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 커 가 화물 을 가지 고 오고 화 버섯 거리 주가 가 이틀 동안 200% 급등 했다.
미국 새 정부 기관 전염병 으로 인 한 경제 성장 우려 와 실 업 률 이 다 우 존 스 지 수 를 400 포인트 나 떨 어 뜨 렸 다 는 저 평 가 를 받 고 있 지만 이 모든 것 은 미국 시장 에 상 장 된 주식 과 는 큰 관계 가 없 는 것 으로 보인다.
패 셔 니스 타 소비자 들 에 게 집중 한 전자상거래 버섯 가 는 역조 세 를 보이 고 있 으 며, 두 거래 일 주가 가 최고 상승폭 이 200% 를 기록 하 며 주가 가 2019 년 8 월 이후 최고 치 를 기록 했다.
내용 + 생방송 계 의 원로 유저
버섯 거 리 는 국내 방송 전자상거래 의 초기 플레이어 이다.
2016 년 에 타 오 바 오 라 이브 의 라이 벌 은 경 동 라 이브 가 없 었 고 떨 음 라 이브, 빠 른 손 라 이브 가 없 었 으 며 오직 버섯 거리 라 이브 만 있 었 다.당시 소 홍 서 는 아직 성 과 를 거두 지 못 했 고, 버섯 가 는 정 성 스 럽 게 콘 텐 츠 를 만 드 는 전자상거래 업 체 였 다.생방송 + 내용, 바로 버섯 거리의 생태.
2011 년 에 위 챗 이 탄생 하 자 버섯 가 는 그림 과 글 을 파 는 것 을 시 도 했 습 니 다. 지금 과 비슷 한 위 챗 상 가 를 탐색 하기 시 작 했 습 니 다. 그 후에 단편 영상, 생방송 화물 을 탐색 하기 시 작 했 습 니 다. 2018 년 에 방송 전자상거래 가 폭발 할 때 버섯 가 는 국 에 들 어간 지 3 년 이 되 었 습 니 다.
전자상거래 의 인기 가 많 고 업계 의 홍 리 가 충분히 방출 된 배경 에서 버섯 거 리 는 올해 들 어 생방송 의 정밀 화 운영 을 강화 하여 전자상거래 게임 방법 을 지속 적 으로 혁신 했다.
5 월 에 앵 커, 기구 와 공급 체인 에 대한 모집 의 '아름 다운 계획' 에 대해 버섯 거 리 는 '기본 월급', '물품 연계', '데이터 지원', '공식 매니저' 등 6 대 앵 커 지원 정책 과 '무료 고용 1 년', '플랫폼 무료 판매', '운영 서비스' 등 6 대 공급 체인 지원 정책 을 발표 했다.
지난 6 월 '인기 아나운서 주간' 행 사 를 진행 하 며 5 명의 인기 아 나 운 서 를 번갈아 가 며 팬 들 에 게 높 은 가격 대 좋 은 아 이 템 을 내 놓 으 며 생방송 으로 초 특급 혜택 을 전달 했다.이 행 사 는 IP 속성 을 형성 하여 정기 적 으로 진행 되 고 매월 5 명의 앵 커 가 '인기 앵 커' 의 자 리 를 경쟁 합 니 다.
이런 활동 을 통 해 버섯 거 리 는 대량의 허리 아나운서 가 신속하게 성장 하도록 도와 주 고 생방송 의 특색 있 는 IP 속성 을 만 들 며 플랫폼 판 매 량 도 증가 했다.
버섯 거리 관계 자 는 6 월 '인기 앵 커 주간' 에서 5 명의 앵 커 가 941 만 명 을 기록 하 며 일상 매출 보다 4 자리 수 증가 했다 고 밝 혔 다.수치 가 가장 좋 은 앵 커 무 뮤 보 는 매출 이 52 배, 팬 은 12.85 배 늘 었 다.
가치 복귀, 자본 실적 전망 잠재력
버섯 거리의 머리 앵 커 는 빅 데이터 가 큰 판 매 량 의 유일한 경로 가 아니 라 는 것 을 실력 으로 증명 한다.
올해 618 프로 모 션 중, 버섯 길거리 아나운서 달콤 한백만 명 이 넘 는 팔 로 워 가운데 6033 만 명, 616 간판 급 의 밤 행사 당일 밤 에는 2441.5 만 위안 을 챙 겼 다.
타 오 바 오 앵 커 에 비해 6 월 16 일 배 송 금액 이 천만 원 을 넘 는 이 가 기 · 위 야 · 설 리 · 타 모 어 는 작은 미 친 존재 다. 네 명 중 가장 낮은 팔 리 는 것 은 모 티 어 들(113.22 만) 이다.떨 림 데이터 에 따 르 면 당일 저녁 에 화물 을 가지 고 오 는 사람 은 3 명 에 불과 하고 스타 진 혁 이 있 으 며 화물 을 가지 고 가 는 사람 은 144227 만 명 으로 떨 림 앵 커 가 2 위 를 차지 했다.
이렇게 가로로 비교 해 보 니 버섯 길거리 아나운서 가 나란히 타 오 바 오, 떨 음 톱 앵 커 가 되 었 습 니 다.
데이터 의 배 수 는 타 오 바 오 보다 적 고 떨 리 는 소리 가 나 는 상황 에서 버섯 거리 아나운서 의 배 송 능력 은 플랫폼 이 IP 제조 에 대한 전문 적 이 고 정밀 한 정 도 를 나타 내 고 팬 들 의 점성 과 재 구입 빈도 가 현저히 앞 선다.
3 자 데이터 플랫폼 의 인터넷 스타 점 집 공개 데이터 도 이런 사실 을 입증 했다. 빨간색 책, 조합, B 역 과 나란히 비교 하고 버섯 거 리 는 생방송 IP 에 대한 이해 구축, 정교 화 운영, 물품 데이터 매 칭 등 부분 이 더욱 낫다.
미국 재무 연도 에 따 르 면 2020 년 4 분기 에 버섯 거리 재무 보고서 에 따 르 면 GM 뮤 직 비디오 가 GM 뮤 직 비디오 에서 차지 하 는 비율 은 무려 65% 를 넘 었 고 GM 뮤 직 비디오 를 방송 하 는 것 이 동기 대비 91.6% 증가 했다. 전년 도 에 그 수입 비중 은 46.2% 에 달 했다.이 를 통 해 2019 년 방송 화물 관련 업 무 는 버섯 거리 성장 의 핵심 동력 이 되 었 음 을 알 수 있다.
유저 에 게 는 2020 년 버섯 거리 생 중계 활약 바이어 가 360 만 명 으로 전년 대비 44.9% 증가 했다.사용자 의 월 평균 관람 일 수 는 21 일 이 며 15 일의 재 구 매 율 은 86% 이 고 객 단가 가 선반 모델 보다 훨씬 높다.종합 적 으로 보면 2020 년 4 분기 에 버섯 거리 생방송 업무 의 활성 화 된 구 매 자 는 다른 데이터 채널 보다 현저히 많다.
이 같은 성 장 률 전망 은 최근 버섯 거리 주가 급등 의 핵심 드라이버 로 작용 할 것 으로 보인다.
비록 현재 생방송 전자상거래 의 경쟁 이 치열 하고 정교 화 운영 의 경 쟁 력 이 현저 하 다. 버섯 가 는 기 회 를 빌려 전자상거래 업 체 홍해 에서 크게 성장 할 수 있 는 지 여 부 는 자본 시장의 후속 적 인 관심 사가 되 고 버섯 가 후속 주가 가 지속 적 으로 상승 하 는 가장 관건 적 인 요인 이 될 것 이다.
이 모든 것 은 미래의 재무 데이터 증좌 가 필요 하 다. 버섯 거리 가 어떻게 할 것 인지, 지속 적 으로 추적 할 것 이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2020 년 6 월 의 주민 소비 가격 은 동기 대비 2.5% 상승 했다.
- 종합 데이터 | 6 월 에 공업 생산자 의 출하 가격 은 전년 도 동기 대비 3.0% 하락 했다.
- 종합 데이터 | 6 월 CPI 링 이 계속 하락 하고 PPI 링 이 낮 아 지면 서 올 라 갑 니 다.
- 회사 뉴스 | 새로운 볼 거 리 는 새로운 가 치 를 가지 고 항 풍 방직 에서 우수한 제품 을 만 듭 니 다.
- 업종 투석 | 전 세계 전염병 의 충격 으로 대만 방직 업 의 실적 이 4 할 이나 감소 하 다.
- 세계 시각 | 중국 소 시장 이 유럽 과 미국의 사치품 주가 상승 을 선도 하 다.
- 신발 속달 | 리 닝 361 도 모 빌 로 라이, 혁신 섬 유 는 머리 기업 에 무엇 을 가 져 다 주 는가?
- 유행화 | '일 조 엠 제 이 엑스 수 이 스 케 이 크' 라 는 새로운 별명 을 가 진 KAW - VS 입 니 다.
- 전문 시장 | 상반기 의료 용 커튼 주문 증가 추세 분석
- 전시회 특집 | 후 전염병 시대, IT 재 구축 패션 제5 회 중국 패션 업계 전환 정상 포럼 개막
- 2020 년 6 월 의 주민 소비 가격 은 동기 대비 2.5% 상승 했다.
- 6 월 에 공업 생산자 의 출하 가격 은 전년 도 동기 대비 3.0% 하락 했다.
- 6 월 CPI 링 이 계속 하락 하고 PPI 링 이 낮 아 지면 서 올 라 갑 니 다.
- 새로운 볼 거 리 는 새로운 가 치 를 가지 고 항 풍 방직 에서 우수한 제품 을 만 듭 니 다.
- 전 세계 전염병 의 충격 으로 대만 방직 업 의 실적 이 4 할 이나 감소 하 다.
- 중국 소 시장 이 유럽 과 미국의 사치품 주가 상승 을 선도 하 다.
- 리 닝 361 도 모 빌 로 라이, 혁신 섬 유 는 머리 기업 에 무엇 을 가 져 다 주 는가?
- '일 조 엠 제 이 엑스 수 이 스 케 이 크' 라 는 새로운 별명 을 가 진 KAW - VS 입 니 다.
- 상반기 의료 용 커튼 주문 증가 추세 분석
- 후 전염병 시대, IT 재 구축 패션 제5 회 중국 패션 업계 전환 정상 포럼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