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7억 지주 프랑스 여장 브랜드 아이로, 내년 하이 쇼핑센터에서 개점!

2019/10/16 11:59:00 80

노랫소리

심천 가세스 주식 유한회사(이하'가력사'(이하'가력사'(이하'가력사'(이하'가력사'(이하'가력사'(이하'가력사'(이하'가력사'(이하'가력사'(이하'가력사'(약 6.97억위안)을 발표한다고 밝혔다.이번 거래가 완료된 후 ADONWORLDSAS100%의 지권을 간접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가수 측은 해상림이 현재 ADONWORLDSORLDS57%의 지권을 갖고 있으며, ADONWORLDSASORLDSAS100%의 주식을 지니고 있으며, IROSASS 및 가력사는 각각 의노패션(선전)을 소지하고 있는 유한회사 20%와 80%의 주식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개심스는 자회사 앞바다에 상림, 동명 국제 및 손사 ADONWORLDSAS 간접적으로 IROSAS100%의 지권을 지녔으며, 직접적으로 전해상림, 동명 국제, ADONWORLDSS, IRLDSASA, IRORLDSASAS 합계로 100%에 대한 지분을 갖고 있다.


이번 IRO 잉여 주권을 인수하는 것은 이 브랜드의 빠른 발전의 양호한 추세와 가력사 그룹의 미래 세계화 운영을 위한 중요한 전략 고량으로 그룹의 최초 글로벌 브랜드로, IRO 를 전면적으로 장악하는 것은 물론, 채널, 브랜드 보급 사슬, 운영 자원이 더 효과적인 조력 이 브랜드의 글로벌 발전을 위해 더 강력한 포석회사 전체화 업무를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올해 IRO 의 주식 인수, 2020년 개점 속도가 빨라졌다는 소식을 들었다.공개된 자료는 ADONWORLDSAS 의 아이로스 모사, 아이로는 프랑스의 가벼운 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타이틀 패션 여장 제품, IRO 는 2005년 파리에 창설되었으며, 브랜드는 뉴욕과 파리에서 시작된 동시에 성장 초기부터 국제화된 유전자와 도시의 젊은 패션 현대일족을 위해 프랑스의 가벼운 디자이너 브랜드를 제공한다.


아이로는 프랑스 도시의 젊은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다.'streetgirls & fashionablewomen'을 디자인, 거리의 정취를 추구하는 법식 심플한 스타일은 남녀 룩을 비롯해 스타일을 갖춘 패션을 선보인다.아이로는 젊고 혁신하고 세련된 프랜차이즈 디자인으로 기존 가죽, 캐시미어, 실크 등 소재로 길거리 펑크 스타일과 파리 패션 영감과 결합된 시리즈 디자인으로 식별도가 강하다.이 가운데 시크한 느낌의 가죽 재킷, 원피스와 캐주얼 티셔츠가 스타들과 패션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10여 년 동안 확장되어 지금까지 IRO 는 이미 국제 브랜드로 성장했고,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이미 50개국에 들어섰고, 아이로는 그 탄생지 프랑스를 중심으로 미국, 독일, 영국, 영국, 스페인, 덴마크, 한국 등 여러 국가와 지역 등을 판매했다.파리 노부처, 파리 봄, 레벤 마크 등 백화점이 전매점을 개설했다.


아이로 브랜드는 글로벌 소유권을 갖고 있으며 중국 대륙 지역의 업무 발전을 전면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2017년 4월 IRO 중국 대륙의 첫 문점은 상하이 항헝륭 광장에서 개업한다.현재 브랜드 점포는 베이징 SKP, 상하이 국금센터, 선전 만상성, 남경덕기, 무한국 광등 고단 쇼핑센터로 2019년 6월 30일까지, 아이로는 중국 지역에 18개의 터미널 매장을 잇달아 개설해 전 세계에서 53개에 달했다.


IRO 브랜드 2018년 글로벌 영업 수입은 56705.37만원으로 중국 영업 수입은 3890.57만원으로 전년도 대비 3336.85%, 2019년 상반기 아이로 브랜드 의상은 중국 영업 수입은 3776.555만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208.19%로 보고기한 말까지 IRO 브랜드가 주영 업무수입을 3억43억4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수입이 35.32% 증가했다.보고서 안에 아이로의 글로벌 직영점포는 53개, 중국 지역 직영점포 합계 18개, 아이로 보고서 내에서 중국에서 새로 개업한 5개, 주영 업무소득 3776만원을 실현해 지난해 같은 기간 수입이 208.19% 증가한 동기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32.03% 증가, 단말기 판매 폭발식 성장, 다브랜드협동 우세가 뚜렷하다.


미래에는 아이로가 일선 도시 핵심 상권 경로를 가속화시켜 브랜드의 중국 시장점유율을 점차 높일 것이다.이와 함께, 가력은 국제 업무의 통제 및 통합 강화, 브랜드 협동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6월, 복성장가와 주권 인수 협의를 맺고, 전해상림의 16%를 구매할 계획이며, 앞서 해상림의 ADONWORLD 의 57%의 지분을 확보할 계획이다.거래가 완료된 후, 전해상림 65%의 지분을 모두 보유하고, 전해상림의 통제권을 획득하여 IRO 회사의 지주권을 취득했다.


이번 거래가 완료됨에 따라 전자회사 및 손사 ADONWORLDSAS 간접적으로 IRSAS10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이번 인수는 미래 세계화 운영의 중요한 전략 고양으로 IRO 가 그룹 소속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로 회사의 진정한 포석 세계화 업무를 실천하기 위한 실천적 기반이라고 주장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외 투자, 인수 등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데 애쓰였다.2019년 상반기에는 이미 7개 패션브랜드를 갖고 있다.지속적인 인수도 자신의 실적을 생각하기 위해 유력하게 발진했다.2017년 다브랜드 전략의 추진 아래 연간 영업 수입이 20억 5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1.23% 증가했다. 비순이익은 3.0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86% 증가했다.


마리 동오 증권 연구원은 젊은 소비자 소비력의 점차적으로 궐기, 그리고 각종 새로운 전파 채널의 발전에 따라 차이가 있는 정품 해외 브랜드들이 점차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가요가 상장된 이래 인수하는 자사 브랜드에서 EDHArdy가 가장 먼저 독특한 스타일로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로 급속히 발전해 2016년 2조6억에서 18년까지 5억에 육박하며 회사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조력으로 떠올랐다.


현재 대중은 IRO 와 새로운 인수를 볼 수 있는 self-portrait 의 관심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으며 미래 수입의 성장을 노리고 있는 주요 추진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IRO 는 최근 중국 열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져 매출이 대폭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주목도가 크게 높아지는 시간점에서는 아이로의 핵심도시 핵심 채널 침투율을 가속화시켜 현재 열도 가속 브랜드 판매 규모를 확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셀프 포트레이트는 방금 합자회사를 설립하는 방식으로 확장했지만, 이 브랜드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중국에서 이미 관심을 모았다.해내외에는 주신, 곽채결, 양승림, 미라다카르, 엘리자벳 ks, 크리스트엔스티븐 스웨트 등 중외여성 스타들이 모두 이 브랜드 의상을 입고 레드카펫 및 각종 시상식 등 중요한 장소를 선보였다.미국 국적 러시아 석유 제국 여성 상속인, 억만장자 다자쿠바(Dazhukova)는 더욱 2000위안 위안 달러에 불과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와 무릎 드레스가 결혼식 전당에 올랐다.현재 매수점 도매에 의존하는 형식(예컨대 부처백화점)이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래는 합자회사의 개설에 따라 이 브랜드의 파워를 가속점의 개설에 나선다.


말리는 이러한 디자인이 독특하고 특징이 뚜렷하고 젊은 소비자들의 수요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대폭 상승하는 상황에서 국내 쇼핑센터 채널, 공급사슬의 자원 우세를 빌려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새로운 선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다.현재 쇼핑센터 브랜드 동질화의 시대에 젊은 소비자들이 집중하고 미래를 대표하는 쇼핑센터에서 빠르게 확장된다.


현재 카리스마 아래에는 7개의 고급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중국 고급 패션 브랜드 엘라싸이, 독일 고단 여장 브랜드 Laur, 미국 경지 트렌드 브랜드 에드하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로파니스,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VIVIENNETAM, 벨기에 디자인사 제나폴, 영국 당대 패션 브랜드 셀프 포트잇.이 중에는 엘라스 브랜드와 아이로 브랜드의 글로벌 소유권을 소유하고, 루루라 브랜드, VIVINETAM 브랜드와 self-portrait 브랜드는 중국 대륙 지역의 소유권, EDHARDY 브랜드와 제나폴 브랜드는 대중화구(홍콩 포함)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현재 유행, 트렌드 패드, 경사, 망홍 등 여러 속성 브랜드 매트릭스가 형성되어 있으며, 서로 다른 세분시장 수요를 덮는다.


2019년 상반기 가력 영업 수입은 12억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09% 증가하고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은 1조9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90% 증가했다.보고서 기말까지 회사 메인 브랜드 엘라세이는 296개의 단말 가게를 소유하고, 에드하디 시리즈 브랜드는 174개의 단말점포를 소유하고, 라ur 브랜드는 40개의 단말 가게를 소유하고, 아이로 브랜드는 전 세계에서 53개의 직영단점, VIVIENNETAM 은 14개의 단말점을 보유하고 있다.


동양증권 분석사 시홍매는 특이한 단점의 품질과 탄탄한 브랜드의 기초를 바탕으로 애쓰 주 브랜드의 미래는 매장 적정 확장 + 단점 판매가 더욱 넓혀질 것으로 전망했다.EdHardy 는 단점 효율과 새로운 시리즈의 새로운 품종의 확장을 중점적으로 높인다.Laurel 은 핵심 상권 경로를 지속적으로 넓히고, 2019년에는 수익 안정을 기여하고 있으며, VIVIENNETAM 과 IRO 가 디자이너 브랜드 영향력을 계속 보급해 회사 우수한 브랜드의 운영 사로와 능력을 더 오랜 회사의 수입과 이익의 성장을 위해 기초를 다졌다.Jeanpaulknott 브랜드는 이미 선전에서 첫 가게를 열었다.올해 회사와 self-portrait 브랜드 창시자 회사가 이 브랜드를 창립하여 이 브랜드를 중국 대륙 업무를 운영하고, 미래가 더욱 투입돼 업무의 낙지를 추진할 것이다.백추전상들은 브랜드 수량의 확장을 유지하고, 핵심 대운영 기초에서 물류, 내용 마케팅, 브랜드 기획 등 신규 이익 성장점을 늘리며, 기존 브랜드 온라인에서 업무협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홍매를 베풀어 보면, 미래는 국내 소비분층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현 단계의 국내 소비가 갈수록 뚜렷한 분층 추세를 보이며 고단 사치와 평가 소비공존 공존 공존으로 해외경험을 볼 때 경제적 감속 단계에서 브랜드 우위 높은 고단 소비가 상대적으로 안정성을 나타낸다.중장기적으로 국내 패션업계 마태효과는 뚜렷하고, 가력은 튼튼한 경영 기초를 쌓아 여러 브랜드, 다품류 그룹화 전략적 방향과 축적력 경험, 업계 저조기에 시장점유율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 관련 읽기

세계 최초!와방 대마제품 MADE IN GREN By OEKO-TEX

회사 뉴스
|
2019/10/16 11:58:00
154

심방직 A 가 2019전 3분기 실적 예고 발표, 이익 전년 대비 44.81% 증가

회사 뉴스
|
2019/10/15 17:36:00
0

화무 지분 발표 2019년 전 3분기 실적 예고, 방직 업무가 안정적으로 상승했다.

회사 뉴스
|
2019/10/15 17:36:00
0

분산 염료 제품 시장이 잘 팔리고, 3분기 안노는 순이익이 1억 5개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뉴스
|
2019/10/15 10:43:00
0

신화는 모두 3분기나 2억 원 더 손해를 보고, 소비 의욕이 하락해 이 복건상업 수도꼭지?

회사 뉴스
|
2019/10/14 21:4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안팎 면값이 거꾸로 걸려 수입 면은 위험한가?PTA 가 하락했는데, 세탁이 짧다면 얼마나 안정될 수 있습니까?

시세는 1010대 하류 기업의 면화 구매에 신중하고 정면충이 고도락했다.신강면 상장량이 급속히 상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