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추부 2024 추동 신제품 발표 성전: 송운 미학의 소박한 귀진 여행이 원만히 막을 내렸다
사막, 타령, 범음......5월 28일 오전, 소흥 본토 오리지널 여성복 브랜드"미코추부"는 문화바탕이 넘치는 코교고진 물관문화창의단지에서 2024년 가을과 겨울 계렬신제품발표성회를 순조롭게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새 시즌 의상 전시뿐만 아니라 시공간을 넘나드는 송풍아운 탐구 여행이다.
발표회가 정식으로 가동되기 전야에 여러 귀빈들이 한자리에 모였는데 그중에는 가교고진보호센터, 상업무역복식협회의 여러 지도자 및"미코추부"브랜드 창시자, 총경리, 련합으로 브랜드 100명의 걸출한 협력파트너와 함께 가교고진 물관문화창의단지의 정식 개원 및 브랜드 새 주소의 테이프커팅 제막식에 참여하고 목격했다.성대한 행사를 함께 돕다.
이번 발표회 행사가 입장 서명이 질서 있게 진행됨에 따라 이색적인 미디어 교류 축제가 행사 분위기를 새로운 비등점으로 끌어올렸다.이 지혜와 영감이 맞붙는 고광단계에서"미코추부"의 핵심팀이 찬란하게 모습을 드러냈다-브랜드 창건자 및 디자인 선도자 진홍하 여사, 브랜드 총경리 왕건민 선생, 운영 전략사 소운 선생, 그리고 가맹상 엘리트들과 손잡고 함께 스포트라이트의 합류점에 서서 각 주요 매체의 공동 인터뷰를 함께 받았다.
미코추부 브랜드 창시자 겸 디자인 총감독: 진홍하
미코추부 브랜드 총경리: 왕건민
미코추부 브랜드 운영 부사장: 샤오윈
가맹상 대표
가맹상 대표
가맹상 대표
이 일련의 미디어 대화는 브랜드 배후의 디자인 이념과 미래 비전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매체의 현장 취재를 통해 현장의 많은 파트너들의 정서적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많은 귀빈들은 취재가 끝난후 분분히 브랜드고위층 및 대표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것을 요구하여 이번 의의가 비범한 만남을 기념하고 브랜드의 미래발전에 큰 기대를 걸었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새겼다.
이번 시즌"미코추부"추동 신제품 발표회에서"박·진, 정세방화"의 주제사상이 만장을 관통하여 관중들이 시간을 가로지르는 미학려행에 나서도록 인도했다.정성껏 배치한 4대 장절인"예의 서장","졸지파수","화채편장"과"락토자기운"을 통해 매 편마다 마치 한폭의 정교하고 절묘한 그림처럼 서서히 전개되여 공동으로 마음을 뒤흔드는 시각성연을 엮었다.
100가지가 넘는 독창적인 가을과 겨울 패션은 마그네슘 램프 아래에서 빛나고 있다. 그들은 옷과 장식의 전시일 뿐만 아니라 전통과 현대 조류의 충돌 융합과 빈틈없는 도킹이다.섬세한 원단 선택부터 독창적인 커팅 기예까지 매 작품마다'진짜 나'와'순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눈을 뗄 수 없다.
워킹 코너의 화미가 막을 내림에 따라'미코추부'2023년도 표창 축제가 열려 지난 한 해 동안 탁월한 활약을 펼친 파트너들에게 숭고한 경의를 표했다.브랜드 영혼 인물-창시자 및 디자인 총감 천둥은 정다운 축사를 통해 걸어온 창업의 초심과 브랜드 성과를 회고했을 뿐만 아니라 미래 패션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기대와 비전을 표현했다.
그 뒤를 이어 브랜드 운영 샤오 부사장이 무대에 올라 예민한 시장 통찰력으로'실적 트래픽과 콘텐츠 전파 공유'라는 주제의 공유를 가져왔다.샤오 부총재는 현재 시장 환경에서 점포 동성 트래픽의 역할과 콘텐츠 마케팅의 관건을 깊이 분석하여 좌중들에게 실전성이 매우 강한 전략적 지도를 제공하였는데, 이는 모두가 효율적인 콘텐츠 전파와 정확한 트래픽 운영을 통해 업적의 비약과 고객의 지속적인 확장을 실현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이번 가을과 겨울 신제품 발표회에서 차염, 탁염, 감염 등 공예의 운용이나 접시, 대나무, 전통문양 등 동양원소의 첨가는 모두 진홍하가 송운미학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것이다."비록 올해 신중식이 매우 뜨겁지만, 내가 생각하는 동양의 미학은 단지 일부 전통적인 요소의 중첩만이 아니다. 우리의 디자인은 문화에서 힘을 얻어 침전된 후에 다시 그 영혼을 부여해야 한다."진홍하는 소박하고 진실한 디자인, 교묘한 유백과"졸한"맛, 더욱 복장의 온도와 힘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의류는"미코추부"브랜드 창시자 진홍하에게 있어서 감정과 창의의 담체로서 독특한 온도와 생명력을 내포하고있다.최근 몇 년 동안 커차오고진의 졸졸 흐르는 물과 깊은 문화적 저력, 특히 중국 경방성과 인연을 맺지 못한 깊은 정서에서 천훙샤 여사는 커차오고진의 심장부인 물관문화창의원에서 감정과 이야기가 가득 담긴 의상공간을 정성껏 구축했다. 이곳은 소비와 쇼핑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감지예술,체험문화의 따뜻한 구석.여기서 그녀는 브랜드의 미래 길에 전념하고 전통과 현대 사이에 다리를 놓기 위해 노력했다.
"미코추부" 2024 가을과 겨울 신제품 발표회가 원만히 막을 내림에 따라 우리는 브랜드의 디자인과 혁신에서의 또 하나의 비약을 목격했을 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한 무한한 동경과 전망도 열었다."미코추부" 는 복장은 외적인 분장일뿐만아니라 더우기는 내면세계의 표현으로서 모든 독립녀성들이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과 추구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市场动态:关注澳棉对中国出口数据
- 터뜨릴 거야. | 스리아, 2024년'기후혁신 · 패션 정상회의'에서 여러 가지 영예
- 터뜨릴 거야. | 毛纺织行业绿色低碳形势与标准交流会于5月31日在河北清河举办
- 상업보전 | 纺织行业碳中和与绿色消费主题论坛为行业高质量发展赋能
- 부 이야기 | 장웨이하이: 기술은 펜, 패션이라는 제목으로 디지털 프린팅의 새로운 그림을 그린다!
- 터뜨릴 거야. | 2024气候创新·时尚峰会在京举行
- 창업의 길 | "원촌" 토목천기예가 고풍스러운 방직악장을 엮었다고 찬황하다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꽃가루 알레르기의 복음이 온다!안티파우더 의상 알아볼게요.
- 터뜨릴 거야. | “牵手”大院大所 “联姻”龙头企业——洪泽聚力打造高端纺织产业集群
- 터뜨릴 거야. | "전력엔진" 은 전통산업이 새로운 활력을 발산하도록 조력한다
- 안답그룹 기후목표 Sbti 인증 획득
- 전시회 에피소드: 2024 중국방직련대만구 방직박람회가 성대하게 개막되였다.
- 디지털화, 지능화로 흥국"직"을 추진하여 로해방구의 새로운"금"에 대해
- 新疆棉花标准化生产技术取得全方位突破
- 산업 클러스터: 향후 2년간 전 세계 면화 생산량 데이터 상태
- 시장 동태: 호주 면화의 대중국 수출 데이터에 주목
- 스리아, 2024년'기후혁신 · 패션 정상회의'에서 여러 가지 영예
- 毛纺织行业绿色低碳形势与标准交流会于5月31日在河北清河举办
- 纺织行业碳中和与绿色消费主题论坛为行业高质量发展赋能
- 장웨이하이: 기술은 펜, 패션이라는 제목으로 디지털 프린팅의 새로운 그림을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