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중국 국제 캐시미어 거래회는 11월 베이징에서 열린다
2010 중국 국제 캐시미어 거래회는 11월 23 ~25일 베이징에서 열릴 예정이며, 사상 처음으로 캐시미어 디자인의 색채를 선보일 예정이다.'글로벌 캐시미어 색상'을 주제로 한 전시회에서 참관자들은 직접 체험을 고급 캐시미어 같은 특유의 물료로 만들어졌다.패션 조류미치다유행 추세.
캐시미어 는 부드럽고 질기다, 경쾌하고 정전기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줄곧 전 세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그러나 그동안 캐시미어 공업은 지속적인 발전의 동력 인 글로벌 캐시미어 산업의 업계 축제가 부족했다.박문사 프로젝트 이사 단페령은 이 시장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블로그와 중국 식품 토축 수출입상회와 함께 “ 중국 국제 캐시미어 거래회 ” 를 열었다고 말했다.업계 내 유일하게 정기적으로 열리는 고급 국제 전시회 플랫폼이며 전체 캐시미어 공급 사슬을 포함하고 있다.전시회 자체 는 캐시미어 를 위해 세계 무대 를 제공했다.
"중국 국제 캐시미어 거래회는 줄곧 글로벌 에 주력했다.캐시미어산업의 참조 제공.매년 업계에서 가장 새로운 표준, 조류와 창조가 이곳에서 제시된다.중국 식품 토축 수출입 상회 변 주석설.그는 베이징이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이 당연하다. 글로벌 캐시미어 95% 가 넘어서기 때문이다원료캐시미어 제품과 중국에서 왔습니다.내몽고 등 지역은 기후조건이 매우 좋아서 가장 세밀하고 품질이 가장 좋은 캐시미어를 생산할 수 있다.KingDeer, Viction, Dagenlai, St.EdenweissInternational, ZhongYin, Springair 등을 포함한 업계 거두들이 모두 참여를 확정했다.전시회는 세계 각지에서 온 공급 사슬을 두루 퍼진 구매자들이 입장할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