.

진학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 유감스럽게도 자신이 잘 몰라서, 예전에는 의상 디자인을 배웠지만, 스승님을 따라할 수밖에 없었으니, 바늘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휴대전화 주머니, 지갑, 그녀는 여전히 문외한이다.


기회를 보아 포기하지 않으려고 가게에 연락하여 이 상점 주인에게 문예 공부를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 달라고 했다.

사장은 자연히 쉽게 주머니를 털어 주려고 하지 않았지만, 다만 간단명료하게 그녀에게 약간의 기교를 말했다.

뒤이어 진학예는 교수공의 책들을 몇 권 샀다. 그리고 타오보에서 재료, 도구, 크고 각종 옷감, 작은, 각종 귀여운 무늬, 단추, 지퍼, 무릇 수공에 관한 재료와 도구, 진학예가 모두 사온 후, 공구 책에 맞추고, 자신들이 정성을 들여 원단을 다듬고, 한 땀 한 땀을 천천히 꿰매고 있다.


2008년 진학예는 자신의 온라인 가게를 건설하기 시작하여 전문적으로 온라인 상점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이후 1년간 제작된 천예품을 인터넷에 올려 판매하기 시작했다.

평소에는 일이 없을 때 포럼에 게시물을 올려 쇼핑몰을 홍보한다.


신용을 얻는 날은 정말 힘들지만, 진학예는 시종일관 선전을 꾸준히 잘하고, 각종 브래지어 디자인을 배우고, 자신의 인터넷 상점 장사는 언젠가 크게 될 것이다.


현재 진학예의 원단 네트워크는 이미 4다이아로 올라갔고, 상점 안에는 각종 무늬 옷감과 도구를 모두 팔았다.

“쇼핑몰을 열어도 꽤 많은 외면의 원가를 절약하고 위험도 많이 줄어들었다.”

현재 진학예는 다음 오피스텔을 빌려 부예 DIY 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기미 출시 & Nbsp

설계 전방
|
2010/9/29 18:10:00
121

로카크 점장 시묘미: 소규모 매장의 큰 시장

설계 전방
|
2010/9/28 15:33:00
158

‘ 바늘 수재 ’ 는 대산업 으로 수놓았다

설계 전방
|
2010/9/25 16:51:00
220

여성 창업 심리 4대 걸림돌

설계 전방
|
2010/9/24 17:43:00
60

小女子卖麻花1年赚千万家产

설계 전방
|
2010/9/20 19:07:00
143
다음 문장을 읽다

운동화 선택의 건의

대다수의 농구 선수가 운동화에 대한 요구는 명품에 머무는 것이 아니다.운동선수의 생물역학 운동의 특징은 발형과 같지 않으므로 안정성, 완진성, 내구성과 발의 균형을 잡아야 한다.이상적인 운동화는 오랜 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운동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