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S 시보드'봉누나 '도전!저는 개그맨이에요.

2010/7/15 13:33:00 62

대S

  


 

 
대S 의 기세는 임현제로 해야 한다
  
 

 
  호스연MIU MIU 와 영화'용봉점 '발표회 참석

'봉누나'는 영화, 티켓팅을 할 줄 알아요? 걱정 마세요. 이'봉누나'는'봉누나'에서 이봉누나 역을 맡았는데, 어제 경에서'봉누나'를 우스갯소리 했지만, 천인 정도로는 인터넷 유명인'봉누나'를 지지 않습니다.2년 연속 여름 내내 코미디 영화가 상영되는 대S 는 앞으로 코미디를 더 할 계획이다. 개그맨이 돼도 좋지 않다.


개그맨 은 여동생 에게 경 을 받아야 한다


미녀로 탈바꿈하기 전에, 큰 S 의 코믹한 공력은 여동생 소S 까지 강하다고 한다.《 최신 코미디 작품 》.저장 성'봉누나'는 8월 19일 공영을 통해'봉누나'라는 엽기적인 보모의 캐릭터를 좋아한다.'척척해 보이지만 속은 매우 착하다.그러나 그녀는 영화에서 갑자기 화를 내며 모든 사람을 구타하는 것은 매우 천한 사람이다.기자가 틈을 타서 다른 봉언니의 위명을 알고 있는지 물었다. 그는 발표회 전에 자료 수집을 했지만 과다평가를 원하지 않았다.


작년대S주연 배우의 여름 코미디'대내밀정 영령개'가 흥행에 나섰고, 올해 여름철에는'살인 '시장을 비롯해'용봉점'을 자폭적으로 폭로하며'코미디는 비극보다 유쾌하다.'용봉점'을 촬영하고, 대만에 가서 친구들과 상의를 나누면 차라리 개그맨으로 돌아갈 것 같다.그의 옆에는 여동생 소S 를 포함해 지지를 표명하고, 큰 S 는 좋아하는 캐릭터라면 출연을 권장하고, 자신을 지나치게 정해서는 안 된다.대S 는 정말 개그맨이 되려면 여동생이 진행한 ‘강희가 왔다 ’에서 경험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강조했다.대S 외형 문예가 된다면 정말 개그맨이 되니 아쉽지만, 개그맨은 보통 수상운이 별로 없다고 말했다.이에 대해 대S 는 연예인으로서 오락객이 가장 중요하다.그리고 저는 상 받는 것에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가능하다면 더 많이 찍어서 즐거웠으면 좋겠고, 관객들도 좋아하는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또한 문예영화 안 찍는다는 말도 안 했다."


임현제는 큰 S 폭행당하는 것을 잊지 못한다.


'용봉점'은 전통극'유룡극봉'을 원작으로, 임현제와 연기하는'사정'을 언급했다. 지난해 고천락과 호흡을 맞춘'대내밀정 영령개'와 어떤 차이가 있었는지, 큰 S 는 사실'영령개'의'매망'처럼 꽃망울 만큼'사랑을 받기 편리'이라고 생각했다.하지만 이번에 출연한'봉누나'의 함축적인 사랑과 불풍스러운 모습은 현실 속 그녀처럼 보인다.


임현제는 영화 속 ‘유락민간 ’의 황제로 분한 그는 여러 해 이후 다시 코미디를 촬영하고 있다. 그는 대본과 배우 라인업에 대한 직언으로 “우리 이야기는 역사적 전고가 있다는 것을 알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그리고 영화 속 인물들은 모두 재미있다.가장 중요한 것은 황제에 첫 출연할 수 있고, 대S 와 호흡을 맞추는 것이다.황제 첫 출연은 물론 임현제는 영화에서 고생을 많이 했다. “대S 에 덩굴에 쫓겨나다가 가게에서 꼬리까지 때리고 때리면서 욕도 하고 온몸 옷이 다 찢어졌다.”하지만 임현제는 이런 상태를 즐기고 있다. "이 장면을 찍고 나서 등나무를 사랑하게 됐을 수도 있다. 나중에 촛불, 피채찍 같은 것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볼형 보석 &Nbsp

시각 도철
|
2010/7/14 18:40:00
52

스타들은 패션에서 더듬더듬 천둥으로 탈바꿈하는 인간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시각 도철
|
2010/7/14 18:28:00
77

북경 전원풍 & Nbsp; MMM이 더욱 눈에 띈다

시각 도철
|
2010/7/14 18:23:00
61

키나비브라 -모튼이 남아프리카판'GQ '표지 로 등극했다.

시각 도철
|
2010/7/14 18:16:00
49

문예 부흥 시기 스타 고전?고귀하다꾀죄하다

시각 도철
|
2010/7/14 18:11:00
122
다음 문장을 읽다

纺织业遭遇人民币升值寒流

纺织业遭遇人民币升值寒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