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열 강내에는 집합해서 화물 운송반열에 열거한다.
9월 1일 11시쯤, 기적이 길게 울면서, X9502 /1회, 대전 -카시 -우루무치 집합수운반 열차가 카시 기차역에서 출발해 우루무치 서역으로 출발했다.이 반은 우루무치 서역에 도착한 후 중유럽 반열에 모여 중앙아시아, 시아와 유럽 목적지로 발송된다.이것은 우리 지역이 개행하는 첫 강내에서 집적화물 운송반열이다.
이 반은 전기주전자, 신발, 옷감, 살구젓 등의 화물을 싣고 있으며, 카시 지역, 화전 지역, 크리크크크, 자치주 등지에서 생산한 수출 상품이다.반열연도는 아크슈, 쿠얼러 등에서 현지에서 만든 잼, 케첩 등 화물을 모아 쿠얼러에서 정렬해 9월 3일 이후 우루무치에 도착할 계획이다.
화전 -카시 -우루무치집합합합수운반열열은 매주 정반과 매일가결합된 방식으로 상태화 운행을 진행한다. 매주 정기적으로 1반, 급급기나 정차에 이르기까지 매일 임시 가동할 수 있으며, 남장 각 지역의 수출상품을 중아, 시아와 유럽 등지로 운반한다.반열의 개행은 해운에 비해 뚜렷한 시효성과 안정성 우세를 갖추고 있다.
이 반열의 개행은 우리 구역의 실크로드 경제대 핵심구 건설, 남강 대외 무역 수출형 기업 제품을 지원하는 중요한 조치이다.자치구 비즈니스청 부청장은 이 반열의 개행은 남강 중소기업의 발전을 이끌고, 기업을 서쪽으로 개척하고, 중아, 시아와 유럽 시장을 개척하는 데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카시 지역 비즈니스국 당조 부서기 임홍신 국장은 "이 반열의 개행은 카시 지역 노동밀집형 기업, 외향형 기업의 발전에 큰 촉진 작용을 할 수 있으며 카시 지역의 앞으로의 사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석고문 가을에는 반체의 긴 치마를 입고 부드럽고 매혹적이고 날씬해!
- 2019년에는 옷가게를 개업하는 금기 중에 어떤 옷가게가 있는지 주의해야 합니다.
- 국경절 의류 상점 판촉 전에 어떻게 물품을 비축할 수 있을까
- Oakley X 사무엘 Ross 2019 연명 시리즈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와이드 팬츠 OUT!더 높고 날씬해 보이는'슬라이드 팬츠 '온다!!
- 비유적인 매력을 느끼고 싶어요?'비유 브랜드 특별전 '한번 보여주세요.
- 백 년 의 역력 을 표절 하는 듯, 감정 을 팔아도 얼마나 멀리 갈 수 있겠는가?
- 해외 시장 삼마 수매 KIDILIZ 후 현금 흐름 급강하
- ‘ 김구 ’ 는 이미 하류 시세 양극화 방직 기업의 추세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취하였다
- 특기 상반기 순리 1.85억 원 의류 업무 수입 6.28억 원