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생방송 전자상거래는 의류 산업의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2024/2/21 21:16:00 0

생방송 전자상거래

"날씨가 따뜻해졌다. 이 흰색 맨투맨을 추천한다. 핏이 좋고 상체도 매우 편안하다...."2월 16일 오후, 청도시 즉묵구에 위치한 청도시니가복식유한회사내,"마담"장염은 아나운서를 이끌고 떨림플랫폼을 통해 현장직방송을 진행하면서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였다.

생방송이 시작된 지 30분 만에 2000여 명의 팬들이 생방송실에 모여 상품을 보고 골랐다."음력설기간 한차례의 생방송으로 3~4000벌의 복장을 판매할수 있다."청도시니가복식유한회사 총경리 백준혁은 기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2020년에 처음 생방송을 시작했을 때 생방송실에는 10여명의 팬만 있었는데 매일 기껏해야 수십개의 제품을 팔았다."다행히 정부의 여러 조치가 생방송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지지했기 때문에 회사에 새로운 전기가 생겼다."

방직복장은 청도시 즉묵구의 특색우위산업으로서 풍부한 방직복장산업기초에 의거하여 즉묵구의 상업무역업이 끊임없이 번영, 장대해지고있다.현재 잉크존에는 모두 3800여 개의 방직 의류 의류 기업이 있으며, 연간 약 8억 개의 각종 의류를 생산하고 있으며, 시니거처럼 인터넷을 터치하여 생방송으로 물건을 가져오는 기업만 2000여 개에 달한다.

의류 원산지 우세를 충분히 활용하고 현지 기업이 전통 상업무역에서 디지털 경제로 전환 발전하도록 추진하며 산업 집결 효과를 잘 발휘하기 위해 묵구는 2020년에 생방송 전자상거래 디지털 경제 산업단지 건설에 투자하고 묵운 생방송, 텐센트 볼거리, 청창성, 비류과학기술 등 생방송 전자상거래 기구에 입주하며 청도시 생방송 전자상거래 업계 협회를 설립한다.부화 앵커를 거의 천 명 육성하여 점대면으로 의류 시장 및 주변 생방송 상인을 충분히 방사하여 이끈다.

"생방송을 잘하려면 사람과 화물장의 세 가지 요소가 하나도 없어서는 안 된다. 우리에게 가장 부족한 것은 인재이다."백준혁은 부대단지와 업종협회가 생기면서 기업이 생방송 인재 양성에 새로운 활로가 생겼다고 말했다.

"정부와 협회가 조직한 업무 교육에 자주 참가해 업계 최전방 동태를 파악하고 소비자가 어떤 제품을 좋아하는지 알고 생방송으로 물건을 가져와 기업 제품의 판로를 넓혔다."올해는 백준혁이 3년째 생방송으로 물건을 가져왔다. 틱톡 플랫폼에서 그는 130만 명의 팬이 있어 생방송마다 수천 개의 제품을 팔 수 있다.

플랫폼과 채널의 구축은 생방송 전자상거래의 발전에 매우 중요하다.일상적인 방문조사연구에서 즉 묵구상무국은 적지 않은 기업들이 자신의 생방송효과가 낮아 인터넷플랫폼의 머리생방송과 합작하려 한다는것을 알게 되였다.즉묵구 상무국은 틱톡, 타오바오 생방송, 콰이서우 등 생방송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헤드 달인을 여러 차례 연결하여"타오바오 생방송-산업벨트 지원 계획"을 조직, 전개하였고, 틱톡이 좋은 상품 축제 강연회를 만나는 등 10여 차례의 온 · 오프라인 전자상거래 훈련 활동을 전개하였으며, 헤드 부 달인과 원천 공장 사이의 연결 교량을 구축하여 기업이 생방송 개점, 경영 계정,온라인 마케팅, 트래픽 지원 등 방면의 마케팅 난제, 플랫폼"트래픽 비밀번호"잠금 해제.

얼마전,"타오바오 생방송"즉석복식산업벨트"머리달인 & 원천공장 합작선품회"가 즉석묵구에서 개최되였는데 30여개 생방송상인과 백만명의 팬을 가진 타오바오 생방송복식류 머리달인팀이 온라인으로"선품"을 했다."플랫폼에 최신 전자상거래 지원 정책이 있습니까","어떻게 양질의 달인이 될 것인가","어떻게 제품 트래픽을 보급하고 향상시킬 것인가".......현장에서 사전 협력을 달성하는 것 외에 상인들은 풍부한 전자상거래 판매 경험을 가진 달인 팀에"불경을 구하고"전자상거래 운영 경험을 풍부하게 했으며 공급과 수요의 효과적인 연결도 실현했다.

"2023년 즉묵구는 인터넷 소매액 135억 위안을 실현하여 전년 동기 대비 33.7% 증가하였고, 상품 안내 아나운서 888명, 생방송 14만 2천 회, 시청 연인원 29억 명, 상품 안내 아나운서 수 및 생방송 횟수가 칭다오시 1위를 지켰다.동시에 칭다오시 생방송 전자상거래 디지털경제산업단지도 국가급 전자상거래 시범기지로 선정됐다"고 즉묵구 상무국 당조 성원 저우차오안은 말했다.

  "앞으로 우리는 생방송 전자상거래 향상 프로젝트를 계속 심도 있게 실시하고, 칭다오시 생방송 전자상거래 디지털 경제 산업단지에 의탁하여'핀즈서기 산업 혁신 종합체'산업 경제의 새로운 업태를 구축하고,'공급망 + 스마트 클라우드 창고','산업 벨트 + 트래픽 정확한 분배','제품 선도 + 플랫폼 간 융합'과 같은 일체화된 생태 체계를 구축하여 기업에 대한 생태 체계를 계속 확대할 것이다정책 지원, 인재에 대한 지력 지원, 산업 생태 번영, 즉묵 전자상거래 발전의'가속도'를 뛰쳐나왔다"고 말했다.저우차오안이 말했다.


(출처: 경제일보)

  • 관련 읽기

온 · 오프라인 연동 국산품 붐 카드 소비 핫이슈

인터넷 마케팅
|
2024/2/1 13:03:00
41

의류 전자상거래 특색의 길로 천문"탐색"을 완성하다

인터넷 마케팅
|
2024/1/30 1:44:00
39

생방송으로 물건을 휴대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광저우 의류 산업에 새로운 원동력을 주입한다

인터넷 마케팅
|
2024/1/29 15:21:00
26

새로운 기회에서 중국의 크로스보더 소포가 큰 상업 기회를 개척하는 것을 보다

인터넷 마케팅
|
2024/1/23 20:56:00
29

호북성 천문"전자상거래복장성"건설 가속화

인터넷 마케팅
|
2024/1/2 13:36: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등주 량동: 집문어귀에서 안거락업하여 미래복장산업발전의 중견력량을 남겨두어야

"초중 여덟아홉이 되면 보따리를 싸서 서둘러 가자." 설 연휴가 막바지에 접어들자 천만 명의 아르바이트생들이 서둘러 행장을 꾸리고 밖에 나가 일을 해서 돈을 벌 준비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