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평:중국이 또 조치를 취해 중미 양성 상호 호응 을 연장하다

2019/9/14 12:06:00 0

사평중방조치양성상호

중국은 13일 자국 기업이 일정 규모의 미국 콩과 옥수수 등 농산물을 구매하는 것을 지원하고 미국측에 대한 10월 1일 중국 제품에 대해 신관세 계획을 징수하는 응답을 미루겠다고 밝혔다.중미 양국은 10월 초에 제13차 경제 무역 고급의 교섭을 열고, 작업층의 전기 소통 준비가 매우 긴박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양측은 이 기간 동안 선의 소통을 전개하는 데 매우 적극적인 의미를 가지고 담판을 위한 성과를 창조하는 데 이롭다.

중미 무역전은 이미 1년 반 지속되었고, 이익 논란 외에 쌍방이 이익에 대한 계산은 일정한 주관적인 요소를 포함할 수 없다.각자의 사회적 감정은 어느 정도 이익 균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무역전은 미국과 중국이 서로 압박하고 반제의 나선식 증가로 상호 경계와 각자의 강경한 태도에 대한 필요성을 가중시켰다.이런 상황에서 선의를 풀어 주기가 쉽지 않으며 타협에 대한 심사가 더욱 엄격해지는 것.이 의미에서 중미는 최근 나타나는 선의 상호 호응은 이런 대립정서를 전환하는 관성 상승에 매우 필요하다.

중미는 현재의 교착 상태를 현실적으로 볼 필요가 있다.무역 대항은 반드시 쌍진 것이며 양국의 이성적인 사람들은 그것을 중미 사이의 상태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무역전에 전략을 부여하는 고상과 비장은 일종의 기만적인 서사다.사실 무역전은 나쁜 일이고 무수한 기업과 천가구 백성의 이익을 훼손하는 것이다.그래서 여러 가지 이유로 무역전을 치르더라도 그만해야 한다.

가장 힘이 있는 대국으로서, 중미는 각자의 자랑을 가지고 있고, 자본도 전략적으로 자신 있다.국내 격렬한 정서를 빌려 주면 강경은 정치에서 가장 쉬운 일이다.서로 선의를 풀어주는 것은 용기가 필요한 행동이다.양측이 상대적으로 안정된 선의를 형성할 수 있다면 지혜의 대합이 쉽지 않다.

중미는 또 한 번의 기회 창구를 소중히 아끼고 진지하게 담판을 준비하면서 이미 전개된 선의 상호 연속시켜 양국 여론의 양담판의 긍정적인 의미를 추진하고 무역전을 끝내기 위해 더 큰 정치적 공간을 개척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측에서는 무역전 승진은 이미 국내 정치투쟁의 가장 큰 개그맨 중 하나로 중방 무역에 압력을 가하지 못해 미국 현 정부의 정치적 부담이 되기 쉽다.워싱턴이 무역전을 일으키는 초심은 중미 무역 균형을 추진하기 위해 국내 정치게임이 무역전을 죽인 것을 막기 위해 미국 국민들의 이익을 훼손할 것이며 현 정부에도 심각한 정치적 연루를 야기할 것이다.

중국측에겐 미방에 빠지지 않아도 신관세 증가를 늦춰도 압력 함정 속에 있다.우리는 미국측의 이런 위협을 솔직하게 직면하여 그것을 무시하고, 곧 열리는 제13차 고급에 뛰어들고 논의해야 한다.쌍방이 중대한 진전을 이루면 새로운 국면이 자연히 나타날 것이다.만약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중국은 스스로 다른 대응 조치가 있다.원칙을 견지하는 기초에서 미와 선의를 펼치고 좋은 협상 결과를 쟁취하는 동시에 협상 결렬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중국의 일관된 태도다.이런 태도는 이미 강대한 교섭력을 형성하였다.

지금부터는 중미도 상향 조정 방식으로 이전의 바늘 끝은 보리망새에 유리할 것이다.베이징과 워싱턴은 분명히 무역전을 종영할 의도가 있으므로 양측이 하는 방향은 이 큰 목표와 조화해야 한다.최종적으로 서로가 받아들일 수 있는 협의 길에서 현재 가장 중요한 중미와 지혜를 종합적으로 동원해 강경하게 탄력을 드러내는 시기다.

  • 관련 읽기

2018년 중국 방직 기계업 수출입 상황 분석: 수출 금액 중 상승

업종 종합 서술
|
2019/9/12 19:17:00
2

미국 의류 업자 는 총기 여성복 을 숨길 수 있도록 설계 할 계획 이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9/12 19:17:00
2

회빈 패션 의 밤 이 화이빈 이 상연 하여 의상 패션쇼 가 매력적이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9/12 19:17:00
2

“ 서양 쓰레기 ” 폭리: 1킬로그램 복장 수십 위안 문점 연간 십수만 위안 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9/12 19:17:00
2

제7회 브라질 성폴 GOTEX 국제 방직 의류 구매 전람회

업종 종합 서술
|
2019/9/12 19:1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코교 대외 무역 커피는 대외 무역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본 신문은 최근 대외 무역 인사들의 교류회 코교 대외 무역 커피가 우르트남 중심에서 열려 대외 무역 사업에 종사하는 40여 명과 자심 영국 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