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마 상해 패션 위크 상연'자유야 출행'손잡고 호병 손잡고 실감 품질 의상 연출

2024/4/1 22:28:00 373

썬마상하이 패션 위크패션 브랜드

3월 31일, 국민생활방식브랜드 삼마가 상해패션위크에 상륙하여 중국수석슈퍼모델 호병과 손잡고 공동으로 도시"자유야출행"을 연출했다.클래식한 아이템과 자유로운 배합을 다원화된 장면에 융합시켜 백배의 질감의상으로 부동한 신분, 부동한 년령대의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삼마가 대중가정이 쉽게 품질생활을 실현할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사명을 이어받아 사람들이 옷차림을 통해 간단하고 진실한 즐거움을 되찾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

  

  소박하고 진실한 것으로 돌아가 실감나는 품질의 생활을 만들다

이번 쇼의 주제는'자유야행'이다."야" 는 일종의 정서로서 자유로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다.삼마는 현재 느슨하고 제멋대로인 것이 이미 사회 정서의 주선율이 되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도시인들은 생활의 관성을 깨뜨리는 데 열중하여"여기 살고 있다"는 실감을 갈구한다.그러므로 브랜드는 편안하고 실속있게 입는 복식을 통해 사람을 즐겁게 하는 옷차림체험을 가져다주고 다년령대의 소비자들이 자유로운 인생을 즐겁게 누리고 리상적인 생활을 실제에 시달하도록 도와주려 한다.

수도 중앙에 거꾸로 걸린 거대한 나무 한 그루가 눈길을 끄는 동시에 주제도 암묵적으로 일치한다.그것은 자연토양이 아니라 도시공기에서 영양분을 섭취하여 도시에 있더라도 생활의 한 조각의 깃털시간만 잡으면 마음속에 오아시스를 발발시켜 수시로"자유야행차"의 쇼장을 열어놓을수 있다는 리념을 생동하게 전달하였다.현장의 빛과 그림자가 변화함에 따라 이 나무도 다른 상태를 보이고 있는 것 같다. 도시와 자연은 이곳에서 충돌하고 융합된다.현장의 백여 명의 게스트들이 이곳에 빠져들어 도시, 자연과 자아의 관계를 탐색하고 삼마와 함께 마음의 먼 길을 떠났다.

  번잡한 것을 없애고 간소한 것을 취하여 실속주의로 돌아가다

쇼장에서도 삼마는 풍부한 의상 조형으로 실감나는 품질 생활에 대한 이해를 표현했다.모리마는 편안함과 품질을 더 많은 연령대의 국민에게 선사하기 위해 이번에 디자인 언어를 업그레이드하고 질감을 선행해 트렌드를 뺄셈했다.예약복장실용기능의 나머지 번잡한 요소를 버리고 저포화도의 색채를 통해 전체품의 질감을 향상시키고 다채롭고 편안하며 포용적이며 자신을 기쁘게 하는 리념으로 더욱 느슨하고 더욱 심플하고 더욱 보편적인 복식아이템을 제공하여 부동한 년령, 부동한 신분의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켰다."Z세대" 든 중청년이든 삼마의 풍부한 복식선택과 포용백합의 설계특징은 사람마다 일상적인 옷차림을 빌어 본래의 자아를 보여주고 품질생활을 추구할수 있게 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도시의 일상에서 다양한 장면으로 확장되어 자외선 차단, 작업복, 돌격복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운동, 통근, 레저 장소를 막론하고 편안하고 가벼운 의상 표현은 항상 신속하게 적합할 수 있으며, 잠금을 해제하고 무한히 입을 수 있으며, 거수투족 사이에 옷차림의 질감을 드러낸다.

풀코디는 맨투맨, 티셔츠 등 아이템을 절묘하게 레이어드해 지식인의 우아한 스타일을 융합해 당대 도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체크, 데님 요소가 그 사이를 장식하고 서로 부딪히며 격조 속에서 클래식과 현대의 균형을 찾는다.모델은 다채로운 의상을 입고 도시와 자연의 다른 장면을 누비며 느슨함 속에서 정교함을 잃지 않는다.

  장면의 제한을 뛰어넘어 호병과 손잡고 삼마를 연출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

이번 대수에서 삼마는 특별히 국민수석 슈퍼모델 호병을 초청하여 런웨이에 공수하여 브랜드 의상을 열연했다.호병만의 모던하고 우아한 기질과 삼마의 심플하고 질감의 복장설계가 서로 보완되여 그 어떤 조류에도 얽매이지 않고 쉽게 생활을 포옹하는 상태를 보여주었으며 실감품질생활에 대한 도시인들의 동경에 호응하여 대수주제와 고도로 부합되였다.

대수가 시작되자 호병은 짙은 록색 반소매를 앞세우고 모습을 드러냈으며 안에는 깔끔하고 심플한 줄무늬 긴소매 셔츠를 걸쳤는데 반소매의 레저감은 셔츠의 공식분위기와 재미있는 충돌대비를 이루었다.두 가지가 모두 가지고 있는 클래식 베이직은 다시 눈에 띄는 생기를 만나 착용 차원을 부각시킨다.

폐수할 때 호병은 다시 미라드 계열 작업복으로 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이어가며 이번 대쇼에 원만한 마침표를 찍었다.이 스타일링은 복고풍과 작업복풍을 교묘하게 융합시켜 간결하면서도 힘감을 잃지 않고 야외의 날렵한 매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슈퍼모델, 배우, 예능인, 앵커 등 다중신분을 가진 호병은 삼마가 주장하는 제품에 대해 다중장면의 호환성에 대해 매우 깊은 리해를 갖고있다. 특히 부동한 사업장면에서는 여러가지 장소에 자유롭게 대처할수 있는 쾌적한 옷차림이 필요하다.호병은 삼마의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질감의 품질은 무한한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어 다양한 장면에서 신분 전환을 쉽게 할 수 있다고 공유하며 브랜드가 이번에 출시한 여러 아이템에 마음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자유로이 동경하고 실감나게 누비다

호병과 손잡고 이번 상하이 패션위크에서 공연하는 것 외에브랜드아이템, 앞서 삼마는 장신성과 진도령을 각각 브랜드 모델과 여성복 모델로 발표했고, 두 청년 실력 배우와 함께 대중을 초청해 브랜드가'젊은 패션'에서'국민 품질'로 바뀌는 것을 함께 목격했다.

  

현재 간단하고 진실하며 자아를 바탕색으로 하는 자유로운 생활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생활의 주도권을 되찾기를 갈망하고 있으며, 의상과 옷차림에 대한 수요도 더욱 본질로 돌아가고 있다.국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삼마SEMIR, 1996년 설립 이래, 끊임없이 중국 대중 가정 장면의 다원적 수요를 탐색하고, 시종 의류류 제품의 교체와 가치 혁신에 힘쓰고, 지속적으로 온도가 있는 양질의 편안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심플하고 자제된 패션도와 손에 닿을 수 있는 고품질로 대중이 쉽고 편안하게 백합 패션 의상을 획득하고, 실감나는 품질 생활을 실현한다.

앞으로 삼마는 여전히 편안하고 백배의 복식아이템을 교량으로 리상생활과 현실세계를 련결시켜 국민생활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다채롭고 자신을 즐겁게 하는 품질생활을 향수하는데 힘을 보탤것이다.


  • 관련 읽기

중국 보물 디자이너 왕타오, 2024 가을겨울 뉴욕 패션위크 짜오쯔 JUZUI 쇼케이스 현란하게 꽃피워

수장 방송
|
2024/2/26 11:06:00
5

2023 강서방직복장주간 및 제4회 강서 (감주) 방직복장산업박람회가 성대하게 개막되였다.

수장 방송
|
2023/12/26 16:59:00
634

2023 주해패션위크: 광동대학교 복장디자인 수상작 작품투어 대쇼 감상

수장 방송
|
2023/12/23 22:49:00
23

2023 주해패션위크: 페막대수, 계문파, 리소연이 손잡고 현대와 고전의 융합려행을 나타낸다

수장 방송
|
2023/12/21 23:32:00
21

2023 주하이 패션 위크: YVONNE · CHOI (이벤.채) 2024년 봄·여름 시리즈 신제품 발표

수장 방송
|
2023/12/21 23:22: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비엔티안 신록경, 2024 아록생태대회 성대하게 개막

비엔티안 신록경, 2024 아록생태대회가 성대하게 개막되였다. 이런 걸출한 공헌자들을 표창하기 위해 도합 17개 상을 수여했는데 130명의 생태스타가 두각을 나타내여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