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평:중국이 또 조치를 취해 중미 양성 상호 호응 을 연장하다
중국은 13일 자국 기업이 일정 규모의 미국 콩과 옥수수 등 농산물을 구매하는 것을 지원하고 미국측에 대한 10월 1일 중국 제품에 대해 신관세 계획을 징수하는 응답을 미루겠다고 밝혔다.중미 양국은 10월 초에 제13차 경제 무역 고급의 교섭을 열고, 작업층의 전기 소통 준비가 매우 긴박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양측은 이 기간 동안 선의 소통을 전개하는 데 매우 적극적인 의미를 가지고 담판을 위한 성과를 창조하는 데 이롭다.
중미 무역전은 이미 1년 반 지속되었고, 이익 논란 외에 쌍방이 이익에 대한 계산은 일정한 주관적인 요소를 포함할 수 없다.각자의 사회적 감정은 어느 정도 이익 균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무역전은 미국과 중국이 서로 압박하고 반제의 나선식 증가로 상호 경계와 각자의 강경한 태도에 대한 필요성을 가중시켰다.이런 상황에서 선의를 풀어 주기가 쉽지 않으며 타협에 대한 심사가 더욱 엄격해지는 것.이 의미에서 중미는 최근 나타나는 선의 상호 호응은 이런 대립정서를 전환하는 관성 상승에 매우 필요하다.
중미는 현재의 교착 상태를 현실적으로 볼 필요가 있다.무역 대항은 반드시 쌍진 것이며 양국의 이성적인 사람들은 그것을 중미 사이의 상태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무역전에 전략을 부여하는 고상과 비장은 일종의 기만적인 서사다.사실 무역전은 나쁜 일이고 무수한 기업과 천가구 백성의 이익을 훼손하는 것이다.그래서 여러 가지 이유로 무역전을 치르더라도 그만해야 한다.
가장 힘이 있는 대국으로서, 중미는 각자의 자랑을 가지고 있고, 자본도 전략적으로 자신 있다.국내 격렬한 정서를 빌려 주면 강경은 정치에서 가장 쉬운 일이다.서로 선의를 풀어주는 것은 용기가 필요한 행동이다.양측이 상대적으로 안정된 선의를 형성할 수 있다면 지혜의 대합이 쉽지 않다.
중미는 또 한 번의 기회 창구를 소중히 아끼고 진지하게 담판을 준비하면서 이미 전개된 선의 상호 연속시켜 양국 여론의 양담판의 긍정적인 의미를 추진하고 무역전을 끝내기 위해 더 큰 정치적 공간을 개척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측에서는 무역전 승진은 이미 국내 정치투쟁의 가장 큰 개그맨 중 하나로 중방 무역에 압력을 가하지 못해 미국 현 정부의 정치적 부담이 되기 쉽다.워싱턴이 무역전을 일으키는 초심은 중미 무역 균형을 추진하기 위해 국내 정치게임이 무역전을 죽인 것을 막기 위해 미국 국민들의 이익을 훼손할 것이며 현 정부에도 심각한 정치적 연루를 야기할 것이다.
중국측에겐 미방에 빠지지 않아도 신관세 증가를 늦춰도 압력 함정 속에 있다.우리는 미국측의 이런 위협을 솔직하게 직면하여 그것을 무시하고, 곧 열리는 제13차 고급에 뛰어들고 논의해야 한다.쌍방이 중대한 진전을 이루면 새로운 국면이 자연히 나타날 것이다.만약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중국은 스스로 다른 대응 조치가 있다.원칙을 견지하는 기초에서 미와 선의를 펼치고 좋은 협상 결과를 쟁취하는 동시에 협상 결렬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중국의 일관된 태도다.이런 태도는 이미 강대한 교섭력을 형성하였다.
지금부터는 중미도 상향 조정 방식으로 이전의 바늘 끝은 보리망새에 유리할 것이다.베이징과 워싱턴은 분명히 무역전을 종영할 의도가 있으므로 양측이 하는 방향은 이 큰 목표와 조화해야 한다.최종적으로 서로가 받아들일 수 있는 협의 길에서 현재 가장 중요한 중미와 지혜를 종합적으로 동원해 강경하게 탄력을 드러내는 시기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파리 여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신발 세 켤레 (도)
- 매일 첫머리 | 2010 서란회장 오건민 교수
- 시장 동향 | 纺织服装:内销保持高增长 出口面临压力
- 경제 정책 | 심천 GDP 목표: 2015년 GDP 는 싱가포르에 다가올 것이다
- 구두시장 | 부부점부터 등록회사 성도녀화 인터넷 판매가가 월 20만 명에 이른다.
- 매일 첫머리 | 2010 차이화 의 스텔스 오구 에 주의해야 한다
- 전문 시장 | 호멘 국제 의류 기계 도시 6 월 말 정식 개업 은 호문 의류 산업 사슬 을 추진 할 것 이다
- 재경 요문 | 자원 & Nbsp; 중국과 브라질 경제 무역 업그레이드 `강렬
- 매일 첫머리 | 2010 프리미엄 의류 브랜드로 일본 갑부
- 재경 요문 | 日本政局动荡 日元走低
- 남자 불교의 여자
- 디리핫바는 골반 넓이를 자인하여 치파를 입지 않지만, 입으면 더욱 여성스러워 보인다.
- 종초희 이탈리아 여행 촬영, 성폭파 머리 데님 핫팬츠
- 두약계의 최신 거리에서 찍은 두 벌은 소녀와 같이 매치되어, 신발은 의외로 불이 났다.
- 니트 상의에 상반신 스커트를 매치해서 이렇게 입으면 날씬해 보여요.
- 별2대 진비우는 회색 양복을 입고 패도 총재로 변신해 큰 다리가 너무 눈에 띈다
- 가을에 속하는 트렌디한 옷을 입고, 나이를 줄이는 기질 양손으로 잡고, 기질 이 약해진 여동생을 입고 있다
- 누가 남자가 색채찬란하게 하면 안 된대?꽃셔츠를 이용하여 초A 소년을 만들기!
- 왕자문은 모던한 국풍의 큰 영화를 몰고 동양의 ‘협의감 ’을 입고 고급스럽게 놀았다.
- 순무 가 작은 흑치마 초에 다리 가 정교하게 변하여 새로운 고도 를 돋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